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양평장어맛집 퇴촌 장어천국 장어전문점 모세 수산 장어 진액 본문

맛집

양평장어맛집 퇴촌 장어천국 장어전문점 모세 수산 장어 진액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58

    양평 장어 맛집 퇴촌 장어 천국 장어 전문점

    또 방문했습니다! 바로 양평 장어 맛집! 밀린포스팅 폭풍 밤에도 늦게까지 엄청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맛집탐방 너무 즐거워요. 맛있는 집에 가면 더욱 즐거운 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맛집을 하두다녀서 집에 사진들이 엄청 쌓여있어요. 이거 다 일일이 포스팅을 하려면 하루종일 걸리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까 예쁘게 봐주세요.

     

    이전에 방문했었던 양평장어맛집 2탄

    이전에도 포스팅을 했는데, 바로 또 이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지금 사진 정리를 많이 하고 있거든요. 여기는 장어 맛집이고 하남에서 조금만 더 가면 갈 수 있는 곳에 있어요. 서울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요. 강남에서 출발해도 한 시간 이내로 갈 수 있는 맛집 중에 맛집이랍니다.

    장어 음식점인데요. 곰장어도 먹을 수 있고 대물 장어도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여기 대물 장어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항상 이곳에만 와요. 장어는 여기가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서울에서 멀리 가는 그런, 맛이 있는, 가치가 있는 맛있는 퇴촌 장어 천국이라는 곳이랍니다.

     

    양평 장어 맛집 장어 전문점 식당

    • 모세 수산 장어 천국 각지에서 장어를 맛보기 위해 올 정도로 유명한 장어 전문점

    장어 전문점 식당이에요. 모세 수산 장어 천국이라는 간판이 써져있고 밖에는 엄청나게 큰 운동장처럼 마당이 있어요. 여기는 전체가 주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차장이 굉장히 넓답니다. 따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지만요.

    저번에도 방문했지만 여기 대물 장어는 진짜 어마어마해요. 역시 큰 게 좋답니다. 맛도 좋고 여기 공기도 너무 맑고 진짜 소주 한잔이 확 당기는 곳이기도 한대요. 특히, 여기는 장어 쌈이 또 그렇게나 맛있거든요.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메뉴 구성도 너무 좋은 장어 전문점이에요. 한번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싱싱한 장어들이 뛰어놀고 있어요. 안녕! 장어야. 나 또 왔어! 저번에 봤던 장어 친구들이 여전히 싱싱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장어들은 정말 어찌나 힘이 센지 대단하더라고요. 처음에 장어들을 봤을 때는 조금 낯설었는데, 한번 장어를 맛보고 나니까 이제 익숙해졌어요. 장어들이 굉장히 빠르고 싱싱하면서도 날쌔더라고요. 사진보다도 실제로 보면 엄청 크고 대단한 느낌이에요.

    장어는 붕장어와 먹장어, 그리고 그냥 장어가 있는데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까 먹장어가 또 꼼장어라네요? 장어는 집에서도 해서 먹을 수 있지만 비싼 건 여전해요. 솔직히 대물 장어 여기서 먹는 게 엄청 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인터넷으로 장어를 주문해도 거의 4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국내산 민물장어 기준으로요.

     

     

    식당 입구로 들어가는 화단

    입구에는 이렇게 화분들이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저도 식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또 반갑네요. 왜인지 또 레드카펫도 있었고 식당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특유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장어 식당이 건축물이 그 있잖아요, 한옥 스타일로 건축이 되어 있어서 그런가 훨씬 전통이 느껴지는 분위기였답니다. 이제 한번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장어 진액은 1달분에 12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기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입구에 보이는 것은 바로 장어엑기스가장어 진액이 있는데요. 이 장어 진액가 몸에 굉장히 좋다네요. 저번에는 구매를 안했었는데, 이번에는 선물용으로 하나 구매했어요. 남자친구 보양식으로 하나 선물하려구요. 장어엑기스가 가격이 비싸지만 몸이 피로하거나 할 때 굉장히 효능이 좋다고 하네요. 거의 한약수준으로 좋은 것 같아요.

     

    장어엑기스 장점

    장어엑기스 만드는 것도 쉽지 않은 것 같은데, 장어나 장어 진액는 특히 체력보충에도 좋고 마른 사람에게 더욱 좋다고 해요.

    집에 와서 당분간 장어엑기스 꾸준히 먹었었는데 피곤한 것도 많이 좋아지고 자주 안 먹는데도 불구하고 확실히 예전보다 덜 피곤해해 하고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아버님이나 남자 친구 선물, 부모님 선물로 장어 진액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거의 뭐 없어서 못 먹을 정도라지요.

     

     

    저번에도 뵀었지만 또 만나보니까 반가웠어요. 아주머니도 어떻게 알아봐 주시고 식당 메뉴판은 딱 주방 위에 커다란 글씨로 써져있습니다. 저희는 대물 장어 주문했는데 다른 테이블은 곰장어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뭐 물냉면도 팔고 비빔냉면도 판매하고 있고 생선구이 정식도 판매를 하고 있었답니다. 여기는 메뉴들이 정말 실속 있고 저렴한 편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대물 장어는 한번 드셔 보시면 깜짝 놀랐습니다.

