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구매, 후기, 출시, 판매처, 구매처 링크 본문

맛집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구매, 후기, 출시, 판매처, 구매처 링크

한지음🌹 2024. 3. 17. 20:04

    가수 성시경의 애주가로 나온 막걸리, 경탁주 12도의 출시 소식

    가수 성시경이 애주가로서 진심을 담아 개발한 첫 막걸리인 경탁주 12도가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막걸리의 인기 상승과 경탁주 12도의 특징

    성시경이 출시한 경탁주 12도는 오전 11시에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출시와 동시에 애주가들이 몰려 초도 물량이 매진되었습니다. 심지어 만 19세 이상 성인 인증 및 주문 구매 수량 제한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은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성시경의 이름이 더해진 고품질의 막걸리에 대한 기대감 때문입니다.

     

    경탁주 12도 1세트 (2병) : 제이1 농업회사법인

    [제이1 농업회사법인] '경(璄)' 브랜드 술을 함께 만드는 제이1 양조장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성시경의 소개와 추천

    성시경은 자신이 출시한 경탁주를 '진한 발라드맛'으로 소개하였으며, 얼음을 타서 마시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성시경의 개인적인 추천이 더해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구매 방법과 제품 정보

    현재 경탁주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매일 오전 11시에 한정수량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주류 제조 스타트업 제1 농업회사법인에서 생산되었으며,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병에 담겨 있습니다. 경탁주 12도는 쌀(국내산 100%), 정제수, 국(밀함유), 효모, 산도조절제 등을 원재료로 사용하여 제조되었습니다.

     

     

    결론

    성시경의 애주가로서 성실하게 개발한 경탁주 12도는 높은 수요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고품질의 막걸리로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매일 오픈되는 한정 수량에 대비하여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빠르게 구매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성시경의 진심이 담긴 막걸리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