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신촌 데이트코스 룸카페 알콩달콩데이트 '휴카페' 본문

여행

신촌 데이트코스 룸카페 알콩달콩데이트 '휴카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1

신촌 데이트코스 룸카페 휴카페

룸카페에서 신촌 데이트 코스 보내고 오기! 퍼펙트!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오셨나요? 저도 오랜만에 데이트를 한다고 신촌을 다녀왔어요! 친구들이랑 만나야 하는 일이 있어서 갔다가 남자 친구를 불러서 데이트까지 하고 왔네요. 남자 친구랑 카페 투어를 하는 재미에 빠져있는데 특이하고 이쁜 카페를 발견하는 재미가 엄청나더라고요. 신촌에도 남들이 안 가는!

엔틱하고 우리들만 아는 그런 카페를 찾아서 추억을 쌓고 오자며, 여러 군데를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휴카페를 발견했네요! 주말에 가서 웨이팅도 조금 있었고 다른 커플들도 많이들 찾아오는데 정말 여기는 신촌 데이트 코스에 꼭 넣어야 한다면서 다음번에 데이트 올 때도 휴카페는 꼭 올 것 같아요!

 

휴카페 찾아오시는 길

신촌역이랑 가까워서 찾기 쉬울 거예요! 신촌에서 친구들이랑 만나서 점심을 먹어서 남자 친구랑은 커피나 한잔하려고 했거든요. 둘 만의 아지트 같은 느낌이 나고 싶어서 룸카페로 선택했습니다.

일반 프렌차이저나 비슷비슷한 개인 카페들은 평소에도 많이 가니까 신촌까지 나온 날에는 특별한 곳으로 가자며 휴카페를 찾아갔답니다. 둘 만의 공간에서 놀 수 있고 둘 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서 사람에 치여서 지치신 커플분들꼐 추천드리고 싶어요.

 

 

5층에 위치해서 1,2층짜리 카페랑은 공기부터가 다르더라고요! 주말에 가서 천 원을 더 내고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7천 원 이용권은 사용하지 못하지만 저랑 남자 친구는 6천 원씩 내고 만 이천 원의 행복을 누렸답니다.

다른 카페를 가도 커피 하나를 마셔도 6천 원은 기본이잖아요! 보통 1-2시간 정도 얘기하고 마시다가 나오니까 가격대는 부담 없는 거죠! 일반 카페 가는 돈으로 룸카페를 올 수 있어요.

전에 갔었던 룸카페는 이용비 따로, 커피값 따로 아니면 커피값이 만 얼마로 엄청 비싼 편이었는데 휴카페는 저렴한 편이에요. 전체적인 평으로는 이렇게 다른 카페에서도 커피 한잔 값을 내면서 보드게임도 하고 둘만의 공간에서 눈치 안 보고 놀 수 있고 간식들도 먹어가면서 티브이를 보는 곳은 휴카페뿐이라고 생각해요!

절대 육천 원이 아깝다고 생각 들지 않는 곳이죠!

 

안에 들어가면 룸들이 길게 이어져있어요. 각자의 룸들이 같이 마주 보고 있진 않아서 더 프라이빗해요. 특히 룸들마다 핑크색을 커튼이 달아져 있으니까 귀엽고 아기자기해 보였어요.

방들의 크기가 좁지 않고 둘이 놀기에 딱 좋은 크기들이라서 답답함 없이 놀 수 있어요. 커플분들도 많이 오셨더라고요! 홀에서 간식들을 가지고 방으로 들어가시는데 다들 얼굴이 밝아 보여서 여긴 신촌 데이트 코스로 딱이구나 싶더라고요! 저희 커플도 이에 질세라 간식 투어와 놀거리 투어를 시작했답니다!

 

 

들어가면 홀 같은 게 나오는데요. 아기자기 정말 이뻐요. 소품들도 많고 은은한 조명들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남자 친구랑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는 재미에 맛들려 있었는데, 바로 카메라를 꺼내서 샤샤 샷 찍어대고 찍어주고 찍히고 난리를 쳤네요. 인형들도 큰 아이들이 여러 마리 있어서 더 귀여워요!

저는 또 옆에서 셀카를 찍으면서 인형들이랑 마구마구 찍었어요. 인생 샷을 건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 혼자서 셀카를 찍다 보니까 남자 친구몬이 같이 찍자며 인형을 질투하더라고요. 꽁냥꽁냥 놀기도 좋은 휴카페! 눈치 안 보고 둘이 놀 수 있어서 좋아요.

 

 

음료

뭘 마실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종류가 엄청 많거든요! 음료수는 탄산음료 종류만 4개로 골라서 마실 수 있고 음료뿐 아니라 신선한 주스들도 종류별로 준비되어있어요! 초코를 좋아하는 저는 핫초코도 타 먹고 커피를 좋아하는 남자 친구는 머신으로 커피를 내려먹더라고요.

전 할 줄도 모르는데 알아서 척척 원두커피를 내려먹어서 신기하게 쳐다보았어요! 맛있다고 하도 그러길래 한 잔 더 내려줄라고 왔더니 원두 자체가 스타벅스라서 더 맛있었나 봐요.

