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비발디파크 스키장 여행 리조트 스키장 개장 스키 장비 본문

여행

비발디파크 스키장 여행 리조트 스키장 개장 스키 장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34

    비발디파크 스키장 여행 리조트 스키장 개장 스키 장비

     

    비발디파크 스키장 여행 리조트

    비발디파크 스키장 신나게 타자. 겨울에는 스키 타러 가야죠. 언제 봐도 리조트들의 인근의 경치는 항상 좋은 것 같네요. 아주 갈 때마다 온몸이 찌릿한 게 너무 재밌어요. 아이들처럼 어른들은 어디 가서 뛰어놀고 이런 거 할 수 없잖아요. 참 아쉬운 부분을 겨울에 저는 만족을 채우는 중이에요.

    이렇게 푸릇하니 꽤나 자연적이고 넓어서 곳곳에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여기저기서 사진도 좀 찍고 경치 구경도 하고 그게 여행의 맛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다녀오면 정말 온몸이 아프지만요. 겨울을 재밌게 보내실 준비들은 다들 하셨나요.

     

     

    비발디파크 스키장의 계절

    겨울 스포츠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저는 겨울에 즐기는 운동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특히 스키와 보드! 이 두 가지 때문에 매년 겨울을 기다리고 겨울이 지나가면 굉장히 아쉬워하는데요.

    저는 이곳저곳 많이 다녀 봤지만 그중에서도 비발디파크 스키장 서울에서 가깝고 또 시설도 굉장히 저에겐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서 제일 많이 가고 아마 전국에서 많이 방문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왜냐면 매년 사람들이 엄청 몰리거든요. 저는 항상 디렉트로 바로 예약을 했는데 이번엔 조금 색다르게 가 볼까 해서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여기 어때에서 제공하는 액티비티가 있더라고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여러 가지 즐기기

    비발디파크 스키장 에는 눈을 이용한 놀이뿐만이 아니라 오션월드도 함께 있어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앞에 바로 리조트 도 있기 때문에 어른들과 아이들의 놀이 공간으로 생각하면 참 좋아요.

    이 안에서 많은 것들을 다 해결할 수 있거든요. 스키월드에서 각자의 실력에 맞게 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절한 안내가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와 어른 할 것 없이 다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비발디파크 지도(스키월드)

    비발디파크 스키장

    •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 영업시간 :
    • 전일 밤샘/금일 새벽
    • 22:00 ~ 04:00
    • 주간 : 08:30 ~ 17:00
    • 야간 : 18:30 ~ 22:30

     

     

    비발디파크 스키장 인근 더 파크 호텔

    제가 자주 이용하는 잠을 잘 수 있는 곳인데요. 안에 시설이 얼마나 좋은지 다른 곳과 차별성은 분명 있습니다.

    그냥 더 편안하다 할까? 마음이 안정되는 그런 곳 있잖아요. 이 곳에는 투숙객들을 위한 전용 라운지도 있기 때문에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 거에도 아주 유리한데요. 운영시간은 AM 07:00 - PM22:00 까지에요.

    아주 넉넉하죠 PC도 있고 야외 테라스와 그리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까지 겸비하고 있어서 따뜻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이에요. 여러 가지 리, 조트 들이 있지만 전 여기가 최애의 장소인 듯해요. 이유는 물론! 없어요. 그래서 다른 곳도 한 번씩 가면 이용을 해 볼까 생각 중이에요. 물론 인기가 많아서 방이 있다면요.

     

    넓은 주차공간

    비발디파크 스키장 기점으로 숙소 인근에 주차장이 엄청 넓은데요. 이용 시에는 주차가 가능해요 참 리조트를 이용하실 때 타월은 1박 투숙 시 객실 정원수만큼 제공이 되고, 추가 요청 시 1장당 500원의 환경단체 기부금이 발생해요. 그리고 객실 3박 이상 투숙 시 무료 재실 정비가 1회 진행해줘요.

     

    오후 3시 이전 사전 요청 필수

    3박 미만 리조트 객실에 대하여 재실 정비는 운영 안 하고요. 단, 노블리안 객실은 고객 사정 및 사안에 따라 요청 시 유상정비로 진행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호텔의 경우에는 객실 1박 이상 투숙 시 무료 재실 정비가 1회 진행해 주고요. ※ 1박 후 외출 시 09 ~ 16시 내 객실 내 방문하여 정비를 도와 드리며, 정비 및 방문을 원치 않으신다면 객실 내 [DO NOT DISTURB] 버튼을 눌러주면 방문을 하지 않죠 좋은 서비스 더라고요.

