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캠핑용고기 온라인정육점 돈팡 : 캠핑 고기 추천 본문

맛집

캠핑용고기 온라인정육점 돈팡 : 캠핑 고기 추천

한지음🌹 2022. 12. 15. 10:03

    캠핑용고기 온라인정육점

    안녕하세요. 날씨가 갈수록 추워지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오히려 바깥활동을 하면서 운동도 하고 몸을 움직여 줘야지 감기 같은 호흡기 질병 예방도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 가족은 글랭핑을 가기로 했는데요.

    이런 야외활동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캠핑고기잖아요. 저희 가족은 항상 이용해오고 있는 온라인 정육점 돈팡이라는 곳이 있는데, 고기질이 정말 괜찮아서 추천해보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사실 저도 처음에 온라인 정육점이라는 걸 처음 들었을 때에는 고기도 인터넷으로 살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했거든요?

     

    그런데 후기들이 정말 괜찮아서 한번 시켜보게 되었답니다. 무엇보다도 온라인정육점이여서 호기심이 생기기도 했고 한돈 1등급만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포장을 꼼꼼하게 해 줘서 택배로 받았을 때에도 정말 신선했고요. 저번에도 구워 먹어 봤는데 역시나 퀄리티가 정말 굿이에요.

     

     

    그리고 1등급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진짜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돼지고기는 암퇘지가 가장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온라인정육점 돈팡에서도 해썹인증을 받은 암퇘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믿고 항상 구매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1등급중에서도 우수한 프리이엄이라고 했는데요.

    해썹 허가를 받은 육류가공 공장에서 하루 중에 생산되는 1등급 돼지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돼지만 선별해서 48시간 숙성시킨 뒤에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고기가 무조건 두껍다고 하면 맛있어 보이기 마련인데, 돈팡에서는 단순히 두껍기만 한 고기가 아니라 실제로 불판에 올렸을 때 맛있는 두툼하면서도 품질관리가 잘되어있는 생고기만 전문적으로 판매를 하더라고요. 다들 캠핑고기 찾으실 때는 대형마트나 동네 정육점 가게 되잖아요.

    저희는 무조건 온라인 정육점 돈팡에서만 구입하게 되어서 너무 편해요! 마트보다 심지어 더 저렴하기도 하고요. 네이버 스토어로 편하게 구입할 수 있고 적립도 되고 하니까 한번 사 먹었는데, 계속 여기서만 사게 되더라고요!

     

    가공부터 유통과정까지 한돈이 아닐 시 1억 원 보장이라는 설명도 있던데, 진짜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캠핑고기 외에도 삼겹살은 다양한 장소나 사람들과 함께 즐기잖아요.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걸 구매하는 게 중요하고요. 캠핑고기 외에도 삼겹살은 다양한 장소나 사람들과 함께 즐기잖아요.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걸 구매하는게 중요하구요. 돈팡에서 취급하는 돼지고기들은 모두 축산물 이력제 웹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한 돼지고기 이력제를 마친 제품들인데요. 돼지와 고기 거래 단계별 정보를 기록하고 관리해서 판매 시에 이력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제도라고 해요. 무엇보다도 맛도 있으면서 이렇게 안전함까지 믿을 수 있는 한돈 1등급은 정말 온라인 정육점 돈팡이 최고인 듯하네요.

     

    저희 가족 캠핑고기를 책임지는 온라인 돼지고기 돈팡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