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장률 프로필 학교 생일 소속사 영화 본문

연예

장률 프로필 학교 생일 소속사 영화

한지음🌹 2022. 12. 15. 10:07

    • 장률 생일 : 1989년 2월 14일
    •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
    • 소속사 :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배우 장률

    배우 장률의 프로필을 보면 그는 1989년 2월 14일에 태어났고 올해 33살입니다. 그의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고, 그는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학과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2013년 단편 영화 “방관자”로 데뷔했고 그의 소속사는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출연한 작품

    장률은 2013년, 단편영화 <방관자>를 시작으로 연극 <사랑과 교육>, <사물의 안타까움성> 디미트리 役, <여자는 울지 않는다> <썬샤인의 전사들>,<사물의 안타까움성>, <갈매기B>, <덕팔>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장률은 수줍고 수줍음이 많다고 하지만 계원예고 2학년 때 연극 ‘우리동네’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연기에 매력을 느꼈지만 막이 내려도 눈물이 멈추지 않고 “이게 내 길이구나”라고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 안으로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뒤 겪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장률 연기

    참고로 장률이 연기하는 동천파 조직원 도강재는 조직에서 인정받아 더 높은 자리로 올라가고 싶은 야망이 있는 인물이랍니다. 이후, 동천파라는 조직에서 버림을 받고 복수하는 도강재를 연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