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전북장수여행 승마체험 장수승마 레저체험촌 본문

여행

전북장수여행 승마체험 장수승마 레저체험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22

    전북장수여행 승마체험 장수승마 레저체험촌
    전북장수여행 승마체험 장수승마 레저체험촌

    장수 승마 레저 체험촌

    소식 들으셨나요. 얼마 안 있으면 장마가 다가온다고 하더라고요. 장마가 오기 전 가족여행을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전북장수여행 승마체험 장수승마 레저체험촌

    가까운 곳에 있는 여행지를 정말 이 잡듯이 찾았는데요. 그렇게 발견한 후기 전북 장수 여행 후기였는데요. 승마체험, 말밥주기, 박물관 등 많은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전북장수여행

     

    티브이로만 봤지 한 번도 말을 만 저본 적이 없었는데요. 저한테는 말을 정말 볼 수 있는 체험들이 정말 신기하기만 했어요. 원래 성격상 계획적으로 여행을 가지 않아서 정말 간단하게 조사만 마치고 편하게 가족여행을 떠나게 되었답니다.

     

     

    전북장수여행 1

    승마장

    승마장이라는 이름만 듣고 사실 말을 타는 체험장만 있겠구나 생각했었는데요.

    말을 타는 것뿐만 아니라 꾸며 논게 마치 큰 놀이공원처럼 꾸몄더라고요. 완전 놀이공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역사체험관도 있고 모형들도 잔뜩 있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훨씬 크더라고요. 승마장에 도착해서 보니 가족여행 오신 분들부터 커플들까지 정말로 많은 분들이 와있으시더라고요.

    가장 신나 보이는 건 아이들이었어요. 아이들이 요즘은 뛰어놀만한 곳이 별로 없잖아요. 전국 최대 규모라더니 승마장이 워낙 멋있는 들판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을 만큼 넓은 공간이라 정말 신나 했어요.

     

    관광안내도

    관광안내도

    전북 장수 여행을 준비하면서 관광안내도부터 훑어봤었는데요. 장수에 놀 곳이 정말 많더라고요. 뭐하고 놀지 고르는 것부터 힘들었어요. 관광지도는 것도 좋아하고 동물도 좋아해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저희 같은 경우엔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중요 포인트였거든요.

     

     

    말 역사 체험관

    아참! 승마 체험하러 가시면 기다리시는 동안 주변에 말 역사 체험관이라고 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상하고 모형들 전시되어 있어요. 가서 구경해보세요. 가족끼리 오신 분들 중에 역사 체험관 찾으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승마체험 같은 경우에는 무서울 줄 알았는데 말들이 너무 순하고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들이 안전사항이랑 주의사항 설명도 많이 해주시고 같이 리드해서 끌어주시며 가르쳐 주시니까 너무 쉽더라고요. 정말 감사했어요. 아! 그리고 승마장에서 헬멧 하고 안전조끼까지 지원해줘서 더 좋았어요. 무서운 것도 하나도 없고 아이들도 잘 타고 저도 정말 재미있게 체험했답니다.

     

    여행 계획

    여행 떠나라고 계획 잡으시는 분들 계시면 전북 장사 여행 다녀오시는 것 추천드리고 싶어요. 놀거리, 볼거리, 체험할거리 고르기가 힘들 정도로 재미있더라고요.

     

    전북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