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한강진 파스타맛집 커플데이트 빠레뜨한남 연남동 파스타 맛집 분위기 맛집 본문

맛집

한강진 파스타맛집 커플데이트 빠레뜨한남 연남동 파스타 맛집 분위기 맛집

한지음🌹 2022. 12. 15. 09:56

    한강진 파스타맛집 커플데이트 빠레뜨한남 연남동 파스타 맛집 분위기 맛집 예쁘고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추천 맛집 한강진에 가면 맛있는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빠레뜨한남 인테리어 너무 예쁜 식당입니다. 파스타는 그렇다.

    항상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하루를 만족스럽게 보내고 싶을 때, 가벼우면서도 가볍지 않은 파스타,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빠레뜨한남 입니다. 무엇보다도 예쁜 화이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1층 식당이었습니다.

     

     

    한강진 파스타맛집 커플데이트 빠레뜨한남

    이태원역에서도 금방 갈 수 있고 한강진역이랑 훨씬 가깝습니다. 입구에 들어가기 전 메뉴판이 입구 앞에 있어서 대충 메뉴나 가격을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무래도 파스타나 그런 음식들은 때론 양이 적은데 터무니없이 비쌀 수도 있기 때문에, 오히려 이런 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부담 없이 파스타를 즐기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식당도 뭔가 깨끗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식당이었습니다. 화이트 커튼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것이, 마치 웨딩샵에 온 것 같은 느낌마저 듭니다.

    그래서 뭔가 깔끔하게 하고 오면 더 사진 찍기에도 좋은 빠레뜨한남 이었습니다.

     

     

     

    핑크 오렌지 주스

    이건 핑크 오렌지 주스, 너무 귀엽죠. 깜찍하게 생긴 오렌지주스인데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색감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으면 진짜 예쁘게 나왔습니다. 에이드 탄산이라서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가볍게 주스 한잔 마시고, 파스타를 주문합니다. 오므라이스와 파스타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파스타와 오므라이스

    곱다 고와, 딱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의 파스타와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는 어렸을 때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었는데, 크면서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물론 김밥천국에 가끔 가게 되면 오므라이스 종종 시켜서 먹긴 하지만, 푸짐한 오므라이스 안 먹어 본 지 정말 오래된 것 같았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맛있는 오므라이스를 먹게 돼서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여기 식당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음식을 먹는 동안에도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평소에 하지 않았던 얘기들도 솔솔 나오고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를 이렇게 반으로 잘라줍니다. 카레와 크림소스가 반씩 나오는 오므라이스입니다.

    그래서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었고, 카레 소스와 함께 먹다가도 크림소스 먹고 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색다른 맛입니다. 그 외에 이것저것 또 주문하고 먹고, 또 주문하고 분위기 좋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것 같은데요. 대리석 테이블이 정말 예쁩니다. 사진도 너무나 예쁘게 나오는 듯, 오랜만에 칼로리 폭탄 먹었습니다!

     

     

     

    한강진 파스타맛집 분위기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접시도 너무 예쁘고 식기들도 마음에 들었던 한강진 파스타 맛집 빠레뜨한남이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여유롭게 식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사진 찍기도 좋은 곳이라서 데이트 분위기로 한 번씩 꼭 가보면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중간에 있는데, 한강진역이랑 더 가깝습니다. 걸어서도 금방 갈 수 있고 한눈에 딱 보이는 식당이라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이태원 데이트하면서 여유롭게 걷다가 한 번쯤 들려보면 좋은 식당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