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을지로4가 맛집 낙지요리 전문점 낙지센터 본문

맛집

을지로4가 맛집 낙지요리 전문점 낙지센터

한지음🌹 2022. 12. 15. 09:56

    을지로4가 맛집 낙지요리 전문점 낙지센터 이곳은 을지로에 갔다가 꼭 먹어보면 좋을 낙지요리 전문점 낙지센터입니다. 동대문에서 오랫동안 지켜온 원조 낙지 맛집, 또 먹고 싶네요. 저번에 동대문에 들렸다가 먹었던 낙지요리인데요, 을지로! 정말 갈 일이 별로 없는데요, 한번 가면 제대로 맛집 투어를 하고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을지로4가 맛집 낙지요리 전문점 낙지센터

    동대문 역사문화공원 근처에 있고, 서울 중부 경찰서 을지지구대가 있는데 여기 근처에 있습니다. 이 골목으로 해서 들어가면 바로 낙지센터가 보여요.

    가성비 좋은 낙지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는 바로 이곳은 맛집 중에 맛집이랍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있고 단골손님도 정말 많은 곳이기도 하고요. 식당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깔끔함은 조금 떨어지지만 맛은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을지로4가 맛집 골목 사이

    바로 이 골목 사이로 들어가게 되면 낙지센터가 있습니다.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지도에서 서울 중부경찰서 을지지구대를 검색하고 골목 사이로 찾아서 들어오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그러면 원조 할머니 낙지볶음 낙지 센타라고 적혀있는 간판이 보이는데요, 바로 이곳입니다.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낙지를 팔고 있는 오래된 원조 낙지요리 전문점!

     

     

    을지로4가 맛집 낙지요리 낙지요리

    보통 낙지요리는 술안주로 제격이기 때문에 이른 시간 때에 가면 조용히 낙지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식사류도 있고 안주류도 있는데요, 낙지요리는 매콤하기 때문에 술 한잔하기 정말 좋습니다.

    낙지요리 말고도 조개탕이나 감자탕 등 술안주로 좋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고 점심메뉴도 있어요. 물론 다 낙지요리입니다. 을지로 4가 맛집 낙지센터 낙지요리 전문점이에요.

     

     

    을지로4가 맛집 낙지요리 대부분의 낙지요리

    낙지 된장찌개, 낙지 비빔국수, 낙지칼국수, 낙지 수제비, 낙지 칼제비, 낙지전골, 낙지 철판볶음, 낙지 콩나물 찜, 낙지볶음 등 어마어마한 종류의 낙지요리들 여기에 오면 거의 대부분의 낙지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가격 저렴한 편이고요.

    정말 맛있는 곳이라서 꼭 드셔 보시길, 여기는 진짜 맛있는 곳이라서 꼭 가서 드셔 보세요. 맛들이 마치 살아있는 것 같아요.

     

     

    이른 시간에 가면 이렇게 한산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 방석 위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있고,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어요. 저녁에 가면 사람들이 정말 바글바글 한 곳이랍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곳, 동네분들 많이 오시는 곳이기도 하고 외국인 분들도 가끔 오시더라고요. 어떻게 알고 오시는 건지 신기하지만요. 정말 많은 종류의 낙지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을지로4가 맛집 낙지요리 반찬

    반찬들 정말 맛있어요. 김치가 어찌나 맛있던지요, 쌀과 김치는 국내산을 쓰고 있고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동네에서 자주 뵀던 느낌이 들 정도로 친근하신 이미지입니다. 점심에는 가볍게 식사하기 좋고, 역시 저녁에는 낙지볶음 먹으면 술이 저절로 따라오죠.

     

     

    을지로4가 맛집 낙지요리 매콤한 낙지볶음

    완전 대박이예요. 철판 낙지볶음 중 사이즈로 주문을 했고요. 세 명 정도 먹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엄청 매콤해서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할 맛이랍니다. 살이 엄청 통통하고 통째로 낙지가 들어가 있어요. 철판 낙지볶음에서 소스도 참 맛있고 밥이랑 말아서 먹기에도 좋고 술안주로는 제격이랍니다.

    진짜 맛이 얼마나 매콤한지요, 코에서 콧물이 자꾸 나오더라고요. 매운 거 좋아하다 보니까 이러면서도 아주 잘 먹습니다. 소주 한 잔 하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커플분들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정말 파격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나 할까요? 친구들과는 조용하게 술 한잔 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안주입니다. 을지로 4가 맛집 중에서 정말 여기는 술 먹기 딱 좋은 곳이에요.

     

     

    콩나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 신선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소스도 맛있고요. 철판 낙지볶음 먹다가 콩나물 조금씩 넣으면 덜 매울 줄 알았는데, 여전히 맵기는 맵습니다. 엄청 매워요! 그렇지만, 이 뜨거운 맛! 참을 수가 없어요. 너무 맛있어서 배가 아파도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 그 이름은 철판 낙지볶음!

     

     

    고추냉이

    심지어 친구는 고추냉이도 살짝 찍어서 먹는답니다. 대단한 것 같아요. 아무리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매운 철판 낙지볶음에 고추냉이라뇨! 그렇지만 엄청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된답니다. 소주도 몇 병 시켜 먹은 것 같아요. 술안주로 너무 좋더라고요. 낙지전골도 있는데 국물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낙지전골 한번 먹어보세요. 낙지 통째로 들어가지만, 추울 때 먹으면 엄청 좋은 안주더라고요.

     

     

     

    계란찜

    엄청 매우니까 계란찜까지! 계란찜도 정말 맛있습니다. 낙지는 몸에도 좋은 요리라서 정말 오랜만에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테고, 주꾸미와 낙지의 차이는 낙지는 훨씬 살이 통통하다는 느낌? 주꾸미랑은 확실히 다른 매콤함이에요. 낙지 요리가 훨씬 풍부한 맛이랍니다.

    여기는 정말 맛있는 낙지요리 맛집이라 진짜 꼭 가보셔야 해요. 그리고 다 먹고 가면 볶음밥까지! 볶음밥 사진을 못 찍었지만, 볶음밥은 하이라이트입니다. 진짜 씹는 느낌이 너무 맛있어요. 여기는 정말 너무 맛있는 곳이라서 다음에 또 갈 생각이에요. 너무 맛있는 을지로 4가 맛집 낙지센터입니다. 저렴하면서도 정말 맛있는 진정한 맛집이에요.

    위치는 바로 이곳이에요. 을지로4가 역에서 걸어서 내려가도 되고 지구대 찍고 걸어가도 됩니다. 아니면 근처에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바로 오른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호텔 찍고 오셔도 편합니다. 호텔과 을지지구대 사이에 있어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찾을 수 있는 곳이에요. 동대문 갔다가 가시기에도 너무 좋아요. 굿모닝시티에서 쭉 걸어오셔도 금방 찾을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