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그리 김구라 가족관계 래퍼 가수 활동 본문

연예

그리 김구라 가족관계 래퍼 가수 활동

한지음🌹 2022. 12. 15. 13:05

    그리 프로필

    가수 그리의 최근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다는 거예요. 그리고 개그맨 김구라와 함께 아침마당에 아버지의 인연을 응원했어요. 1998년 11월 10일에 태어난 김동현입니다. 가수 그리는 22살입니다.

    가수 그리의 고향은 경기도 김포시이고 키는 174cm 몸무게 62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MC 그리 가족관계

    가족관계는 부모님의 아버지 김구라씨와 어머니 이신정씨를 입니다. 그리고 가수 그리의 학력은 유현초등학교, 풍무중학교, 풍무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이고 종교는 불교입니다. 그는 2015년 4월 소속사 브랜뉴뮤직, 샌드박스 네트워크이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MC 그리라는 예명은 그가 어렸을 때, 그의 얼굴이 둥글었기 때문에 “탱글”이라고 불리는 별명이 있었고, 그게 예명이 되었습니다. 병역은 아직 군대에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래퍼 가수 그리

    가수 그리는 전문 래퍼 힙합 가수이자 아역 배우입니다. 2006년, 그는 아버지 김구라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200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스타 골든벨”에 출연하여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는 큰 인기에 아역배우로도 활동했고,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버지 김구라

    그리고 가수 그리는 아버지인 김구라와 함께 “그리구라 그린 구라”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22일 현재 가입자는 13만 명이며, 콘텐츠는 도전, 먹방, 문제해결 등 엔터테인먼트 관련 콘텐츠입니다.

    사춘기 이후, 그는 힙합에 대한 그의 관심을 자주 드러냈고, MC 그리라는 이름으로 힙합 음악가로서 그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브랜뉴뮤직의 멤버로서, 그는 현재 MC 그리가 아닌 그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데뷔 전

    데뷔 전, 그는 AOMG 가수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이먼 도미닉은 랩퍼로서의 그의 경력에 대해 상담하고 그레이로부터는 장비를 받고 집에 DJ 펌킨을 설치하는 등 많은 방법으로 많은 지원을 받았습니다. 가수 MC 그리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힙합에 빠져들었습니다.

    그는 프로듀서 프라임 보이와 언더 랩퍼 밑에서 레슨을 받았고 나중에 브랜 뉴 뮤직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2016년에 가수로 데뷔했고, 직접 가사를 썼고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가수 그리의 이상형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여자배우들 중에서 이상형에 가까운 배우 김유정입니다.

    가수 MC 그리는 부모님이 이혼한 후 아버지 김구라와 함께 살았습니다. 그리고 그의 지난 황금 시절의 사진들을 보면, 그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그는 이목구비가 뚜렷하며, 최근 운동을 시작했고 몸무게가 17kg 늘었습니다. 가수 그리는 광고모델, 화보, 신곡활동, 콘서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