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이지아 드라마 영화 서태지 소속사 키 혈액형 본문

연예

이지아 드라마 영화 서태지 소속사 키 혈액형

한지음🌹 2022. 12. 15. 13:09

     

    이지아 프로필

    이지아는 1978년 8월 6일에 태어났고 2021년 현재 43세이고 고향은 서울 송파구입니다.
    이지아는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이지아는 누구일까?

    이지아는 최근 펜트하우스 3에 출연했고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지아는 78년에 태어났고 올해 44세이고, 그녀는 매우 젊어 보입니다. 이지아의 본명은 김지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지아는 한국인이지만, 미국에서 한국 이중국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지아는 한국에서 중학교까지 졸업했고, 미국에서 대학을 다녔으며, 아트 센터 디자인 대학을 중퇴했습니다. 이지아의 키는 168cm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수 서태지와의 결혼

    이지아는 1997년 가수 서태지와 결혼해 10년 정도 결혼생활을 이어갔지만 2011년쯤 많은 사람들에게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혼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사건의 전말

    서태지와의 결혼 이야기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두 사람은 1993년 미국 공연에서 친자매의 소개로 서로를 알게 되고 편지를 주고받았습니다. 1996년 미국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서태지는 1996년에 은퇴했고 그 지역에서 살기 위해 미국으로 이사했고, 그녀는 1997년에 결혼했습니다.

     

    이지아 소속사

    이지아는 현재 BH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 이병현 씨가 회장으로 있는 회사입니다.

    이지아는 배용준과 깊은 관계를 맺고 있을 수 있고, 이지아는 배용준과 LG 텔레콤의 첫 데뷔 영화로 광고도 찍었습니다. 이지아는 태왕사신왕 때 자신이 유명한 배우라고 생각했습니다. 첫 작품이고, 무게가 있고, 작품을 잘 소화했기 때문입니다.

     

    이지아 연기력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지아는 연기력을 포기하지 않았지만, 인기상, 커플상, 신인상을 수상했고, 대상을 받을 때까지 7개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연기력 또한 꽤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JIAH 이지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