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테마파크 서울랜드 서울가볼만한 곳 -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서울 여행 본문

여행

테마파크 서울랜드 서울가볼만한 곳 -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서울 여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32

    테마파크 서울랜드 서울가볼만한 곳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서울 여행

    서울 근처에서 가볼만한 여행지 알아보기! 점심에는 날씨가 그래도 햇빛이 쨍쨍한 날에는 더워요. 서울 근처에 롯데월드나 아니면 조금 차를 타고 에버랜드가 있지만 서울랜드도 있다는 것 아시나요?

    그리고 서울랜드는 또 서울에 있는 게 아니라 경기도에 있다는 것. 서울랜드는 경기도 과천에 있어서 양재동에서 조금 더 내려가면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차를 타고 가도 되지만 지하철을 타고 가면 더 빠른 것 같아요. 지하철 역에서 바로 서울랜드에 갈 수 있거든요.

     

     

    서울대공원 과천

    서울랜드는 대공원역에 내리면 갈 수 있는데 여기는 전부 유원지라서 엄청 넓어요. 서울대공원 과천이 여기에도 있어서 공원에서 산책하면서 돌아다니기에도 너무 좋은데 날씨 좋은 날에 가면 정말 시원하고 맑고 되게 좋답니다. 산책하기에도 좋고 여유롭게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곳이예요. 서울랜드는 사람이 다른 곳보다 적어서 뭔가 여유롭게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나들이하기 좋은 곳!

     

     

    가볍게 아이들이랑 나들이하기에도 좋고 바람쐬기에도 좋은 서울랜드.
    요즘은 가을축제라서 핼러윈 축제로 몬스터 벌룬 시티를 한다고 하니.

     

    서울랜드의 장점

    서울랜드 다녀오실 분들은 서둘러서 다녀오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는 상대적으로 다른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보다 진짜 한적하고 잘 관리가 되어 있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더 편하게 구경하면서 다닐 수 있는 것 같아요. 사람도 딱 적당히 있으니까 너무 번잡하지 않고 훨씬 청결한 느낌.

    그리고 여기는 아이들이랑 되게 많이 오기도 하는 곳이에요. 뭔가 아이들이랑 함께 할 수 있는 놀이기구나 프로그램도 많이 하고 있더라고요. 꽃도 너무 예쁘고요.

     

     

    사진 찍을 수 있는 예쁜 장소

    여기에는 항상 이렇게 예쁘게 꽃을 꾸며놓고 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아요.

    서울랜드 팻말 근처에 있는데, 뭔가 캐릭터 같은 것도 있고 이게 시즌마다 꾸며놓는게 다른가 봐요. 다른 놀이공원이랑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포토존도 되게 잘 꾸며져 있는 느낌, 뭔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랑 이런 것들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선선한 바람 타고 꽃향기가 멀리서 오는데 되게 향이 좋아요.

     

     

     

    뭔가 되게 귀엽죠! 확실히 여기가 커서 그런지 되게 놀이기구가 멀리멀리 떨어져 있는데, 애기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기구가 많이 있어요. 여기는 화려한 놀이기구보다는 뭔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느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기구로 가득해요.

     

    키즈랜드

    여기 안에 키즈랜드도 있어서 아기들 너무 좋아하고 어른들은 요즘 VR게이트라고 VR 체험 공간이 생겨서 여기서 놀아도 좋고 조금 무서운 걸로는 바이킹이 있는데 이건 초등학생 아이들이랑 타면 좋을 것 같아요. 에버랜드랑 롯데월드랑 놀이기구가 비슷한게 있지만 훨씬 어린이들이 타기 좋은 놀이기구가 가득해요.

    캐니멀 서커스는 360도 빙빙 도는데 이것도 막상 타면 막 어지럽고 그런데 애기들이 얼마나 잘 타는지 그리고 라바트위스터도 있는데 라바 캐릭터가 뭔가 웃기고 애기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다 보니까 놀이기구 앞에 애기들이 엄청 몰려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기구

    엄마 아빠 손잡고 놀이공원 온 아이들이 엄청 많은 서울랜드 성인들도 여기서 데이트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뭔가 풋풋한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 지도 보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여기 되게 넓어서 구경하는데도 한참 걸리더라고요. 아기들 좋아하는 놀이기구 진짜 많이 있어요.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들도 많이 있어서 너무너무 귀여워요. 확실히 다른 놀이공원에 비해서 사람이 적고 넓고 서울에서 조금 가야하지만 에버랜드 가는 거랑 서울랜드 가는 거랑 비슷비슷하고 어트랙션, 어트랙션 같은 게 에버랜드나 롯데월드에 더 많이 있어서 그런지 여기는 비교전 한산해서 너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이 있다 보니까 커플 데이트하면 여기저기가 다 포토존이에요.

     

     

    날씨에 따라서 놀이기구 운행 안 하는 경우도 있는데, 거의 다 운영하기는 해요. 가을에 조금 추울 수 있으니 카디건이나 겉옷 챙겨가시는 거 추천입니다. 주차안내, 아이들이랑 함께 가는 거라면 서울랜드에다가 주차하고 들어가시면 되고 가족끼리 가면 확실히 입장권이 비쌀 수 있어서 소셜 할인이나 그런 거 통해서 할인받고 가면 저렴하게 갈 수 있어요.

     

     

    요즘은 여행 다녀올 때 싸게 싸게 다녀오는 것이 가장 좋은 듯해요. 워낙 여행지도 많이 있으니까 이왕이면 저렴하게 다녀오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여행 많이 다니고 행복한 생활을 하는 게 좋은 것 같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