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마포역 맛집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마포직영점 본문

맛집

마포역 맛집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마포직영점

한지음🌹 2022. 12. 15. 10:03

    맛집은 즐거워, 마포에 위치한 서울안심축산이라는 곳에 처음 방문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뭔가 우측에 숙성고 기도 있고 신기해.

     

    서울안심축산정육식당

    회사 사람들이랑 함께 방문했습니다.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회식하기 위해서 방문했는데요. 건물이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한번 들어가 봅니다.

     

    간식 배달 서비스

    아니, 나 오늘 회식하는 거 어떻게 알고 이런 간판이. 회식 다음날 간식 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네요. 30만 원 이상 결제 시 간식 가능하다고 해요. 날마다 점심메뉴 1개씩 세일한다고 해요. 그리고 소고기 편백 찜이 9,000원.

     

    점심 메뉴

    다른 점심 메뉴도 있어서 꼭 회식하는 날 뿐 아니라 간단하게 쌈밥 주문해서 점심 먹기 좋은 것 같아요. 회사 근처에 이런 곳이. 왜 그동안 몰랐을까.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하고 넓은 자리라서 앉기 편했습니다. 회식할 때도 넓어서 너무너무 좋았네요.

     

    주문

    간단하게 김치찌개랑 이것저것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술을 마시는 것은 아니고 간단하게 회사 상사분들이랑 식사입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굉장히 깔끔하게 나옵니다. 콩나물이랑 콩자반, 김치, 전 이런 것들입니다.

     

    김치찌개

    김치찌개 비주얼 좋다.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김치찌개에 두부 둥둥 떠있는 것과 매콤하면서도 고기도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무엇보다 김치가 되게 맛있었습니다. 김치찌개라서 이렇게 크게 크게 김치 들어가 줍니다. 적당히 먹기 좋게 자릅시다.

     

    ​그다음에는 주문했던 소고기 편백 찜이 나옵니다. 자주 먹어본 음식이 아니라서 기대 많이 했습니다.

     

    타이머

    이렇게 타이머를 올려놓고 가는데요. 타이머가 너무 귀여워요. 편백 찜이 익을 때 까지 기다립니다.

     

    소고기 편백찜이 모두 익었습니다. 열려라 보물창고. 맛있는 소고기 편백 찜을 먹어보겠습니다.

     

    소고기와 숙주, 그리고 대파와 함께 익었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울 것 같아요. 소스랑 찍어먹기 좋습니다. 샤부샤부 비슷한 느낌이지만 더 맛있습니다.

     

    고기 양이 푸짐해서 눈치 안 보고 많이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스 찍어서 맛있게 푸짐하게 먹어봅시다.

     

    새콤달콤 소스랑 찍어먹어야 완전 꿀맛. 진정 김치찌개 + 소고기 편백 찜은 꿀맛이 아닙니까.

     

    돌솥밥

    돌솥밥이 있더라고요. 정말 고급지다. 밥도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돌솥밥에 단호박이랑 이렇게 나왔습니다. 이런 거 너무 좋다. 한정식 식당에 가면 자주 먹습니다. 김치찌개랑 편백 찜이랑 궁합 좋았습니다.

     

    숭늉

    이렇게 숭늉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일단은 따로 덜어서 먹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숭늉 완성.

     

    마무리까지 완벽했습니다. 오랜만에 회사 상사분들이랑 밥 약속을 잡게 돼서 다나까로 끝나네요. 힘차게 맛있는 마포 점심 서울안심축산에서의 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