     

     

    양평 장어 맛집 인테리어 분위기

    테이블이 상당히 많아서 웨이팅 없이도 바로 식사 가능합니다. 천장이 넓어서 연기가 잘 빠져나갈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식사하기도 참 좋고 깔끔하고 깨끗해요. 원목 스타일의 분위기라서 장어음식과 어울리는 컬러가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따뜻한 색감의 원목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식사를 할 때, 훨씬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는 것 같았어요. 서비스도 잘 주시고 친절하시고 부족함이 없는 식사였답니다. 저번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만족해요. 그래서 그때부터 거의 홍보대사처럼 여기 맛있다고 지인들에게 소개해주고 있어요. 장어 한번 먹어보라고, 힘 엄청난다고···

     

     

    밖에는 이렇게 가마솥이 있는데요, 여기 가마솥에서 장어탕 진짜 먹음직스럽게 우려낸답니다. 장어탕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진짜 칼칼해요. 장어탕은 나중에 술 한잔 할 때 먹어도 진짜 맛있을 것 같답니다. 양념도 얼마나 맛있는지, 칼칼함의 맛이 대단했어요.

     

     

     

    밑반찬도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어서 마음껏 먹을 수 있고 반찬도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배추김치가 너무 맛있게 먹었었어요. 깍두기도 있고 밑반찬들은 장어랑 궁합이 너무 좋아서 먹으면 진짜 풍미가 느껴질 정도로 맛있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진짜 꿀맛!

     

     

    기력 회복 음식 대물 장어

    저희는 대물 장어를 2마리 주문을 했어요. 다 함께 에너지를 채워야 하니까요. 대표적인 기력 회복 음식 장어! 장어는 평소에 잘 못 먹기 때문에, 한 번에 와서 푸짐하게 먹어야 제대로니까요. 진짜 맛있더라고요!

     

     

    인테리어 훨씬 깔끔하고 맛있게 반찬이 담겨 왔습니다. 반찬도 리필이 가능하고요. 다 맛있더라고요. 반찬이 이렇게 많은 것은 또 쌈을 싸서 먹을 때 진짜 맛있다는 것, 맛있는 말밖에 표현이 안 된답니다. 반찬들도 다 신선하고 위생상태도 좋고 깔끔하고 반찬 리필도 부담 없이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야관문 분무기

    야관문을 분무기에 담아 장어에다가 뿌리면 잡내를 제거할 수 있어요. 이거는 야관문을 뿌리는 모습인데요. 야관문을 뿌리는 이유는 잡내를 제거하기 위해서 그렇다고 해요. 그리고 숯불에 장어가 구워지는데, 제대로 숯불구이가 되고 있어서 특유의 냄새라고 할까요.

    진짜 밖에서 구워 먹는 것 같은 느낌도 들더라고요. 날씨가 선선할 때는 야외에서도 장어를 먹을 수 있고 조금 쌀쌀하다 싶어도 식당이 외부랑 오픈이 되어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에요. 천장도 되게 높고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구워주셔서 감사했어요. 일일이 다 조각조각 장어를 구워주고 계신답니다.
    확실히 많이 경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딱 맛있게, 입에서 살살 녹게끔 구워주시더라고요.

    고기 잘 굽는 것도 실력이에요. 실력!

     

     

     

    깻잎 대물 장어

    깻잎이랑 싸서 먹어보았어요. 대물 장어가 진짜 쫄깃하고 식감이 좋답니다. 장어 몸에 좋은 것은 다아시 죠. 특히, 남자에게 너무 좋다는 것! 장어 못 드시는 분들도 여기 오시면 장어 맛있게 드실걸요?

    맛이 깔끔하고 일반 고기보다 살도 확실히 쫄깃하고 고기 같기도 해요. 맛이 없는 곳에서 장어를 먹으면 장어가 좀 질기거나 그러는데, 저도 예전에 맛없는 곳에서 장어를 먹어봤었거든요. 여기는 장어가 정말 맛있답니다. 반찬들도 너무 맛있고요. 그리고 채소 같은 경우에는 무한리필이 가능해요. 채소 코너가 있어서 쌈채소도 그냥 리필해서 먹을 수가 있답니다.

     

     

    장어탕

    이번에는 특별히 장어탕을 주문했습니다. 장어탕,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사이다도 주문하고 장어탕은 밥이랑 말아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여기 누룽지 밥도 주문할 수 있고 돌솥밥도 있는데, 밥 말아서 먹으면 진짜 입으로 쑥 들어가요.

    장어탕은 국물도 맛있고 참 이거 뭐랄까요. 제대로 한식을 맛보는 느낌이에요. 겨울에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국밥처럼 살짝 말아서 먹어도 좋고, 여기 예약 포장도 가능해서 미리 전화해서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셨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 잘 나왔습니다. 참고로 여기 블로그 보고 방문을 하시는 경우에 이렇게 영화예매 티켓까지 줘요. 메가박스나 롯데시네마, CGV에서 예매할 수 있는 영화 무료 예매권이기 때문에 블로그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티켓 받아가시는 것이 좋답니다. 이건 꿀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