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도토리묵 파는 곳 명인의묵 도토리묵 판매 가격 본문

맛집

도토리묵 파는 곳 명인의묵 도토리묵 판매 가격

한지음🌹 2022. 12. 15. 09:55

    집에서 간단하게 도토리묵 묵사발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는 명인의묵 도토리묵과 메밀묵! 100% 국산 도토리묵가루로 만든 명인의묵은 어떤 맛일까요. 진정한 명인의묵이라고 되어 있어서 뭔가 되게 비장감을 느낀 음식이였답니다. 집에서 맛있게 묵사발 해서 먹었어요. 마침 김치도 있고 그래서 물론 묵사발 양념이 있었던 것은 아니었는데 간편하게 묵사발 육수도
    있어서 집에서 묵사발 먹을 수 있는 곳이였어요.

     

    도토리묵 묵사발 요리

    제철에 수확한 도토리로 만든 도토리묵과 메밀묵, 마침 묵사발이 땡겼었는데 얼른 먹어보고 싶어요. 도토리 산지로 유명한 충남 서천이랑 판교에서 도토리 수확해서 만든 음식이라고 해요. 얼른 먹어보고 싶어서 집에서 빨리 만들어서 먹어봤습니다. 도토리가 충남 서천이랑 판교에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몰랐어요.

     

    건강한 메밀묵과 도토리묵!

    개인적으로 도토리묵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메밀묵도 함께 와서 메밀묵을 먼저 먹어보았어요. 사실 메밀묵을 별로 안먹어봐서 어떤 맛인지 궁금했는데 오랜만에 먹어볼 수 있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영양이 가득한 100% 국산 도토리로 만들어진 명인의묵 도토리묵 앤 메밀묵

    제철 도토리로 만들었다고 하니 딱 봐도 신선할 것 같았어요. 유통기한이 정해져있어서 냉장보관을 하다가 최대한 빠르게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묵사발 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집에 오이나 당근 등의 재료도 있었다면 더 맛있게 묵사발을 만들었을텐데 아쉬웠어요!

     

    도토리 묵사발 육수 완전 꿀맛! 진짜 이거 감칠맛 되게 맛있어요. 육수만 따로 파나요!

    사실 집에서 묵사발 먹고 싶어도 간단하게 먹기가 어렵잖아요. 집에서 도토리 묵사발 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간단하게 만들 수도 있구요. 도토리묵 묵사발은 예전에 많이 먹었는데 딱히 요즘 먹을 일이 없다가 오랜만에 먹어보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김치랑 김이랑 해서 넣고 먹으면 정말 꿀맛이예요.

     

    도토리에 들어있는 꿀영양

    탄수화물, 식이섬유, 칼슘, 철, 칼륨이 풍부한 건강한 도토리! 이름도 뭔가 귀여운 우리 도토리들로 만든 도토리묵 건강식품으로도 좋아서 먹고 영양챙기자구요!

     

    왜 이름이 명인의묵일까?

     

    메밀묵

    일단은 메밀묵으로 간단한 메밀묵사발을 만들어봤답니다. 국산 재료로 만든 진한 맛과 향이 느껴지는 맛, 사실 솔찍히 말하면 메밀묵은 정말 건강한 맛이었구요. 원래 메밀묵을 기대했던 분들이 먹으면 참 메밀묵 맛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도토리묵이 참 맛있더라 저와 우리 오빠처럼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토리묵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향도 좋고 이곳 명인의 묵이라는 말 처럼 110년 전통기법으로 만든 도토리묵이라고 해요. 저는 도토리묵을 밀겠습니다! 도토리묵은 진짜 맛있습니다. 그래도 메밀묵으로 사진을 찍었으니 예쁘게 묵사발 만든 요리를 사진을 올려봐야겠군요!

     

     

    전라도 김치와 김밥용 구운 김

    집에 있는 전라도 김치와 김밥용 구운 김 조금 잘라서 싸듯이 해서 먹었어요. 이렇게 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육수 진짜 완전 대박이예요. 사실 메밀묵도 괜찮았는데, 육수가 끝내주게 맛있었어요.

     

     

    묵사발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육수 받은 김에 묵사발로 해서 먹어보았지만 묵사발 말고도 비빔밥 같은거 해서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이렇게 해서도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해서 먹는 메밀묵요리는 묵사발로 먹어보는 걸로! 동영상도 찍고 그랬답니다. 여기 명인의 묵은요. 방부제도 없고 첨가제도 없고 색소도 없는 3무 제품으로 매우 건강한 제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국산 도토리와 국산 메밀만을 사용해서 만든 도토리묵이랑 메밀묵이래요.

    참고로, 왜 명인의묵이냐고 하면 식품명인 63호 김영근의 명인의 묵이라고 하구요!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묵류 명인이라고 해요. 굳이 설명이 없을 것 같아요. 맛있게 먹는 메밀묵! 탱탱한 메밀묵 요리 한번 만들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