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대전 복합터미널 보드게임 카페 본문

여행

대전 복합터미널 보드게임 카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34

    대전 복합터미널 근처에 보드게임 카페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이번에 대전 보드게임 카페인 히어로 보드게임 카페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포스팅했던 리뷰들을 보면 보드게임 카페 리뷰가 거의 없을 정도로 정말 오랜만에 대전 보드게임 카페에 다녀온 것 같아요.

     

    히어로 보드게임

    복합터미널에 있는 곳이고 복합터미널 CGV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히어로 보드게임입니다.
    인테리어가 참 깔끔해서 오랜만에 보드게임을 하러 왔는데,
    예전에 갔었던 보드게임방이랑 느낌이 전혀 달라서 깜짝 놀랐어요.
    오랜만에 신나게,
    재밌게 제대로 놀고 온 것 같네요.

    대전사람들이 복터,
    복터라고 부르는 이곳!
    보드게임방에 오게 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거!

    바로바로 뭘 먹을까 고민하는 것이죠!
    이러면 너무 피시방 죽순이 같은 이미지인가요.
    아무튼 이렇게 맛있는 간식들을 먹으면서 오랜만에 빵빵 터지게 놀아보려고 보드게임방에 오게 되었습니다.

    와,
    여기 규모가 덜덜!
    엄청 크더라고요.
    이렇게 큰 줄 몰랐어요.
    대전에 이런 보드게임 카페가 있구나 싶더라고요.
    재밌는 보드게임뿐만 아니라 오락기 같은 것들도 있고 당구대도 있고 신기한 게 너무 많아서 한참 구경했어요.

    하지만,
    제 관심은 여전히 간식들이 막 당기는데요.
    음료수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오락기는 어릴 때 조금 해보고 안 해봐서 잘 못하는데,
    그래도 가끔 하면 재밌긴 하더라고요.
    물론 오락실에 직접 가서 게임을 하거나 하지는 않지만,
    하면 그래도 재밌어요.
    잘 죽기는 하지만요.

    바로 이곳 테이블에서 앉아서 보드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드게임 카페 오랜만에 와서 뭘 하면 좋을지 처음에 너무 헤매고 있었어요.
    게임할 수 있는 게 너무너무 많아서 오히려 많아서 고민을 했답니다.
    함께 온 친구들 따라서 저는 들러리처럼 옆에 조용히 앉아있기!
    ㅋ 친구들이 다 알아서 이끌어줘서 너무 좋기는 하네요.

    보드게임을 하러 갈 때,
    아무래도 보드게임을 잘하는 친구나 알고 있는 친구랑 같이 가면 친구가 알아서 척척 알려주고 안내도 해주고 하니까 너무 믿음직스럽고 좋은 것 같아요.

    두둥!
    아니 이건 클루다!
    클루,
    예전에 많이 들어봐서 음 해봤던 기억도 있는 것 같은데,
    사실 기억이 나질 않았어요.
    하지만 이거 대충 뭔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
    바로 단서를 찾아가서 사건의 실마리를 해결하는 추리 게임이랍니다.
    보드게임은 역시 추리게임이지!
    하지만 너무 어렵다.

    아무래도 보드게임이 익숙지 않은 사람들은 오랜만에 보드게임을 하러 오게 되면 뭘 하면 좋을지 조금 헤맬 수 있는데요.
    그래서 조금 걱정을 했었는데,
    여기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할 수 있었어요.
    친구도 추천하고 우리가 하는 게임은 스플렌더!
    여자들끼리도 너무너무 재밌게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건전한 게임 너무 좋다!
    대전 보드게임 카페 중에 이런 곳이 있다니,
    친구는 여길 어떻게 안거야!
    신기한 친구!

    이거는 스플렌더라는 보드게임,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가장 인기 있는 보드게임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여러 종류의 보드게임 중에서 처음 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스플렌더라는 보드게임은 규칙이 간단!
    네,
    간단하더라고요.
    근데 간단한데,
    저는 처음에 이해를 잘 못해서 너무 허무하게 졌어요.

    그렇게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하며 조금씩 배워가면서 개발 카드도 사고 점수도 따고 너무너무 재밌고 신기했습니다.

    스플렌더는 카드게임이라서 쉽게 이해하면서 즐길 수 있을 거예요.
    귀족 카드에 나오는 그림도 너무 예뻐서 카드가 탐났던!
    보석 또 반짝반짝,
    요즘 나오는 보드게임들 퀄리티가 정말 대박인 듯,
    저는 기껏해야 할리갈리 같은 보드게임밖에 잘 못하는데 이렇게 문화생활을 한정적으로 밖에 즐기지 않았던 제 스스로를 반성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방에 한번 와보세요!
    너무너무 재밌네요.
    정말,
    오랜만에 오니까 너무 웃긴 일들도 많았던 것 같음!

    친구들과 오손도손 조용하게 즐길 수 있게 이렇게 방마다 칸막이가 있어요.

