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여행용 파우치 여권지갑(+ 여권케이스, 여행필수품) 본문
여권지갑
여권지갑으로 좋은 리사벨 제품 직접 써보는 리뷰, 최근에 오사카에 다녀왔는데 안그래도 뭔가 원래쓰던 여권지갑이
오래되었기도 하고 리사벨 여권지갑 사용해봤는데 되게 사용감이 좋았다. 신용카드나 이것저것 넣어서 보관할 수 있고 통장도 보관해서 사용할 수 있다. 여러가지 컬러가 있는 제품인데, 내가 쓰고 있는 것은 그레이 컬러! 중성적이고 시크한 느낌이 드는 컬러!
디자인 되게 예쁘다,
여행갈때 파우치로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지갑을 버튼에 닫을 수 있어서 보관하기에도 편하고 관리하기에도 편하다. 거기에다가 휴대폰도 들어간다. 아이폰 X도 들어가고 아이폰 7도 들어감! 슬림 장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게 세련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그리고 카드 같은 것도 들어가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
수납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되게 깔끔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여행 갈 때 챙겨가면 좋은 디자인, 여권지갑도 넉넉하게 들어가는 사이즈 내 여권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이것저것 영수증이나 이런거 보관하기에도 좋다. 다만 너무 많이 넣으면 찢어질 수 있으니까 적당하게 넣고 보관하면 좋을듯!
여권지갑
이번에 일본여행 갔을 때 챙겨서 갔으면 좋았을텐데 그거는 조금 아쉽다. 여권지갑이라서 다음에 여행을 하러 갈 때 챙겨가면 좋을 듯 지갑은 되게 가볍고 얇은 편이라서 따로 슬림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다.
리사벨 지갑
블랙이나 블루, 브라운, 민트,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다른 컬러도 있다. 리사벨 여권지갑 말고도 여기 막 장지갑부터 가벼운 지갑, 작은 지갑 등 여러가지 지갑도 많이 팔고 있고 여성취향에 어울리는 지갑들이 가득 하다.
디자인
디자인도 깔끔하고 정말 예쁜 것 같다! 애기애기 하고 여리여리한 디자인 하지만 내가 쓰는 여권지갑은 되게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