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헤어진 여친 연락,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본문

생활

헤어진 여친 연락,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32

    헤어진 여친 연락

    도대체 이 여자 심리가 뭐죠?

    헤어진 여친 연락 오는 시기. 꾸준히 한 지 일주일이 넘었어요. 처음에는 읽고 답장이 없다가 이제는 한 번씩 짧은 답장도 해주고 그러는데, 도대체 이 심리가 어떤 심리인지 몰라서 질문드려요. 헤어진 여친 연락 오는 시기와 상관없이 처음 했을 때에는 거의 매달리기만 했어요. 미안하다. 내가 앞으로 잘하겠다. 믿어 달라. 거의 이런 내용들뿐이었죠.

     

    그렇게 보낼 때마다 읽고 답장이 없어서 하루하루 일기장처럼 하루 일과를 보내고 있었어요. 그랬더니 이제 와서 왜 이러냐는 짧은 답장이 간간이 오더라고요. 이게 도대체 무슨 심리일까요.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시기를 고민 중인 저는, 전 여자 친구 문제로 헤어졌어요.

    제가 전 여자 친구를 만나고 있는 상태에서 지금 헤어진 여자 친구를 만나게 됐는데, 정리를 하겠다고 해놓고 사실 정리를 못하고 있었거든요. 제가 정말 멍청했죠. 정리를 했어야 됐는데. 그러다가 제가 잘 때 핸드폰을 봤고 정리가 안됐다는 걸 알게 된 거예요. 그래서 저는 엄청 매달렸고 헤어진 여자 친구는 완강했어요.

    바로 집 앞으로 찾아가서 나올 때까지 몇 시간을 기다려서 얼굴 한 번 보기도 했는데, 너무 힘들다고 하는 거예요. 살도 엄청 빠졌더라고요. 제가 한눈에 보고 알 정도면 정말 많이 고생한 거겠죠. 응급실도 갔다 오고 헤어진 여자 친구의 친구도 민주가 너무 힘들어한다면서 제발 놓아주라고 하네요.

     

    그렇게 힘들어하면서 저한테 답장은 하고 차단도 하지 않고, 그런데도 자꾸만 밀어내는 이유가 뭔가요?? 저도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어요. 잠도 안 오고 밥도 못 먹고. 제가 헤어진 여친 연락 오는 시기 당기려면 어떻게 해야 조금이라도 마음을 돌릴까요?? 도와주세요.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연락 오는 시기 고민으로 많이 복잡하시군요.

    헤어진 여자 친구분의 심리가 가장 궁금하신 것 같으니 심리부터 알려드리고 간단한 해결책까지 제시해드리도록 할게요. 헤어진 여자 친구분께서는 아직 완벽히 정리가 된 상태는 분명 아니에요. 완벽히 정리가 됐다면 힘들 이유도 없을뿐더러 계속해서 연락을 받아주지도 않았겠죠. 또한, 정리를 하려고 했다면 소통 가능한 모든 수단을 차단하는 게 맞아요.

    하지만 이러한 모습들이 전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재회 가능성은 충분히 있는 상황이라고 판단돼요. 단, 상대방분의 부담감을 낮춰준다면 말이죠. 상대방분께서 정리가 되지 않았고, 정리를 하려고 하지 않는 상황에서 자꾸만 밀어내는 이유는 아직 의뢰인님이 좋지만 신뢰가 없는 상태에서 다시 만나기에는 부담감이 너무 크게 오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부담감은 낮춰주고 신뢰를 회복함과 동시에 의뢰인님의 가치는 높이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재회 방법이 가장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