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이태원맛집 냉동삼겹살 진바식당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본문

맛집

이태원맛집 냉동삼겹살 진바식당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한지음🌹 2022. 12. 15. 09:58

    이태원맛집 냉동삼겹살 진바식당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보광동에서 맛있는 고기집 : 삼겹살과 김밥의 조합 진바식당 이번에는 이색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방문한 이태원맛집 진바식당입니다. 1호점부터 3호점까지 있는 식당이에요. 이태원에서도 꽤 유명한 맛집인데요. 무엇보다 냉동삼겹살을 맛깔나게 하는 맛집입니다. 여기는 김밥과 냉동삼겹살을 함께 쌈을 싸서 먹는 이색 맛집이에요.

     

    이태원맛집 냉동삼겹살 진바식당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굉장히 생소하죠. 그런데 이 조합이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여기는 보광동 주민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굉장히 옛날 느낌이 나면서도 전통적인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나진철기 장식들도 굉장히 멋스럽더라고요. 그래서 냉동삼겹살과 김밥을 즐기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진바식당 메뉴판

    메뉴판이 참 깔끔해요.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자리에 앉았어요. 삼겹살과 김밥의 신선한 조화, 진바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김밥에는 날치알과 와사비가 같이 나와요. 메뉴나 옆에 보이는 자개장도 독특햇어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빈티지했어요. 이태원에서 어쩌면 언밸런스할 법도 한데, 굉장히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진바식당 구절판에 담긴 반찬

     

    반찬은 이렇게 구절판에 예쁘게 담겨서 나왔습니다. 처음 봤어요 이렇게 나오는 거, 여기 밑반찬들은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는데요. 고기 먹느라 바빠서 리필은 따로 안 했습니다. 뭔가 구절판에 담겨있는 것이 엄청 예뻤답니다. 미나리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길래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미나리와 계란 프라이, 비법 된장찌개, 볶음밥 등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이태원맛집 냉동삼겹살 무한리필

    쌈장이나 밑반찬에 있는 것들은 모두 무한리필할 수 있어요. 냉동삼겹살을 일단 3인분 먼저 주문했어요. 냉동삼겹살은 보성녹차를 먹은 냉동삼겹살이라고 해요. 1인분에 1만 2천 원이에요.

    삼겹살 하면 여전히 소주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술은 한라산과 잎새주를 주문했어요. 여기에서만 한번 먹어보는 건데, 삼겹살이랑 굉장히 궁합이 좋았고 일단 너무 잘 취했어요. 그래도 참이슬만 먹다가 오랜만에 다른 술을 먹어봐서 좋네요!

     

     

    1인분 180g, 12,000원 냉동삼겹살!

    이거는 대충 양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게 올려두셨더라고요. 딱 정량을 지켜서 나오는 고기입니다. 4인분이 저 정도 크기입니다. 저희는 3인분 정도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 나중에 삼겹살도 같이 먹으려고 하다 보니까 또 고기를 많이 못 먹었습니다.

     

     

    소주도 한잔,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미나리는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미나리와 삼겹살을 같이 올려줘서 구우면 되게 맛있더라고요. 삼겹살은 역시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은데요. 그냥 생삼겹살과 냉동삼겹살, 대패삼겹살마다 맛이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구요. 뭔가 옛날 삼겹살 맛이라고 할까요, 냉동삼겹살은 뭔가 되게 그립고 익숙하면서도 정갈한 맛이에요.

    • 냉동삼겹살 먹을 준비 모두 완료! 이제 고기를 구워볼까요.

     

     

     

    이태원맛집 냉동삼겹살 삼겹살 굽기 시작

    깨끗하고 넓은 불판에 삼겹살을 구워봅시다. 지글지글 고기가 구워지고 있어요. 분위기에 취한답니다. 소주 한 잔 곁들여서 먹으면 역시 삼겹살에 소주는 너무 맛있어요. 냉동삼겹살도 고기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이태원에서 삼겹살 맛있는 집이에요. 가게 내부는 크진 않지만 뭔가 옛날 분위기로 고기를 구워 먹는 것 같아요. 마치 할머니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기분이랄까요. 고기 마니아라면 꼭 여기는 한 번쯤 와봐야 하는 것 같아요.

     

     

    미나리도 같이 올려서 지글지글,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이곳에 온 이유는 김밥과 함께 쌈을 싸서 먹기 위해서 왔답니다. 노릇노릇하게 고기가 구워졌어요. 타지 않게 고기를 구워야 진짜 고기 마니아겠죠. 고기는 딱 세 번만 뒤집는다는 것이 정설!

     

    고기도 준비가 됐고 이제 냉삼 김밥도 주문합니다. 쌈채소에 김밥과 삼겹살을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안 먹어보면 그 맛을 알 수가 없지요. 진바식당에서 냉동삼겹살과 김밥 쌈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푸짐한 밑반찬과 함께 깻잎에 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요. 고추냉이와 날치알도 살짝 곁들여서 먹어야 해요.

     

    이태원맛집 냉동삼겹살 냉삼 김밥

    김치도 살짝 올려두고, 고기도 두툼하게 올려두고 진짜 맛있어요.

    지하철역에서 약간 멀지만 이색적인 고깃집이어서 꼭 한 번쯤은 가봐야 하는 것 같아요.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김밥과 함께 먹어서 그런지 조금만 먹어도 금방 배부르더라고요. 냉동삼겹살과 김밥과의 조화 이태원 맛집 진바 식당이였습니다. 1호점부터 2, 3호점까지 있어요.

    • 진바식당 2호점과 3호점은 바로 붙어있어요.

    김밥과 냉동삼겹살의 조화! 오후 다섯 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고 있고 새벽 1시에 라스트 오더가 끝나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