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호치민 미용실 쥬이르 후기 베트남 미용실 본문

여행

호치민 미용실 쥬이르 후기 베트남 미용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2

    호찌민 미용실을 찾는다면 쥬이르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요즘따라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하고 옛날 같지가 않은 느낌, 트리트먼트로도 뭔가 그때뿐인 것 같고 관리를 많이 못해서 그런지 두피도 간지럽고 막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호찌민 미용실에서 제대로 관리를 받아봤는데요. 여기에서는 시원하게 헤드스파도 해주셔서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쥬이르

    진짜, 여기 서비스 완전 대박 친구와 함께 이곳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미용실도 안그래도 가야 했는데 헤드스파까지 받을 수 있어서 뭔가 돈 번 느낌! 베트남 여행을 하면서 들리게 된 곳인데, 여전히 기억에 남는답니다. 다녀오고 나서부터도 한국에서 자꾸만 그리워지는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헤드스파라는 것을 처음 받아봤는데요. 쥬이르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진짜 다른 곳에서는 헤드스파 받아본 기억이 없어서 정말 시원한 헤드스파는 저에게 신세계였습니다!

    여기가 바로 쥬이르예요. 베트남 주소는 위에 딱 써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베트남 현지에서 받아볼 수 있는 한국 프리미엄 헤어살롱! 시간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친구는 어떻게 이런 곳을 알고 있는지 신기할 따름! 베트남에서 이런 곳이 있다니!

     

     

    사실 베트남 여행을 하면서 미용실에 가게 될 지 몰랐는데 여행을 하다 보니까 조금 더 예쁘게 보이고 싶은 것도 있고 사진 찍으면 훨씬 찰랑찰랑하게 인생 샷을 남기고 싶었지요!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되게 깔끔한 느낌! 호치민에서 이런 미용실이 있어서 신기할 따름 마치 한국에서 미용실을 다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는 한국사람이 있어서 베트남 현지에서 한국말로 미용실을 다닐 수 있다는 사실! 이건 진짜 완전 대박이예요. 여기는 헤어 스파나 헤드스파를 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걸 받으면 뭐가 달라지는지 아세요! 저도 처음 안 사실인데 이게 탄산수로 해서 두피와 모발에 남아있는 독소 실리콘 노폐물을 제거한다고 해요! 베트남 현지에서 이런 마법 같은 일일 벌어질 줄이야 너무너무 신기했던 경험이었어요. 가격도 되게 저렴한 편이에요.

     

    홈케어 제품으로는 케라스타즈와 에스테 시모 르벨로 하더라고요! 케어를 받으면서 푸석푸석해진 모발과 두피를 시원하게 관리하니까 진짜 너무너무 상쾌하고 찌뿌듯한 게 확 편해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친구도 여기서 관리받고 저도 제 자리에서 관리받고 확실히 통역도 되고 하니까 한국 미용실에서 관리를 받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친절하고 시원시원하게 스파도 해주시고 제 푸석푸석한 머리카락도 잘 정리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이거는 메뉴판이니까 참고하세요! 가격도 저렴 저렴해요! 저는 먼저 간단하게 샴푸를 하고 헤드스파를 먼저 받습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커트를 했어요! 아마 베트남에 여행을 오셨거나 아니면 베트남 현지에 살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꼭 미용실은 여기 호찌민 미용실 쥬이르로 와보세요! 시세이도 웰라 일루미나 네일은 CND입니다! 프리미엄 헤어살롱인 만큼 정말 엄청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고 참 좋았어요!

     

    이건 제가 헤드스파를 받는 사진! 아 - 진짜 마치 천국에 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 사실 이날 조금 피곤했는데, 덕분에 피로도 싹 가셨어요! 정말 시원해서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가지런하게 머리카락도 커트하고 제 머리카락이 정말 깔끔하고 예뻐졌어요. 저도 몰랐는데, 어느새 머리카락이 정말 많이 길었더라고요. 머리카락이 길면 더욱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해요!

    이렇게 말리고 웨이브까지 예쁘게 넣어주셨어요! 덕분에 사진도 정말 예쁘게 찍어서 베트남 여행하면서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남겼답니다. 베트남 현지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살롱! 호찌민 미용실 쥬이르였습니다. 꼭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