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안보현 프로필 생일 학교 종교 데뷔 소속사 본문

연예

안보현 프로필 생일 학교 종교 데뷔 소속사

한지음🌹 2022. 12. 15. 10:07

    안보현

    • 안보현 : 1988년 5월 16일 (33세) 부산광역시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187cm | A형
    • 학력 : 중현초등학교 (졸업) 부산체육중학교 (복싱전공 / 졸업) 부산체육고등학교 (복싱전공 / 졸업) 1대경대학교 (모델과 / 전문학사)
    • 거주지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가족 부모님, 여동생 종교 무종교
    • 데뷔 : 2007년 서울 컬렉션 모델 / 2014년 KBS 2TV 드라마 ‘골든 크로스’ 소속사 FN 엔터테인먼트

     

    배우 데뷔

    배우 안보현은 2007년에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안보현은 2014년 드라마 골든 크로스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안보현은 운동선수이자 모델이고 배우로서 활동적입니다. 그의 학교에서의 복싱 경력을 통해 끈기와 체력이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평생 복싱에 자신이 없어서 뭐가 잘 될까 고민하는 과정에서 모델로 추천을 많이 받았지만 모델보다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안보현 모델활동

    모델은 키가 커서, “한번 시도해 볼까?”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너무 재미있었고 다른 세상에 눈을 뜨게 해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김우빈을 처음 만났고, 그 이후로 친해졌어요.

     

    당시 모델캠프에 같이 참가했는데 운동만 해서 트레이닝복만 입었는데 김우빈의 옷을 빌려 입고무대에 섰습니다.

    모델부에 들어간 지 몇 달 후, 배우 안보현은 서울 컬렉션 무대에서 모델로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기획사나 학원을 다닌 적이 없는 신입생은 이렇게 빨리 런웨이에 데뷔한 적이 없어서 교수들의 기대와 친구들의 부러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 안보현은 그렇게 시작한 모델 일을 5년 만에 그만뒀고, 오랫동안 운동을 했기 때문에 그의 몸은 점점 더 커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 모델출신 배우들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자연스럽게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했고, 연기학원을 다니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한 달 동안 돈을 모아서 이렇게 했습니다.

     

     

    배우 안보현 연기

    불과 몇 달밖에 안 됐지만 캠코더로 촬영하면서 연기를 모니터하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효과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배우 안보현은 영화와 TV에서 배우들의 연기를 모방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배웠다고 합니다.

    배우 안보현은 몇몇 배우들의 연기를 모방했고, 기존의 캐릭터들과 자신의 색깔을 맞추려고 노력했고, 그것은 짧은 시간에 가능한 많은 것들을 흡수할 수 있는 방법이었다고 합니다.

     

    배우 안보현의 생각 그가 시청자들로부터 듣고 싶은 수식어는 “전작과 너무 달라서 그 사람일 줄 몰랐다”며 이미지 변신을 잘하는 팔색조 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마이네임 안보현 (마약수사대 형사 필도 역) 안보현은 “마이 네임”의 대본을 한 번에 계속해서 읽었습니다. 또한, 언젠가 액션누아르를 하고 싶어 제대로 참여했습니다. 극중 최고의 무대예요. 액션을 잘 했어야 했는데 액션 연습에 집중했어요. 살이 쪄서 믿을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날 마이네임 이 작품은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온 지우(한소희)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직면하게 되는 냉정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극중 지우의 파트너가 된 마약수사대 형사 필도 역을 맡은 안보현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입니다.

    안보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