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수원 골프연습장 월드컵 스크린 골프 본문

여행

수원 골프연습장 월드컵 스크린 골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2

    사랑스러운 우리 애정 있는 이웃님들에게 골프연습장 소개해드리려고요.
    다들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시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확실한 건 요즘 시간도 정말 빨리 가고 2019년도도 후딱 가는 기분인데요.

    이렇게 지나다보면 금방 2019년도도 끝나가고 2020년이 다가올 것 같은데요. 그렇게 시간은 정말 빠르단 생각을 하고 지내고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그래서인가 요즘에는 일이 조금은 힘들기도 하고 지겹다고도 느껴지곤 하는데요. 일 끝나고는 그래서 집에 가서 푹 쉬기만 하는데도, 쉬는 거 같지가 않고 오히려 힘들다고 느낄 때가 많았어요.

    이게 괜히 그런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요. 제가 요즘 일에 있어서도 슬럼프고, 제 인생에 있어서도 텐션이라던가 체력들도 많이 떨어졌다는 게 느껴졌어요. 사실 얼마 전부턴가 저의 취미가 많이 없어졌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일에 치여살기도 하고 돈 모으느라 바쁘기도 해서, 사실 회사원이신 분들은 정말 공감하실 거예요. 일 하다 보면 금세 돈은 또 사라지고 어떻게 되고 막 그러잖아요.

     

    제가 열심히 벌고 해도 언젠가 다 쓰일 돈이다 보니까 남는건 저에게 주름살과 나이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더욱 현재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요즘엔 제가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서 하나씩 추진을 해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그래서 저는 얼마 전부턴가 제 떨어진 체력을 보니까 이제는 운동을 해야 할 때가 됐다 생각했는데요.

    사실 운동이라고 해봐야, 헬스나, 수영 이런 종류의 운동들 밖에 없는데 이전에도 이런 운동들은 많이 해봐서 제가 어떤줄 정말 잘 알고 있거든요. 며칠하고 또 재미없어서 금방 그만두기도 하고 아무튼, 막 그렇게 하는데 오히려 새로운 운동을 하고 싶었는데, 요즘 날도 춥고 미세먼지도 심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실내 운동이 정말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제 또래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저에게 추천하는게 바로 골프더라고요! 골프라고 하면 허리와, 하체, 그리고 상체의 밸런스까지 정말 어떻게 보면 전신을 다 쓰면서도 힘, 정확성, 유연성까지 모두 발전시킬 수 있는 운동이라고 저희 나이에서는 정말 즐기기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골프의 현대화라고 해서 나이가 적은 분들도 와서 치기도 쉽고,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서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래서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이 근처에서 어디서 수업을 받고 치러갈지 몰랐는데요. 사실 골프는 쳐보면서 배우는 거죠. 같이 운동하기로 시작한 친구가 자기네 회사에서 계시는 부장님이 이쪽에서 골프를 가볍게 치면서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이 계신다는데요.

    정말 서비스도 좋고 쾌적해서 편하게 치기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궁금해서 바로 방문해서 쳐보러 가봤는데요. 제가 지금 이렇게 리뷰를 남기는 것도 정말 만족해서 남기는 거 아시죠?

    일이 끝난 어느 날, 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골프를 배워보러 가려고했는데요. 이 월드컵 스크린 골프는 수언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해서, 우선 많은 사람들이 수용이 가능해서 편하게 치기에 좋거든요. 아무래도 규모 자체가 크다 보니까, 웨이팅이나 이런 대기시간도 적고 사람들도 훨씬 더 여유롭고 편하게 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공간이다 보니까 각자의 자세나, 폼 등을 보면서 따라 할 수도 있거든요. 초보자부터 고수들까지 다 있는 공간이라서 부담 없이 골프 치시면 좋아요.

    겨울 골프 패키지 아크로CC 골프 패키지 여행

    특히, 이 곳은 월드컵스포츠센터 안에 위치해서 정말 편하거든요. 최근에 오픈한 지 얼마 안된 곳인데, 이미 유명해서 사람들이 게임 한판씩 치면서 즐기면서 추억도 남기려고도 많이 하시는 곳인데요. 그래서 정말 재밌는 곳이에요. 저도 이 곳에 가니까 정말 사람이 많더라고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이렇게 골프에 대한 열기가 많다니, 전 월드컵 스포츠 센터 안에 있다고 하는 이야기 들었을 때는 축구가 생각났는데, 골프의 열기도 만만치 않게 뜨거워서 이 곳에 분위기는 정말 좋더라고요.

