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용인 동백 맛집 동백 메이란 어정역 인근 추천 맛집(+ 용인 맛집 베스트10) 본문

맛집

용인 동백 맛집 동백 메이란 어정역 인근 추천 맛집(+ 용인 맛집 베스트10)

한지음🌹 2022. 12. 15. 09:54

    용인 동백 맛집 동백 메이란

    동백 맛집 동백메이란 다녀왔어요. 언니가 결혼을 하게 돼서 형부 될 사람을 처음 만났거든요. 그래서 조금 격식 있는 곳에 가자 싶어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다가 동백 맛집 동백 메이란 다녀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괜찮았어요.

     

    주차 가능

    일단 주차도 가능하고 거기다가 룸도 있어서 저희 가족처럼 중요한 모임이나 이제 뭐 다른 모임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거기다가 2TV생생 정보에 방영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니까 맛은 보장이 되어 있다고 봐야 해요. 어정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고 신동백 롯데캐슬 앞에 있어서 저는 이번에 처음 와보는 거였는데도 헤매지 않고 잘 올 수 있었어요.

     

    홀도 굉장히 넓고 거기다가 룸도 넓직넓직해서 탁 트여 보이는 게 좋더라고요.

     

    동백 맛집 동백메이란 기본 세팅

    자차이 단무지 양배추 피클. 어떤 메뉴를 주문하건 기본으로 제공을 해주신다고 해요. 저는 양배추 피클 하고 자차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 외로 맛있어서 놀랐어요.

     

     

    또 서비스로 스프랑 샐러드도 제공해주셨어요.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수프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인기 메뉴

    동백 맛집 동백 메이란 인기 메뉴 중에 하나라는 와인 등심 탕수육. 바삭바삭한 탕수육 고기에 양파 당근 파프리카 파인애플 적채 아몬드 등을 넣어서 만든 진하고 달달한 탕수육 소스까지. 정말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살은 부들부들해서 한 입 입안에 넣으면 바삭한 탕수육 튀김과 부드러운 고기와 달콤한 소스가 입안에서 섞여서 너무 맛있어요.

     

     

    해물볶음 짜장면

    해물볶음 짜장면도 먹었는데요. 새우 오징어 등 해물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불에 한 번 더 볶아내서 그런지 약간 쟁반짜장 느낌도 나고 자장면에서 불 맛이 나서 제 입맛에 완전 찰떡.

     

     

    짬뽕. 갖은 야채하고 새우 오징어 등. 짬뽕에도 해산물들이 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칼칼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이에요.

     

     

    후식

    후식으로 샤벳도 나오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코스 요리처럼 나오는 중국 요릿집은 처음 와봤던 터라 너무 신기했어요. 기름진 것만 먹으면 속이 느글느글거릴 수도 있는데 달콤하고도 상큼한 셔벗이 그 느글느글함을 싹. 잡아주면서. 싹 내려가요.

    이번에 언니랑 결혼할 형부 보면서 맛있는 음식점 와서 맛나게 먹방 한 부림 하고 집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저희 가족처럼 중요한 모임 있으시거나 또 그게 아니더라도 맛있는 중국 요리 코스식으로 맛볼 수 있는 고급진 동백 맛집 찾으신다면 동백 메이란 꼭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시라고 아래 위치 정보랑 메뉴 정보 보시라고 다 남겨두니까요. 참고하셔서 보시고 다녀오시면 될 것 같아요. 음식은 전부 다 맛이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제1순위 픽은 역시 탕수육인 것 같아요. 깨끗한 기름에 튀겨서인지 튀김옷도 황금빛으로 좌르르 아주 예뻤고 또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고기가 일품이었거든요. 꼭 맛보셨으면 좋겠네요.

     

     

     

    용인 동백 맛집 동백 메이란

    •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527번 길 98-4
    • 전화 : 031-274-4288
    •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