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오사카 여행 갈 때 꿀팁, 여행 일정, 여행 준비 본문

여행

오사카 여행 갈 때 꿀팁, 여행 일정, 여행 준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32

    오사카 여행 갈 때 꿀팁, 여행 일정, 여행 준비

    여러분 여행 많이 가시죠. 특히 우리나라사람들이 많이 가는 일본 오사카여행! 오사카여행 소소한 꿀팁을 소개해드립니다.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참고해두시면 좋아요.

     

    1. 주유패스 정답이 아니예요.

    오사카 여행 갈때 주유패스 무작정 끊으시는 분들 있으신데 주유패스 물론 편리합니다. 다양한 혜택이 있고 오사카여행 갈때 가장 필수가 되는 내용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오사카 지하철 이동거리가 많은 날에는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좋지만 지하철 이동거리가 짧을 때는 주유패스는 추천하지 않아요.

    그러나 편도 끊고 입장료 모두 더했을 때 주유패스가 무조건 낫다고 생각하면 무조건 끊으시길! 일반 교통비보다 주유패스가 이득인 것은 계산하면 금방 나오겠죠?

     

     

    2. 지하철 무제한 이용

    그리고 교통비를 아끼려면 1일 승차권인 비지터스 패스와 엔조이 에코카드를 완전 추천합니다. 일본은 교통비가 비싼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요. 주유패스의 시영지하철과 뉴트램 시영버스 무제한 탑승 가능한 패스권이예요.

     

     

    그래서 지하철 무제한 이용할 때 꼭 엔조이 에코카드와 비지터스 패스를 완전 추천합니다! 한국에서 사면 600엔으로 살 수 있고 일본에서는 평일 800엔, 주말엔 600엔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는 지하철 요금이 한정거정만 가도 180엔임, 한국돈으로는 1,800원 정도 국내 교통비랑은 차원이 다르게 비쌉니다.

    그래서 1일 승차권이 600엔이라고 하면 한번 이동해도 매우 개이득! 운임비 계산하기 귀찮고 편도끊기 귀찮을 때 완전 강추합니다.

     

    3. 숙소 근처 리무진버스 이용

    숙소근처에서 리무진 버스가 있다면 무조건 이용하면 좋아요! 숙소 까지 찾아가는게 너무너무 힘들 수도 있기 때문에,
    그러나 리무진버스는 입국수속 밟고 공항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나가는 문이 있는데 거기로 가면 리무진 버스정류장이 있어요. 운임이 가는 곳마다 다르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저렴하고 한번에 쭉 가기때문에 매우편리! 이건 완전 꿀팁이라고 생각함.

     

     

    4. 하루카스 그리고 USJ(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한국에서 사는게 훨씬 저렴해요.

    혹시나 일본에서 USJ와 하루카스를 구매하려고 한다면 그냥 한국에서 편하게 사가는 것이 저렴하궈 훨씬 편하다. 하루카스는 한국에서 구입하면 12,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고 매표소에서 구입하면 1,500엔 정도 하기 때문에 꼭 사서 가는 것이 금액적으로 훨씬 저렴하다.

    USJ도 한국에서 사면 E티켓으로 바로 입장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긴 줄을 기다리지 말고 한국에서 편하게 사가는 것이 이득이예요.

     

    5. 라이프마트 꼭 가보길!

    여행지야 개인 취향에 맞게 취저여행 하면 좋은데 라이프 마트는 꼭 가보길 일본은 편의점조차 정말 신세계이기 때문에 꼭 가보기를 한국이랑 많이 다르고 맛있는 음식들도 잔뜩 팔기 때문에 인스타용 사진 올릴거 아니여도 꼭 가보면 너무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