    그래서 약간 룸 파케 식으로 되어 있기도 하고 오픈되어 있기도 하고 뭔가 분위기 좋고 느낌 있는 그런 곳임!
    요즘 보드카페는 뭔가 예전에 생각하던 그런 보드카페가 아니라,
    진짜 여기서 친구들이랑 만나서 하루 종일 놀아도 재밌게 놀 수 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되게 뭔가 인사들이 올 것 같은 그런 느낌,
    여기서 뭔가 모임 같은 것들도 많이 모이고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예전에는 보드게임방에 오면 뭔가 방에서 조용히 게임만 하는 그런 이미지였는데,
    요즘 보드게임방은 전혀 그런 이미지가 아닌 것 같네요.
    대전 보드게임 카페 가 전부 이런 것 같지는 않은데,
    아마 여기 히어로 보드게임 카페만 이런 것 같은데요.

    그리고 정말 대박인 거,
    여기 2층도 있음!
    그리고 제 친구들은 좀처럼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 뭐 먹겠다며 카운터에 가서 주문도 하고 이것저것 오락기도 하러 가고,
    오랜만에 제대로 논듯 대전에 친구들이 조금 있어서 여기저기 게임을 조금 많이 하고 놀았네요.
    게임이 워낙 다양해요!

    여기는 딱 네 명이서 앉으면 좋은 사이즈 카페

    컵을 올려두기에도 좋고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놀면 정말 수다도 떨고 너무 좋을 듯,
    저희가 너무 시끄러워서 막 소리가 엄청 시끄럽게 들릴까 봐 걱정했는데,
    워낙 여기 재밌게 노는 분위기라서 그런 거 전혀 신경 쓰지 않고 놀아도 될 정도로 좋았어요!

    게임하다가 모르는 거나 궁금한 거는 방마다 직원 호출 버튼이 있으니까 그거 누르면 직원이 오셔서 친절하게 알려주시거든요.
    그래서 익숙한 게임만 하지 마시고 이것저것 다 해보시는 게 재밌을 것 같아요.
    여기서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매번 알려주고 하느라 이제는 정말 다 외우고 게임 고수이실 듯합니다.

    이건 히든캐치!!!!

    아 이거 정말 너무너무 재밌는데,
    제 눈이 안 좋은 건지 나중에 도저히 못 찾겠네요.
    제 친구들 숨은 그림 찾기 진짜 잘하는 숨은 고수들임 대박!

    이거는 패스할게요 저 너무 못해서

    이거는 철권인데 남자분들이 많이 하시는 거 그냥 대충 보고 지나감,
    뭐가 뭔지 모르기에 저는 쿨하게 패스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다음에 당구대로 향했습니다!

    이미 하고 있는 팀이 있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했어요.
    저는 4구 같은 거 잘 모르는데,
    그래서 저희 포켓볼 침 여자들은 역시 포켓볼이 가장 재밌는 거 같아요.
    오히려 포켓볼 치면 남자분들보다 잘할 때도 있어서 재밌어요.
    그냥 넣으면 되니까요!

    너무 어렵다.
    다트는 힘이 부족한지,
    어깨 힘 반동을 이용하라는데 너무너무 어렵네요!

    친구 다트 잘 던지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어디서 이렇게 다트를 배웠는지 궁금,
    균형을 잘 잡고 다트를 던지면 되는데 너무 어렵다!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다트 정말 충분히 쳤어요!

    오락기기 엄청 오락실처럼 종류가 많은 거는 아니에요.
    여기가 오락실은 아니니까요.
    그런데 어떻게 딱 재밌는 게임만 가져다 놨는지 그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게임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 듯,
    대전 보드게임 카페 와서 이런 게임들도 하고 재밌네요!!!

    워낙에 다양한 보드게임 종류들이 있어서 궁금한 것은 벽에서 꺼내서 게임을 하면 되는데,
    워낙 게임 종류가 많아서 하루 종일 해도 저 게임 다 할 수 없을걸요.

    게임 종류가 워낙 많아서 게임 뭐가 있는지는 직접 가보시기를 바랄게요!
    카운터 정말 대박,
    여기 영화관처럼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보드게임 카페가 이렇게 큰 줄 몰랐거든요.
    약간 피시방 생각했는데,
    요즘은 정말 종합몰처럼 이렇게 나오니까 너무 좋네요.
    영화관 온 것 같은 분위기여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기분도 좋고 정말 들떠서 재밌게 게임을 즐겼어요!

    복합터미널 카페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스파이더맨도 마주하고 있네요.
    알고 보니까 여기가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 오픈을 했나 봐요.
    어쩐지 시설도 최신식이고 깔끔하고 깨끗하더라,
    정말 너무 깨끗해서 그게 제일 마음에 들었네요.
    친구들이랑 다 같이 가는 거라서 조금 편하게 게임을 하면서 얘기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입구 쪽에 포켓볼은 당구대가 하나 있어서 이거는 아무도 안 하고 있으면 얼른 가서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솔직히 이 정도 가격이라면 당구장 가는 것보다 훨씬 쾌적하고 여자들은 오히려 보드게임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생긴 대전 복합터미널 카페 히어로 보드게임 카페입니다.
    대전 보드게임 카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