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아침대용떡 쏙떡 먹어본 후기(+ 아침식사 대용 떡) 본문

맛집

아침대용떡 쏙떡 먹어본 후기(+ 아침식사 대용 떡)

한지음🌹 2022. 12. 15. 09:41

    쏙덕에서 먹어보는 맛있는 요일 떡 리뷰인데요! 편하게 먹을 수 있고 귀찮은 사람들에게도 아침대용 떡으로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 저도 집에서 떡을 먹는 편이기도 한데요.

     

    아침대용떡 쏙떡 먹어본 후기

    그렇지만, 떡이 사실 비싸기도 하고 매번 찾아서 먹기란 귀찮기도 했어요. 그래서 그냥 토스트 빵 하나 해서 먹고는 하는데 그럴 때마다 제 건강은 뭔가 관리가 안 되는 것 같은 기분 매일매일 바쁜 사람들을 위한 아침대용 떡 쏙떡, 이름도 너무 귀여운 것 같은데요! 이렇게 요일별 떡을 매번 배달을 해주는데요.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어떻게 배달이 되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요일떡

    이게 바로 요일떡이랍니다. 주문을 하고요! 거의 이틀 만에 바로 배달이 왔어요. 배달이 올 때는 아이스팩이랑 함께 동봉이 되어서 왔더라고요! 그래서 나머지는 냉장고에 바로 보관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꿀맛!

     

    이렇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헤헹, 꿀맛 같은 요일 떡 기분 좋다! 집 근처에 떡 파는 곳이 없어서 떡 사러 가기도 귀찮고 한데, 여기 정말 꿀이에요. 꿀!

     

    월요일은 현미찰떡 크런치 떡 인절미 볼 각 포장박스에는 요일별로 어떤 떡이 들어있는지 살펴볼 수 있어요! 아침에 샐러드 같은 거 먹는 것보다 든든한 떡 하나 먹는 게 건강에도 더 좋은 듯!

    직장인 분들뿐만 아니라 바쁜 학생들에게도 이 떡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박스 패키지도 너무 예쁘고 떡 참 잘 만들었다 싶어요. 디자인도 너무너무 예쁘고 귀여운 쏙떡! 하지만 예쁘기만 하면 안 되겠죠. 맛은 어떨까요!

     

    • ▶ 월요일은 현미찰떡 2개, 인절미 볼 2개, 크런치 떡 1개

     

    • ▶ 화요일은 현미찰떡 2개, 바나나 떡 2개, 현미 꿀떡 2개

     

    • ▶ 수요일은 현미찰떡 2개, 바나나 떡 2개, 인절미 볼 2개

     

    • ▶ 목요일은 현미찰떡 2개, 인절미 볼 2개, 현미 꿀떡 2개

     

    • ▶ 금요일은 현미찰떡 2개, 바나나 떡 2개, 크런치 떡 1개

     

    쫄깃하고 찰진 현미찰떡은 모든 요일에 함께 다 포함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나머지 종류별로 달콤한 딸기 무스와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 떡, 향긋한 바나나향이 식감을 자각하는 바나나 떡, 꿀이 한가득 몸에 좋은 현미로 만든 현미 꿀떡, 팥소가 가득 들어있는 고소한 콩고물이 묻어있는 인절미 볼까지 이렇게 매일매일 다른 종류의 떡을 편하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볼 수 있다는 게 장점!

    요일별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각 요일별로 한팩씩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리고 우유랑 같이 먹으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그리고 더 저렴하게 먹는 방법! 일단 한번 먹어보시라니까요! 아침대용 떡은 쏙 떡으로 아침 든든하게 챙기면서 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