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해외여행 유심 일본 여행 준비물 1GB(+ 해외여행 필수품) 본문

여행

해외여행 유심 일본 여행 준비물 1GB(+ 해외여행 필수품)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23

    해외여행 유심 일본 여행 준비물

    이번에 추석을 맞아서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많이 있으시죠. 이번 연휴는 정말 길어서 행복하신 분들도 있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래도 연휴가 긴 만큼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시는 분들도 정말로 많이 있답니다. 이번에는 해외여행 유심침 일본 여행 준비물로 필요한 나노유심 전용상품 1GB(아이폰 전용) 제품입니다.

    해외여행 갈 때 도시락 와이파이 쓰시는 분들도 계시고 유심칩 쓰고 데이터 쓰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도시락 와이파이는 자꾸 데이터가 끊기는 경우도 있고 개인적으로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간편하게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노 유심칩입니다.

     

    이게 바로 나노 유심칩이에요. 해외여행 필수품!

    해외여행유심

     

    아이폰 기준 유심칩

    안드로이드도 있지만, 아이폰 기준의 유심칩입니다. 아이폰은 유심칩 변경하는 방법 정말 매우 간단해요. 아마 휴대폰 조금 만져보신 분이라면 유심칩은 매우 쉽게 교체가 가능한데요. 함께 교체할 수 있는 도구도 같이 동봉되어 있답니다. 나무 커머스 제품이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1GB 기본 제공이 되고 일본에서는 제공량 사용 후에 무제한 속도 512 kbps로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 속도면 정말 해외여행할 때 충분하거든요.

    • 8일 내 일정 사용으로 1GB 소프트뱅크 유심칩입니다.

     

    데이터 소진 후에도 안정적인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

    해외여행유심해외여행유심

     

    유심칩 앞면과 뒷면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바로 배송이 슝 하고 날아와요. 해외여행 유심칩은 나무 커머스가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나라의 유심을 판매하고 있어서 여기서 알아보면 좋아요. 유심뿐만 아니라 이곳은 패스권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 나무 커머스 : 네이버 쇼핑 스마트 스토어 해외 유심 전문 재구매율, 판매량, 상담서비스 만족도 1위 나무 커머스입니다.

    네이버 페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토어팜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고 해외 유심 전문으로 재구매율 제일 좋은 곳 그리고 오사카 패스나 교토 패스 등 패스권도 판매하고 있어요. 세트 할인상품도 있어서 여행 준비하실 때 할인상품 찾아보시는 것도 꿀팁.

     

     

    해외여행유심해외여행유심

    여행 일정

    주문하고 나면 배송은 진짜 엄청 빠르게 온답니다. 그래서 해외여행 갈 때 급하게 주문해서 가기에도 너무너무 좋고요.
    확실히 일본은 바로 가까워서 1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유심을 판매하고 있어요. 여행 일정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나무 커머스에서는 항상 해외 나갈 때 유심칩 사고 서비스도 너무 좋고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특히 배송이 진짜 빨라서 너무 만족스럽답니다. 해외여행 갈 때 데이터 있고 없고의 차이는 진짜 천지차이 지도 하나 있고 없고의 차이는 진짜 여행의 질이 달라지니까요. 꼭 유심 챙기세요.

    그리고 저속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저속이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속도 넉넉해요. 해외여행 갈 때는 주로 위치를 찾거나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경우가 많아서 그럴 때마다 꼭 필요하답니다.

     

    해외여행유심해외여행유심

    유심칩

    유심칩 끼고 마음 편하게 여행합니다. 교토도 가고 나라도 가고 오사카도 가고 여기저기 재밌게 일본 여행하고 오면 좋아요. 일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유심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해외여행유심해외여행유심
    해외여행유심해외여행유심

     

    이번 연휴가 너무너무 길어서 행복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 행복한 추석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해외여행 갈 때 필수품! 해외 유심칩! 나무 커머스에서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