한지음블로그

입냄새 없애는 방법 제거 및 원인 본문

생활

입냄새 없애는 방법 제거 및 원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24

    입냄새 없애는 방법 제거 및 원인

    여러분들의 입냄새는 어떠하신가요? 사람마다 특유의 향이 있는데, 입냄새는 결코 좋은 냄새가 아니죠. 왜 나는 아무리 양치를 해도 입냄새가 날까요? 유독 입냄새나 방구냄새가 심각하다면 당신이 전날 먹은 음식에 그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은 건강이 나쁘다는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입냄새 없애는 방법 위 컨디션이 안좋을 경우

    입냄새를 제거할 때 쑥과 파인애플을 먹으면 도움이 된다는 것 아시나요? 특히, 유독 아침에 입냄새가 심한 이유는 침 분비가 적어서 입안이 건조해졌기 때문인데요. 양치를 하고 나면 입 안이 개운해지고 입냄새도 안나지만, 자는 동안에는 건조해져서 냄새가 더 잘 올라옵니다. 그리고 잇몸에 염증이나 충치가 있을 경우, 위 컨디션이 안좋을 경우에는 입냄새가 심합니다.

     

     

    입냄새 제거에 좋은 파인애플과 쑥

    입냄새 제거에 좋은 파인애플과 쑥 따라서 이 경우에는 위장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먹으면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쑥에는 치네올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유해대장균을 제거해준답니다. 그리고 소화액 분비가 뛰어납니다.

    그리고 파인애플에는 브로멜라닌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단백질을 소화하기 쉽게 만들어준답니다. 이렇게 음식만으로도 입냄새를 제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생강과 피망 역시 입냄새를 제거하는 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파인애플

    파인애플도 입냄새를 제거하는 데 탁월하기 때문에 입냄새가 심하신 분들이라면 브로멜라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파인애플을 먹으보세요. 먹을 때는 식후에 먹으면 입냄새를 제거하는 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방구냄새 제거

    번외편으로 방구냄새 제거에 좋은 토마토와 브로콜리! 방구냄새에 좋은 음식으로는 토마토와 브로콜리가 있습니다. 둘다 좋은 음식인데, 특히 유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거나 육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유독 방구냄새가 강하게 난답니다. 그래서 아뿔사, 중요한 자리에 있거나 방구냄새가 유독 생활속에서 심하신 분들은 이 음식을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방구냄새

    평소에 앉아서 보통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도 방구냄새가 심하다고 합니다. 운동이 부족할 때에도 방구냄새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적당한 운동과 함께 장운동에 좋은 식품을 챙겨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섬유질이 많은 채소와 과일이 좋은데요.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음식을 먹으면 방구냄새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