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건대맛집 건대 대학생 데이트코스 건대 맛집 베스트10 본문

맛집

건대맛집 건대 대학생 데이트코스 건대 맛집 베스트10

한지음🌹 2022. 12. 15. 09:56

    떡볶이 집이지만 퀄리티가 남다른 건대맛집 건대 즉석 떡볶이 바나바나 솔직후기 저번에도 방문했었던 바나바나 2차 후기 맛있는 건대즉석떡볶이 바나바나 맛집 이야기 여기는 커먼 그라운드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분식집이예요. 분식집인데 진짜 이것저것 다양하게 팔고 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요. 건대입구역에서 한 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대맛집 바나바나 | 건대 맛집 베스트10

    커먼그라운드에서 놀다가 건대에서도 조금 놀다가 방문하면 좋은 바나바나 맛집 데이트 코스도 좋고 저는 친구들이랑 자주 가는 곳이예요. 인테리어도 뭔가 아기자기하고 카페같아요. 분식집이 참 예뻐요.

     

     

    무엇보다도 맛있는 떡볶이를 즉석에서 끓여먹어요. 푸짐하게 준비가 되서 나오면 떡볶이를 그 자리에서 끓여먹는건데 여러가지 사리를 추가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거 말고도 피자랑 튀김 돈까스 등 여러가지 메뉴를 팔고 있어요. 남친이랑 떡볶이 먹고 싶어서 건대에서 놀다가 또 왔어요.

    사람들도 역시나 많이 있더라구요. 맛있는 떡복이, 집에서도 자주 먹는데 떡볶이마다 참 맛이 달라요. 어떤 것은 소스가 진짜 진한 맛도 있고 어떤 건 튀김이나 사리가 되게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사리가 많으면 소스 맛이 조금 옅어지는 것 같은데, 여기 즉석 떡볶이는 달콤하면서도 소스가 진해서 훨씬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메뉴 바나바나

    이름이 바나바나인데 뭔가 귀여움, 메뉴판 보면 바나바나 사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해서 업로드 하면 날치알도 서비스로 준대요. 요즘은 이렇게 홍보하는 곳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여기는 홍보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정말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한대요. 떡볶이는 2인이 기준이고 사리랑 떡 등을 추가할 수 있어요.

    여러명이서 오면 2인 두개 주문해도 되고 아니면 사리를 더 추가해도 좋아요. 모듬 즉석 떡볶이랑, 치즈 즉석 떡볶이, 눈물 즉석 떡볶이 등드 맛이 조금씩 다른데요.

    눈물 즉석 떡볶이 같은 경우에는 이름처럼 눈물을 쏙 빼는 매운 맛이예요. 매운 맛 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1단계, 2단계, 3단계 이렇게요. 그리고 라면, 쫄면, 떡 등등 사리를 추가할 수 있어 저처럼 떡순이에게는 정말 푸짐하게 떡볶이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식당 인테리어

    식당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깨끗해요. 식당이 깨끗하다는 것이 장점이예요. 여기서 메뉴들이 만들어지고 있답니다. 식기들도 깔끔하고 화이트 테이블이라서 사진 찍어도 되게 예쁘게 잘 나와요. 조명들도 센스있게 인테리어 했고 너무 예쁘게 꾸며놓은 예쁜 분식집이예요.

     

     

    그리고 파마산 치즈 소스도 있고 핫소스도 있어요.
    이건 떡볶이랑 먹어도 맛있지만 아무래도 피자 주문해서 먹을 때 피자에 뿌려먹으면 더욱 맛있지요.

     

     

     

    천장에는 엄청 예쁜 샹들리에가 걸려 있어요.

    이거 되게 예뻐서 저도 이거 되게 탐나더라구요. 이런 샹들리에는 정말 얼마나 할까요. 너무나도 예뻐요. 집에 이거 하나만 설치해도 공주방 분위기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나바나 즉석떡볶이

    해산물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 다른 떡볶이에는 해산물 안들어있는데, 해산물 먹으면서 매콤한 소스맛이 땡기면 바로 바나바나 즉석떡볶이를 초이스하는 게 좋지요.

    즉석떡볶이 안에 해산물이 듬뿍 담겨있지요. 고기랑 새우, 쭈꾸미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어요. 평소에는 이런 궁합 못 먹는데, 바나바나에서 즐길 수 있는 별미라고 생각해요.

     

     

     

    다른 메뉴 오지치즈 프라이즈 감자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추가했지요. 치즈맛이 땡긴다면 바로 오지치즈 프라이즈 한번 먹어보세요. 이거 되게 맛있어요. 체다치즈 듬뿍, 모짜렐라치즈 듬뿍 들어있는 오지치즈 프라이즈 감자랑 치즈의 달달한 맛이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만 맛이예요. 떡볶이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하지 않고 많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가라아게 튀김이랍니다. 가라아게는 일본 음식이기도 한데, 치킨이랑 비슷해요. 하지만 이건 오다리를 사용했습니다. 오다리 튀김으로 만든거라서 식감 되게 쫄깃쫄깃해요. 소스도 같이 나오구요. 먹으면 되게 푸짐해요. 남자친구는 이게 되게 맛있나봐요. 얼마나 복스럽게 잘먹는지요.

     

     

     

     

    이거 까지 먹으면 다이어트는 빠이빠이요.

    달콤한 갈릭소스가 뿌려진 감자튀김이랍니다. 갈릭소스 되게 맛있어요. 뭐랄까, 이거는 알싸한 맛, 갈릭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맛있어요. 영화관에서 먹는 느낌인데,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뭔가 가볍게 안주가 땡길 때 먹으면 맛있는 메뉴, 참고로 여기는 술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랑 남친 둘다 정말 맛있다고 생각한 생크림 고구마 피자

    생크림이랑 고구마 조합이 진짜 와, 대박임 이거 꼭 먹어봐야함,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비주얼이 독특해서 주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고구마의 달콤한 맛과 생크림까지 곁들여지니 마치 케이크 먹는 느낌도 들구요. 피자니까 엄청 달콤한더라구요.

     

     

     

    그리고 떡볶이 드실 때 모듬 튀김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튀김에는 고구마, 야채, 오징어, 김말이, 대왕새우, 야끼만두 이렇게 포함되서 나오구요. 떡볶이 소스랑 같이 찍어서 먹어야 맛있어요. 같이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 먹을 때 튀김은 아주 궁합이 좋지요.

     

     

    고구마 튀김도 같이 나와요.

    소스랑 매우 궁합이 좋은 고구마튀김, 또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한번 먹으면 자꾸만 입으로 들어가는 튀김이랑 떡볶이 소스 데이트하기 정말 좋을 듯 특히, 여자들은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거든요. 남친여친 썸남썸녀 데이트하기 되게 좋은 곳이예요. 건대에서는 참 놀거리가 많이 있는데, 이런 분식집도 있답니다.

     

    끝판왕의 등장

    여기 오면 되게 푸짐하게 떡볶이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즉석에서 떡볶이를 구워주니까 뜨끈뜨끈한 소스를 즐길 수 있고 되게 푸짐한 맛이랍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벌써 두번째 방문이예요. 자주자주 오고 싶은 곳이예요. 집에서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갈텐데, 건대 갈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거든요.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은 건대 즉석 떡볶이 바나바나입니다. 맛있어요. 건대입구역 6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 짱 좋은 곳, 금방 찾을 수 있어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