6천 원 내고 들어왔는데 커피 한잔 값만 해도 6천 원일 것 같은데요? 이렇게 가성비 좋게 놀아도 될까요? 사장님의 퀄리티 높은 안목에 박수를 드리고 싶었어요. 커피를 두 잔이나 마신 남자 친구와 음료와 핫초코를 거덜 내듯이 마시던 저와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보드게임

룸카페 하면 보드게임이잖아요. 게임 종류도 정말 많아요. 처음 보는 것들도 많아서 매번 하는 거 말고 새로운 거 하자면서 몇 개 골라서 들고 갔어요. 핫초코를 마시다 보니까 입이 달아서 티를 마시려고 했는데, 티 종류도 엄청 많아요! 과일향 나는 상큼한 아이들이 종류별로 있으니까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가장 하이라이트가 아이스크림이 있다는 거예요! 컵에다가 퍼가서 먹으면 되는데요. 여기도 종류가 다섯 가지나 돼요! 딸기, 초코, 바닐라뿐 아니라 호두랑 멜론맛까지 있더라고요. 골라먹는 맛까지 있어요! 두 번이나 퍼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놀려고 룸으로 들어가 봤어요! 방마다 콘셉트가 다르더라고요. 그것도 휴카페의 장점 중 하나였어요! 간식들도 골라먹는 맛이 있는데, 방도 골라서 가는 맛이 있었어요. 다음번에 올 때는 또 다른 방이 배정될 테고, 매번 올 때마다 새롭겠더라고요.

 

 

은은한 조명과 장미 벽지가 이쁜 아늑한 방이에요. 티브이의 크기도 엄청 커서 누워서 올려다보면 영화관이 따로 없어요! 짱짱이예요. 영화 보면서 아이스크림 홀짝홀짝 먹던 게 생각나네요.

 

 

다른 방도 살짝 봤는데요. 귀여운 아기자기 방도 있었어요. 레몬색 벽지에 귀여운 테이블까지 있어서 귀여운 놀이방 안에서 노는 것 같았어요. 방음도 잘 되고 둘 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 방은 은은한 조명이 이뻤던 방이에요! 저는 이 방에서 놀았는데요. 정말 분위기도 좋고 괜히 앉아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방이었어요. 원래 카페에 오면 다른 사람들의 시선도 느끼고 눈치도 보이고 하고 싶은 이야기, 하고싶은 행동 많이 못하잖아요. 신촌 데이트 코스의 짱짱인 휴카페는 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놀 수 있어서 편하게 놀다가 갈 수 있어요.

 

 

5층이라는 고층에 위치해 있어서 전망이 정말 좋아요. 방 안에서 보이는 풍경인데요. 인형도 많고 뒤에 보이는 신촌의 전경이 이쁘더라고요. 방 안에서 놀다 보니까 답답함이 들수도 있는데 이렇게 커튼만 열면 보이는 드넓은 외부가 있으니까 확 트이는 기분을 느 낄 수 있어요.

 

 

테라스

화장실 가다가 발견한 테라스예요! 단체로 5분 정도 오셨을 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던데, 안에 사람이 없어서 양해를 구하고 들어가 봤어요! 신촌 데이트 코스의 휴카페에서 단체분들을 위한 테라스인 유리문으로 들어가는 비밀의 방입니다.

 

 

테라스에는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신촌의 전경을 여기서도 볼 수 있어요. 확 트인 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1인당 육천 원을 내고 이렇게 고층의 룸카페에서 놀 수 있다는 게 놀라워요. 전경은 덤이고 간식들까지 먹으면서 그냥 친구들이랑 수다 떨고 놀아도 즐겁고 게임을 하거나 티브이를 볼 수도 있고! 놀거리가 정말 많아서 좋더라고요.

저처럼 하나만 몰두해서 잘 못하는 사람도 이거 했다가 저거 했다가 하면서 놀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가요! 티브이도 보다가 게임도 하다가 밖에 쳐다보면서 구경도 하다가 너무 재밌게 보냈어요. 남자 친구가 그렇게 즐겁냐면서 함께 재밌게 노니까 정말 신나더라고요.

 

 

룸 자체는 4명 이상 들어가서 신나게 놀 수 있는 구조고요. 다른 제가 놀던 룸보다는 더 컸어요! 친구들이랑 와서 보드게임 펼쳐놓고 떠들고 신나게 놀아도 눈치 볼 필요 없고 옛날에 친구네 집에서 놀던 옛 추억도 떠올리면서 아이스크림 홀짝홀짝 먹어가면서 놀기에 짱이죠.

 

 

신촌 데이트 코스 추천 휴카페

특히 이런 크기의 방이 두 개나 있어서 친구들이랑 단체로 휴카페로 와서 친구들과의 신촌 데이트 코스로도 휴카페가 최고이겠더라고요. 아무리 많이 와도 두 팀으로 나눠서 한 방씩 들어가서 놀고 자리 바꾸고 난리를 치면서 놀아도 눈치 안 보고 편하게 놀다갈 수 있잖아요!

다음번에 친구들이랑 신촌으로 모이면 휴카페 와서 게임하고 티브이 보고 놀아야겠어요! 원래 친한 친구들이랑 만나는 날도 좋지만 동창이나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랑도 휴카페에 온다면 간식 먹으면서 게임도 하고 근황 토크도 해가면서 어색한 분위기 없이 즐겁게 놀 것 같아요! 남자 친구랑 신촌 데이트 오거나 친구들과 만나는 날이면 휴카페로 놀러 와 보세요! 가성비! 가심비 짱짱입니다!

 

완전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