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대구 스크린골프장 인투스크린 달서구 본문

여행

대구 스크린골프장 인투스크린 달서구

한지음🌹 2022. 12. 15. 08:34

    인투스 크린에서 골프 한 게임 어때요. 골프가 당길 때는 취미생활 겸 몸도 움직이고, 재밌게즐겨봅시다. 요새 날씨가 굉장히 추운데, 다들 어떻게 겨울 잘 보내고 계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요새 날씨가 너무 춥다 보니까 집에만 계속 있게 되더라고요.

    오빠도 그렇지만 저도골프에 관심이 많은데요, 요즘 오빠가 무슨 바람이 났는지 스크린골프장 참 잘 다니고 있답니다.이게 재밌나 봐요. 그래서 저도 처음에는 코웃음을 치면서 '오빠, 이게 재밌어?'라고 했더니'너도 해봐!'라고 해서 한번 해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골프에 관심이 없었지만 ···.

     

    대구 스크린골프장 스크린골프장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순간

    원래는 평소대로 집에만 있었는데 그렇다 보니까 날이 갈수록 점점 더 뱃살이 붙는 느낌이다보니까요. 이렇게 있다가는 뭔가 엄청나게 돼지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들고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스럽더라고요. 거기다가 더해서 올초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내장비만(이건 믿을 수없어!

    이라고 진단이 나왔거든요. 그래서 운동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운동을 다니기는 다녀야하는데 오빠의 추천으로 이렇게 함께 스크린골프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오빠가 좋아하는 골프 대회(ㅋㅋㅋㅋ) 아무래도 날씨가 춥다 보니까 잘 안나가게 되고 동네 한바퀴, 두 바퀴 돌던 산책도 하기가 너무너무 싫어지더라고요. 강아지들도 추워서 산책 데리고 갈수가 없으니까 뭔가 동기부여도 없어지는 것 같고 이대로 가다가는 정말로 성인병에 걸릴 것만 같고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주변에서 운동할 거면 스크린골프 한 번 해보라고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원래는 맨 처음에골프를 추천을 해줬었는데, 제가 날씨가 추워서 필드 돌아다니기는 싫다고 하니까 사람들이 그러면스크린골프부터 가보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성당동족에서 가까운 대구 스크린골프장알아보기 시작을 했어요.

    이곳이 바로 대구에서 유명한 스크린골프장 인투 스크린골프라는 곳이랍니다.

    깨끗한 시설부터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대구 스크린골프장 알아볼 때 제가 가장 중요하게여겼던 게 있다면, 시설, 그리고 친절도, 또 제가 골프를 한 번도 배워본 적이 없는 초보자이다보니까 간단하게나마 가르쳐주실 수 있는 분이 있는 곳, 이렇게 세 가지였거든요.

    물론 골프 칠 수 있는 친구랑 같이 가서 칠 거라 어느 정도 친구가 가르쳐주기는 하겠지만,그래도 저 혼자 가게 될 경우를 대비해서 저는 어느정도 치는 방법 가르쳐 줄 곳이 필요했어요.그렇게 대구 스크린골프장 알아보다가 주변에서 성당동 쪽에는 인투스 크린 제일 괜찮다고 해서요:)

     

    대구 스크린골프장 성당동 근처에서 여기가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

    인투스 크린 찾아가보게 되었어요! 사실 대구스크린골프장 알아볼 때 주변에서 인투스크린이야기하기도 많이 했고, 거기다가 제가 살고 있는 성당동쪽에서 가깝다고 들어서요. 가까운 만큼자주자주 운동 나가게 될 것 같아서 인투스크린 친구하고 같이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일단 가장 먼저 방문했을 때 느끼게 된 건요. 실내골프장이 굉장히 깔끔하다는 사실이었어요. 리모델링을새로 하셨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골프장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인테리어 자체도 모던해서,좋더라고요! 사실 제가 사람이다 보니까 인테리어를 볼 수밖에 없는데 :) 골프장 내부 인테리어가너무 잘되어 있다 보니까 첫인상 부분에 있어서 합격이었어요.

    여러 가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골프장비들 그리고 처음 가보는 거다 보니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사장님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과자하고 물도 주시고 재미있게 친구랑치고 올 수가 있었어요! 사실 오빠는 몇 번 골프를 쳐본 경험이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한번도 쳐 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정말로 많이 난감했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나 기계 사용법도 잘 모르겠고 해서 조금 난감했는데,

    사장님이 하나하나 쉽게 쉽게 알 수 있도록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뿐만 아니라 이벤트도 이것저것 많이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이벤트내용도 다양하게 주기적으로 바뀌고 있기도 하고 거기에 맞춰서 혜택도 정말 다양해서 너무좋았어요!

     

    대구 스크린골프장 아, 이렇게 치는 거구나! 어쩌면 나도 골프 재능이 있을지도!

    그래, 골프는 꾸준하게 쳐야 하나 봐! 정착해서 다니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인투스 크린으로꾸준하게 골프 치러 오려고 결심 내렸어요. 또 골프가 친구들 말처럼 정말로 운동이 제대로되더라고요!

    골프 치는 데 있어서요. 스윙 치는데, 제대로 된 자세로 스윙을 쳐야지만 공이날아가는 거고, 거기다가 더해서 자세를 바로 잡고 신경을 쓰는 만큼 칼로리 소모가 되다보니까요. 운동이 상당히 많이 돼서 골프 치러 놀러 나와도 운동은 충분히 될 것 같더라고요.발끝부터 머리끝까지 전체적으로 몸을 사용하는 운동이다 보니까 운동효과가 제대로 발생이 될 것같아서요. 저는 앞으로도 골프 치면서 운동 꾸준히 해보려고요! :)

    복도도 넓고 깨끗하고 좋네! :) 그리고 스크린골프를 왜 그렇게 친구들이 추천을 해줬는지알았어요. 처음 쳐보고 왔지만, 진짜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이제 골프 필드도 선택이가능하다 보니까 필드에 따라서 난이도도 달라지고 거기다가 오빠랑 경쟁도 할 수 있다 보니까 저는그날 내기골프 쳤거든요!

    물론 제가 초보자인 만큼 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내기 골프라는 게 이렇게 재미 좋을 줄은몰랐네요. 친구 없이도 와서 골프 연습 조금 열심히 해서 나중에는 친구랑 내기 골프 해서 꼭이기도록 해야겠어요! 밥도 많이 얻어먹고 커피도 얻어 마셔야죠 :)

     

    대구 스크린골프장 여기 골프장 괜찮은데?

    그리고 제가 인투스 크린 다니기로 결심한 이유가 있어요. 인투스크린 사장님 진짜 너무너무친절하세요! 제가 골프 초보자라고 말씀을 드리니까, 친구분 안 계실 때는 오시면 어떻게 하는지,점수 잘 나올 수 있는지 알려주신다고 하시기도 하고, 늘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다 보니까 저도덩달아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실내골프장 시설도 시설이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운영하는 사람의 마음가짐, 또 손님을어떻게 대하는지 그 태도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기분 좋게 운동 와서 기분 나빠서 나가면 안되잖아요.

    그런데 사장님 마인드 자체가 너무 좋으신 게 보이다 보니까요. 기분 좋게 운동하고 왔어요! 정말골프 너무 재미있게 치고 와서요. 저는 한동안은 친구랑 매번 인투스 크린 가서 골프 내기할생각이에요

    물론 친구랑 가기 전에 더 제가 자주자주 가서 골프 열심히 쳐서 친구 좀 이겨보려고노력해야겠어요. 오빠도 그렇게 오래 한 거는 아니라서 저도 금방 배우면 이길 수 있을지도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