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남양주 맛집 추천 한돈 인증점 맛집 배양리두루치기(+ 남양주 고기집) 본문

맛집

남양주 맛집 추천 한돈 인증점 맛집 배양리두루치기(+ 남양주 고기집)

한지음🌹 2022. 12. 15. 09:41

    남양주 맛집 배양리두루치기

    여행하다가 들리게 된 이곳 남양주는 역시 서울보다는 훨씬 깨끗하고 조용한 곳이 많아서 힐링여행하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의외로 맛집들이 많아서 되게 신기한 것 같아요.

    맛있는 맛집들을 찾아 떠나는 일은 항상 즐거울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김치찌개 두루치기 2인분과 계란말이 준비했는데요. 이렇게 김치도 엄청 큰 뚝배기에 가져다 주셔가지고 맛있게 먹었어요. 더군다나 계란말이 진짜 엄청 푸짐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진짜 맛있게 먹었던 계란말이랑 김치 조합이 완전 꿀이였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여기가 맛있는 이유, 그리고 또 좋은 이유 중 하나가 한돈 인증점이라고 해요.

     

    한돈 인증점

    한돈 인증점은 말그대로 국내산 돼지고기인데요. 진짜 일반 돼지고기가 확실히 맛이 다른 것 같아요. 막 얼려서 먹는 그런 돼지고기가 아닌 고기 질부터 다른 돼지고기 한돈을 파는 곳이 한돈 인증점입니다. 그런 한돈 인증점 마크가 있는 곳이야말로 제대로 된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데요. 여기는 1등급 암돼지 생고기만 사용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어쩐지 쫄깃하고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

     

    김치도 넉넉하게 먹기 좋게 잘라서 먹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김치를 먹으니까 정말 꿀맛이더라고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두루치기 나옵니다!

     

    김치찌개 두루치기라서 그런지 김치찌개인데 확실히 돼지고기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먹는 김치찌개랑 확실히 맛이 다른 것 같은 느낌, 훨씬 푸짐하게 즐기는 느낌이랄까요.

     

    이렇게 고기와 김치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었답니다. 국물도 정말 끝내줘요. 또 먹고싶다.

     

     

    무슨 말이필요할까요. 바로 먹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찌개 먹을 때 밥공기랑 같이 해서 먹는게 딱이겠죠. 제대로 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식객남녀 22회에서도 나왔던 곳이라서 방송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금방 가서 맛집을 갈 수 있으니까 맛있는 식사를 하시러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듯, 더군다나 김치찌개 두루치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예요.

     

     

    진짜 고기 두툼하고 쫄깃한거 보셔라!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돼지고기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걸까요.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한돈 인증점이라서 따로 고기를 팔고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한번 물어보시면 좋을듯!

    한돈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맛있겠지요. 남양주에 이렇게 맛있는 맛집들 중에서 여기는 꼭 가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아무래도 김치찌개 두루치기는 호불호가 거의 안갈리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잖아요.

     

     

     

    계란말이

    더군다나 김치찌개와 함께 찌개국물도 함께 드셔보시고, 돼지고기와 김치 그리고 계란말이 살짝 올려서 먹으면 진짜 너무 꿀맛입니다! 완전 잊을 수가 없는 맛이예요. 최고예요, 최고!

     

    밥도 무한리필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밥은 리필이 계속 되니까요. 사실 제가 공기밥을 정말 많이 먹거든요. 그래서 밥을 리필해서 먹으니까 김치찌개 국물까지 완전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계란말이도 고추장이랑 찍어먹으면 또 별미임 이렇게 먹습니다.

     

    식당도 넓고 깨끗하고 여행하다가 한번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은 남양주 맛집 배양리두루치기!

     

     

    양도 되게 푸짐해서 저희처럼 2인분만 주문해도 충분하기는 한데요.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나중에 다시 남양주 드라이브나 아님 여행으로 들리게 되면 또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식당은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식당은 뭐 특별하게 인테리어가 예쁘거나 하지는 않아요. 여기는 딱 뭔가 맛집분위기가 나는 것 같은 그런느낌이였음!

     

    완전 잘 먹고 집에 갔습니다. 한돈인증점! 남양주에서 맛있는 두루치기 먹을 수 있는 곳 배양리두루치기입니다. 영업시간도 넉넉하고 꼬옥 가보세요. 두루치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커플분들 여행하다가 들리시면 너무너무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배양리두루치기 남양주 본점

    •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로 283
    • 전화번호 : 031-571-2272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