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경리단길 디저트 카페 : 딸기와플이 맛있는 반전형제 본문

맛집

경리단길 디저트 카페 : 딸기와플이 맛있는 반전형제

한지음🌹 2022. 12. 15. 09:54

    딸기와플 맛있는 곳 다녀왔어요.

    드디어 찾았다! 반전형제! 경리단길 디저트 카페 반전형제에 왔어요. 이곳은 맛있는 와플을 먹을 수 있는 이태원 경리단길의 디저트카페 맛집입니다. 이런 간판이 보이면 이곳은 반전형제입니다. 이 디저트카페에서는 정말 맛있는 차와 와플 혹은 프렌치토스토를 먹을 수 있어요. 또한 대표적인 메뉴는 멜론빙수인데 저희는 추우니까 따뜻한 티 또는 음료와 와플을 먹기로 했습니다.

     

    반전형제

    디저트카페 답게 먹음직스러운 메뉴사진이 위에 딱 있었어요. 카페가 살짝 어두워서 메뉴가 잘 안보이긴 했지만 와플을 주문했답니다.

     

    딸기와플

    사장님께서 요즘 딸기가 제철이라고 딸기와플을 추천해주셔서 딸기와플로 결정! 티는 뭘 마실까 하다가 메이플 시럽 라떼를 주문하고 히비스커스 티를 주문했어요. 아담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반전형제 정말 분위기도 맛도 반전입니다.

     

    다양한 티가 있었는데요! 여기 메뉴에 말고도 다양한 티가 있어요. 라떼류는 거의 다 있는 거 같아요.

     

    퓨어 메이플 라떼

    먼저 음료가 나왔어요. 예쁜 라떼아트가 그려진 이건 바로 퓨어 메이플 라떼랍니다. 이름 처럼 달콤한 커피였어요. 이런 라떼아트를 그려보고 싶지만 커피를 배웠다고 해도 쉽지 않습니다. 집에선 절대 할 수도 없구요!

     

    히비스커스 차

    이건 히비스커스 차인데요. 핑크빛이 도는 색깔이 너무 예쁜 차입니다.

     

    예쁜 컵도 함께 컵 아래에 깔아놓은 문양이 너무 맘에들어요.

     

    실제로 엄청 예쁜데 저희가 앉은 자리가 살짝 어두워서 색이 제대로 안나온게 많이 아쉽네요.

    히비스커스가 정말 색이 너무 예뻤거든요.

     

    그리고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딸기와플이 나왔습니다. 확실히 맛있었어요. 어떤 맛이냐면 딸기의 싱그러움과 와플의 달콤한 맛과 그리고 저 가운데가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와플 진짜 맛있던데요.

     

    너무 맛있게 먹고 가는 디저트카페

    연인들끼리 경리단길 오면 꼭 오면 좋을 것 같은 그런 카페였어요. 경리단길 디저트 카페 반전형제 멜론빙수가 대표메뉴지만 와플도 정말 너무 맛있는 그런 곳이랍니다. 특히 허브티도 정말 맛있어요.

     

    지금은 없어졌지만 딸기와플이 너무 맛있었던 곳입니다. 추억이 가득한 곳들이 하나둘씩 사라져가는 것이 마음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