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잠실치킨 배달맛집 단향치킨 가격 및 후기 본문

맛집

잠실치킨 배달맛집 단향치킨 가격 및 후기

한지음🌹 2022. 12. 15. 09:41

    단향치킨

    벌써 여기만 한 네번 다섯번 주문한 것 같은데 여기 할인쿠폰도 잘 주고 가격도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는 잠실치킨 배달맛집이라고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에서 바로리뷰에 포테이토까지 해서 주는걸로 하면 가격도 되게 저렴하게 해서 먹을 수 있어요. 늘 배달의민족으로 해서 주문하고 있는데 배달의 민족에서 찜하기로 하면 주문하기까지 1분도 걸리지 않아서 매우 간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데요.

    일단은 여기 단향치킨이라는 곳인데 이름이 예뻐요. 이름 예쁜 만큼 맛집이라고 생각을 해요. 아마 저 말고도 여기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요즘은 치킨값이 2만원을 돌파해서 치킨값이 금값이라는 얘기가 있던데요. 여기는 네이버페이 할인이랑 배달의민족 할인쿠폰 거기다가 단향치킨 자체 쿠폰까지 해서 주문하면 진짜 저렴하게 주문을 할 수 있어요.

    할인이벤트

    보통 할인이 들어가서 주문을 하게 되면 가격이 한 1만 3천원 정도에 주문을 하거든요. 이 가격이면 다른 곳에서 치킨 3번 먹을 것을 여기서는 4번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되게 저렴하지만 구성은 어떨까요? 콜라도 중간사이즈 콜라, 물론 펩시지만 이것도 주고요. 가격도 되게 저렴한 편이면서도 튀김도 정말 잘 튀겼어요.

     

     

    바로 리뷰결제의 중요성 리뷰이벤트

    이렇게 바로 리뷰결제를 하면 포테이토 함께 주니까 꼭 리뷰 써보자구요. 이거 쓰면 포테이토 주는데 짱짱 맛있어요. 오늘은 특별히 양념치킨만 주문했어요. 뼈가 있는 치킨은 1,5000원이고 순살은 천원 추가가 되서 1,6000원 저는 거기에다가 약 3천원 정도 할인 받고 주문해서 1만 3천원 정도에 주문을 했답니다.

    치킨 배달 엄청 빠릅니다. 한 15분 정도만에 오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엄청 빨라서 치킨 주문하고 잠깐 쉬고 있으면 딩동! 하면서 치킨이 배달와요. 항상 오시는 분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배달업체를 따로 쓴 것 같지는 않은데요.

     

    진짜 달달한 양념치킨!

    감히 여기 맛평가를 하자면 가장 기본 메뉴인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치킨 두개를 비교해보겠습니다. 후라이드랑 양념 반반 치킨은 저번에도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따로 양념치킨만 주문했어요. 여기 양도 많고 맛도 맛있습니다. 살도 되게 잘 익었어요. 맛이 부드러운 맛이고 양념치킨도 얼마나 매콤한지 입에서 살살 녹아요.

    엄청 매운 맛은 아니고 약간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이예요. 엄청 매운 맛의 치킨을 먹으려면 다른 메뉴나 아니면 다른 치킨집에서 주문해야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 맛이 정말 맛있어요. 달달하고 매콤하고 입에서 살이 녹는 맛이예요. 튀김도 되게 맛있게 튀겨져서 매콤한 양념 듬뿍 묻혀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여기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양념치킨은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양념치킨은 꼭 주문하는 편이예요.

     

     

    포테이토 토마토소스

    그리고 바로 리뷰결제를 해서 리뷰를 쓰면 주는 포테이토! 양이 많지는 않지만 토마토소스 2개 챙겨주시구요. 살짝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의 치즈스틱이나 포테이토보다 훨씬 맛있다고 생각해요. 이거 안먹으면 정말 서운합니다. 되게 맛있어요.

     

     

    매콤한 양념치킨

    튀김이 맛있게 튀겨져서 정말 좋아요.

    제가 잠실에 살면서 다른 치킨집들 정말 많이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프랜차이즈 치킨집에서도 열심히 주문해서 먹어보고 교촌치킨이나 비비큐 등 맛있다는 치킨집에서 치킨 주문했지만 가격에 비해서 맛이 엄청 맛있는 것도 아니고 가끔 치킨이 눅눅하게 배달이 올 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실망을 했어요. 거기다가 배달비까지 받으니까요.

    여기는 배달비도 받지 않아서 되게 맛있고 저렴하게 치킨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정말 이런 곳은 흥해야합니다. 직접 매일 돈 주고 사먹는 배달치킨, 리얼 치킨리뷰랍니다.

     

     

     

    먹을 준비가 완료되었답니다.

    일회용 젓가락은 두개 챙겨주시고, 위생물티슈 한개 챙겨주세요. 이 외에 그 치킨무도 함께 챙겨주시는데 다음부터는 빼달라고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치킨 많이 주문해서 집에서 아직 남은 치킨무가 있어서 치킨무가 땡길 때는 좋은데, 너무 많이 먹는 거는 좀!

     

     

     

    토마토 소스 살짝 묻혀서 먹는 포테이토

    이거는 따로 판매하는 것 같지는 않고 바로결제 리뷰를 쓸 때만 챙겨주시는 것 같았어요. 일종의 서비스라고 해야할까요. 잠실쪽에서 이미 유명한 치킨배달집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주문하고 있는 것 같아요. 리뷰나 후기 평점도 정말 좋은 곳이예요.

     

    단향치킨 양념치킨

    내 돈주고 직접 먹어본 맛있는 단향치킨의 양념치킨이였습니다. 잠실 사시는 분들은 여기 치킨집에 주문해서 먹어보면 정말 후회 안하실거라고 생각해요. 만약 후회하면 그건 분명 경쟁업체일거임, 아니면 입맛이 독특하시거나! 호불호 안갈리고 가격 저렴한 가성비 좋은 치킨집 잠실 치킨배달집 단향치킨 양념치킨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