    성남골프연습장 레인보우 1872 골프연습장

    확실히 최근에 오픈해서 그런지 수원에서 가장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했는데요. 그래서인가 사람들도 더욱 널널하게 여유 있게 운동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말 그대로 운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재미로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가서도 실전 연습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스크린골프로 재밌게 칠 수 있어서 좋은데요. 다들 어때 보이나요? 가서 한번 치고 싶지 않나요?

    위례 신도시 헬스장 터닝포인트 짐 추천 후기 방문

    그리고 이 곳에 최대 장점은 최근 오픈한 곳이라는 것 뿐만 아니라, 모든 골프 스포츠 문화시설이 골고루 갖춰져 있어서 정말 좋았거든요. 그렇기에 골프에 필요한 시설들이 하나씩 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골프 연습하러 오신 분들도 정말 많아 보였는데, 재밌어 보였답니다.

    수원 골프연습장 월드컵 스크린 골프

    특히나, 이곳은 수원에서 유일하게 야외 퍼팅장이 있거든요. 그래서 편하게 골프 치기도 좋은데요. 또한 주차장도 대규모의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골프치기 좋아요.

    이미 최고급 시설이 보유되어 있으며, 양손잡이, 혹은 한 팔 잡이 분들을 위해서 좌타 석도 보유하고 있으며 단체석도 이미 완비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곳인데요. 골프채는 대여도 가능하기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 각 방과 방 사이마다 흡연실이 있어서 편하게 담배를 피우시면서 운동도 할 수 있으며, 그렇다고 담배냄새가 골프장 안으로 나오진 않아서 정말 쾌적하고 좋아요.

    딱 읽어만 봐도 좋아 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골프장의 최대 장점은 원하는 음식도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식사도 해결하면서 내기로 게임도 한 판 치기 좋은 곳인데요. 다들 그래서 끌리지 않나요?

    단순히 연습장으로만 생각하신다면 오산이라고 생각을 하는 게, 이렇게 쾌적한 골프연습장 보신 적이 있나요! 전 진짜 좋아 보인다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제가 골프 초보 기도 하지만, 이렇게 쾌적한 데에서 연습하니까 그냥 몸이 힐링되는 기분이랄까요.

    그래서 지금 이렇게 소개해드리는 수원 골프연습장 월드컵 스크린 골프, 다들 보시면서도 어떠실까 싶어요!

    특히, 라커의 경우에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고 전 스크린골프장이 그냥 게임만 치는 곳인지 알았는데, 이 곳은 골프에 대한 필요시설이나 그런 게 잘 복합적으로 되어있다 보니까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또한, 용품을 넣기에도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보관하면서 이용하기 좋거든요.

    실제 필드와도 비슷하게 야외 연습장엔 퍼팅을 할 수 있는 곳이 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 저는 일전에 골프게임도 TV로 보곤 해봤는데, 그런 곳에서 치는 기분도 들고 실제로 밖에서 이렇게 쳐보니까 얼마나 힐링되던지요!

    수원에서 이렇게 운동하면서 칠 수 있는 곳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또한 여러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고 골프를 할 수 있다 보니까 즐기면서 칠 수 있거든요!

    또한 나의 스윙에만 집중해서 지금 이 순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기에 좋은 곳인데요. 다들 어때 보이시나요? 보통 운동이든 어떤 것이든 내 부족한 실력이나 그런 것들 때문에 무서워서 배우지 못하는 경우가 만잖아요. 전, 근데 오히려 이 곳에 오니까 편하게 칠 수 있어 좋았거든요.

    시간이 나시면 다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 수원 골프연습장 월드컵 스크린 골프였습니다. 다들 어때 보이시나요! 또한 장비도 대여가 가능한데, 최고급 장비가 있기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확실히 비싼 장비를 쓰니까 더욱 기분 좋게 골프 한 게임 치기 좋더라고요! 이렇게 골프를 치면서 또 친구들과 좋은 추억도 나눌 수 있는 곳, 다들 끌리시지 않나요.

    저는 정말 힐링을 하다 왔는데요. 한 게임 쳐보러 가보세요! 정말 수원 스포츠 문화시설로도 강추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골프가 이렇게 재밌는 운동이라는 것도 처음 알았고, 야외에서 퍼팅도 할 수 있고 내부에서 식사도 하면서 편하게 칠 수 있어서 지인들과도 편하게 즐길 수 있었던 곳이랍니다. 골프에 대해서 궁금하시거나 여태까지 생각만 가지고 행동으로 못 하신 분들 저도 했답니다. 다들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