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대전 회식장소 마초부엌 직장인 추천맛집 본문

맛집

대전 회식장소 마초부엌 직장인 추천맛집

한지음🌹 2022. 12. 15. 09:54

    대전 회식장소 마초부엌

    인테리어가 예쁜 대전 식당 마초 부엌입니다. 대전 회식장소로도 좋은 곳인데요. 맛있는 음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분위기까지 더 좋다면 말이에요. 여기는 분위기도 좋고 창문도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좋고 분위기 좋은 마초 부엌이라는 식당이에요.

    둔산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저도 한때 대전에서 지낸 적이 있어서 대전 식당들 많이 알고 있거든요.

     

    식당 마초 부엌

    그중에서 맛있는 식당 마초 부엌으로 남자의 향기가 가득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녁 회식은 역시 핫플레이스에서 하는 게 제대로지요. 둔산동에 위치한 마초 부엌 저녁시간에 가도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술 마시기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전국 술꾼은 다 여기 모인 것 같았어요. 회식장소로 너무 좋은 마초부엌 거친 남자들의 섬세한 요리라고 어필을 하고 있는 곳이예요. 여기는 이자카야 느낌도 나고 분위기도 좋고 술 마시기 참 좋아요. 독특하면서도 분위기도 좋아요.

     

    마초부엌 메뉴판

    이건 마초부엌 메뉴판이에요. 보니까 블랑 3+1이랑 삿포로 3+1 이벤트도 하고 있고 메뉴들이 가성비가 좋아 보입니다. 기본 새우깡이랑 샐러드 기본으로 나오고요. 새우깡은 술 안주로도 너무 좋아요.

    부엌세트는 카프레제샐러드부터 부채살이랑 버터쉬림프 반반 한판에 육회랑 소보로동까지 같이 나오더라구요. 그 외에 술안주로 마시기 좋은 메뉴들이 되게 많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술 마실 때 나베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핫한 메뉴들이 가득해서 뭘 먹을까 고민이 돼요.

     


    새우깡인데 일반적인 그 과자 새우깡이 아니라 직접 새우를 튀긴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바삭바삭 저절로 손이 가요. 진짜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짭짤하고 옥수수 콘도 같이 나오구요. 기본 안주 반찬도 깔끔하고 퀄리티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오픈 키친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부엌이 훤히 보여요. 뭘 만들고 계시는지 불쇼도 하시는데 되게 멋있더라고요. 눈 호강했어요.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여기서 가장 핫하다고 하는 부엌 세트를 주문했어요. 마초부엌에서는 부엌세트를 팔고 있었고요. 메뉴가 푸짐하게 나오니까 한 상 제대로 차려졌더라고요.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기 좋겠더라고요. 거기에 육회까지 있으니 뒷맛도 깔끔해요.

     

     

    이렇게 신선한 메뉴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남자 친구도 너무너무 맛있겠다고 빨리 먹고 싶다고 했거든요. 테이블도 깔끔하고 뭔가 먹기에도 좋겠더라고요. 음식 퀄리티도 좋고 플레이팅도 예쁘게 담으셨어요. 요리들이 예쁘면 사진 찍기에도 좋고 기분이 좋아져요. 술 제대로 마실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졌답니다. 회식하기에도 넓은 테이블이 있어요.

     

     

    카프레제 샐러드

    일단은 카프레제 샐러드부터 한번 먹어볼까요? 야채이랑 토마토도 들어간 것 같고 두부도 조금 들어간 것 같고 상큼한 샐러드가 입맛을 달구네요. 애피타이저로 먼저 한입!

     

     

    그리고 신선한 육회도 나왔어요. 본격적으로 메뉴 먹기 전부터 벌써 입맛을 다셨어요. 메뉴들이 깔끔하고 맛있어 보여요. 얼룩말 줄무늬 그릇도 너무 탐나고 예쁘더라고요. 여기에 음식을 뭘 담아도 예쁠 것 같아요. 플레이팅을 할 때 그릇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더라고요. 나중에 따로 그릇 사러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부엌 세트 메인

    그리고 드디어 부엌 세트 메인 메뉴예요. 진짜 비주얼이 얼마나 예쁜지 여기 메뉴의 시그니처 같은 부챗살 버터 쉬림프 반반 아름다운 비주얼 사진 예쁘게 찍고 본격적으로 먹어보아요. 삿포로 생맥주도 한 잔 걸치면 그야말로 진수성찬 여기가 천국이 따로 없지요.

     

     

    알싸한 소스도 있고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지요. 고기도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 해야 할까요. 꽃 갈빗살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소스들도 가득해요. 맥주 한잔 마시고 부챗살도 입에서 살살 녹고 버터 쉬림프까지 궁합이 좋았어요. 저도 집에서 이런 요리를 해보고 싶은데 준비할 게 많을 것 같더라고요.

     

     

    이거는 소보로 동여요. 소보로 동도 되게 맛있었습니다. 이 자아 캬 분위기처럼 일식도 먹어볼 수 있는 곳 맥주 한 잔 시원하게 마시면 하루 스트레스가 쏵 풀리는 곳이에요. 회식 분위기에 맞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술 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은 식당이에요. 음식 비주얼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술이 제대로 들어가더라고요. 술 너무 많이 마시면 안 되는데 시원한 맥주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맛있는 술

    역시 맛있는 술은 좋은 사람들과 먹어야 해요. 회식할 때는 역시 누구와 먹느냐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예전에는 소주를 많이 마셨었는데 요즘은 맥주가 당기더라고요. 삿포로 맥주 시원하고 달달해요.

    맥주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요즘은 이것저것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먹어보고 있어요. 수제 맥주도 끌리고 술 너무 좋아하면 안 되는데 어쩔 수가 없네요! 편안하게 술을 마실 수 있고 술을 마시면 또 이런저런 얘기도 하게 되고 시간도 순식간에 흘러간답니다.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은 예쁜 식당이에요.

    이름도 마초 부엌이라서 오래오래 기억이 남을 것 같고 곳곳에 술을 진열해 놓은 곳도 보이고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이곳! 즐겁게 술 마시고 왔어요. 집에 올 때는 택시 타고 왔어요. 술 마실 때는 택시가 짱이지요.

     

     

     

     

    레시피

    요즘 많은 음식을 먹어보고 있다 보니까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게 굉장히 어려운데 안 그래도 요리하는 게 되게 어렵고 대단한 것 같아요. 이런 레시피를 만드는 것도 어렵고 하나하나 정성스러운 요리를 먹으니까 되게 맛있어요. 딱 알맞게 맛있는 요리 룰 뚝딱 만들어내는 걸 보면 얼마나 많이 노력을 했을까요!

     

     

    여기는 끝나고 맛있는 커피를 한 잔 마실 수 있어요.

    제휴를 하고 있어서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것도 센스 술 한잔 마시고 가볍게 커피 한잔 마시고 집으로 왔답니다. 오랜만에 기분도 낼 겸 제대로 회포를 풀고 왔네요.

    맛있는 술 한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은 하루였답니다. 둔산동에서 유명한 맛집이고 대전에서 회식하기에도 좋은 곳이라서 편하게 놀다 가면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분위기 너무너무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