     

    여러 명 모일 땐 신영 펜션

    호텔이나 리조트도 좋지만 펜션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노는 곳 들을 기준으로 시작으로 약 5분 안쪽 거리에 엄청 가까이에 있는 곳인데요. 시설도 좋고 눈 오는 날엔 분위기도 아주 좋다고 해요.

    호텔에서의 분위기와는 아주 다른 분위기로 선호하시는 거에 맞춰서 이용하시면 좋을 듯싶어요. 하지만 여기도 정말 깨끗하고 좋은 시설로 인정받고 좋은 이야기들을 많이들 하더라고요. 저도 여러 명이서 올 땐 이용을 해볼까 해요.

     

     

    초보자를 위한 코스

    이렇게 나에게 맞는 방을 정했다면 이제는 본격적으로 놀아야죠. 잘 못 타시는 분들에게는 가르쳐주는 학교라고도 있어요. 이런 부분을 이용해서 초급자의 단계부터 하나하나 배우면서 나중엔 나 스스로 즐길 수 있을 때까지 재밌게 연습하는 게 참 좋겠죠. 그리고 장비도 렌털이 가능하니까 뭘 챙겨야 하지 걱정 안 하셔도 좋아요.

     

     

    안전주의

    내려가기 전 아무도 없다고 하여도 주위를 꼭 잘 살피셔야 해요. 왜냐면 넘어져 있거나 갑자기 내 시야에는 안보였지만 불쑥, 나오는 경우도 많으니 꼭 조심하게 타야 해요 놀러 갔는데 다치면 너무 속상하고 놀지도 못하잖아요! 여기에는 안전요원들이 많이 계시지만 그래도 조심 또 조심하세요.

     

    눈썰매

    만약 아이들이 있어서 위험한 것은 좀 버겁다. 하시는 분들은 바로 눈썰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눈썰매도 정말 재밌죠. 아이들 잘 때 심야에 나와서 즐겨도 되고 어른과 아이가 모두 즐거울 것 같은 눈썰매장이었어요. 저도 어렸을 땐 이거만 맨날 탔는데 지금도 가끔 타면 재밌어서 몇 번을 왔다 갔다 타는지 모르겠어요. 아이들도 안심하고 재밌게 놀아도 되니까 더 좋죠 가족의 추억을 만들기엔 딱이라고 봐요.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생각 외로 먹을 곳이 정말, 다양하게 잘 되어있어요. 스카이라운지 인근에는 스낵을 판매하는 곳이 있고요 내려오면 BBQ나 시골장터, 맥주 그리고 밥집까지 놀다가 어묵 먹는 그 꿀맛은 정말 잊을 수가 없거든요.

    몸도 따뜻하게 녹이고 배도 든든해야 더 재밌게 놀죠. 배고프면 현기증 나잖아요. 저도 처음엔 뭐가 없는 줄 알고 음식을 싸가야 하나 주머니에 과자라도 넣어가야 하나 했던 제가 지금 생각하니 너무 촌스럽고 웃기네요.

     

    야간에 즐기는 묘미란 또 예쁜 불빛들, 사이를 가르고 달리는 게 아닌가 싶어요. 정말 이색적이고 평범한 일상에선 밤에 언제 이렇게 놀아 보나요. 아주 색다른 매력이 있으니까 저는 밤에 타는 거 아주 추천드려요.

     

     

    스릴 있는 슈퍼파이프

    슈퍼파이프 웬만한 곳에서는 보기 힘들잖아요. 슈퍼파이프는 눈을 이용해서 만든 반원통 형태의 구조물로 에어, 스핀, 플립 기술 등을 연습할 수 있는 구조물인데요. 힙합 슬로프 하단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파이프예요. 여기서 각종 대회도 열린다 고하니 그만큼 안전성이 좋다는 거겠죠?

    전 아직 무서워서 이용을 못했는데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네요.

     

     

    골프장 이용 가능

    며칠씩 계시다 보면 눈 위에서 노는 게 지겨워질 때가 있죠. 그러면 바로 이 골프장을 이용하셔도 좋아요! 별도의 락커, 탈의실, 휴게공간, 옥외 퍼팅장이 되어있어서 공간적인 부분은 굉장히 넓고요. 스윙분석실도 있기 때문에 아주 전문적으로 연습하고 치기에 좋은 공간이에요.

     

     

     

     

    서울 인근 여행

    서울에서 약 한 시간 반 정도 걸리는데요. 당일 치기로도 좋고 회사 모임이나 친한 친구들끼리, 1박 2일 여행이나 워크숍으로도 굉장히 좋은 곳이에요. 저도 회사에서 이번 워크숍엔 할인! 두둑이 받고 여기로 가자고 추진해 볼까. 생각 중이에요. 다들 꼭 챙길 거 챙기시고 재밌게 놀다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