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벤큐모니터 GW2780 아이케어 무결점 27인치 모니터 본문

생활

벤큐모니터 GW2780 아이케어 무결점 27인치 모니터

한지음🌹 2022. 12. 15. 02:32

    드디어 모니터 구매했습니다! 사실 기존 벤큐 모니터 24인치 쓰다가, 27인치로 변경했는데 정말 시원시원하고 넓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아무리 사무용 겸 게임용으로 모니터를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너무 비싼 모니터를 그것도 듀얼 모니터로 구성하기에는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벤큐 모니터 GW2780

    • 24인치에서 27인치로 업그레이드를 하다!

    모니터를 자주 조립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너무 쉽게 조립했습니다. 설치까지 한 5분에 모두 끝낸 것 같고, 모니터 받침대만 설치해주고 전원 코드만 넣으면 바로 실행이 되니까 설치도 너무 간편했어요.

    벤큐코리아 제품을 자주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벤큐 모니터 A/S문제는 이미 많이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가격대와 디자인 등 여러가지 요소로 봤을 때, 벤큐만한 제품이 없어요! 벤큐모니터 제품 구매하실 분들은 A/S는 기대하지 말라는 점 꼭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까, 특히 모니터 패널이 깨져버리면 새로 구매하는 것이 훨씬 나아요, 수리비가 더 많이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 저렴하게 구매하셔도 충분히 예쁘고 디자인도 좋고 성능도 좋으니까, 벤큐모니터 좋습니다. 비싼 제품은 당연히 성능도 좋지만, 저렴하면서 성능과 디자인까지 잡을 수 있는 제품은 많이 없다고 생각해요.

     

    시원시원한 넓이! 사진보다도 실제로 받아봤을 때 디자인이 훨씬 예쁘고요. 그리고 패널이 얇아서 더 시원하게 보이고 듀얼 모니터로 구성했을 때, 훨씬 널찍널찍하고 화면도 넓어서 좋습니다. 듀얼 모니터는 HDMI 선과 DVI-HDMI 선 두 개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받침대도 생각보다 굉장히 튼튼해서,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불량화소나 블랙 스폿 제품이 아닌 깔끔하고 깨끗한 제품 받았습니다. 다만, 이사하다가 모니터 하나 모서리 쪽을 벽에 긁는 바람에 약간 자국이 났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예쁜 것은 정말 인정해야 해요! 화면도 너무 밝아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모니터 자체 스피커 기능이 있기는 하지만, 크게 기대할만한 음질은 안 나와서 스피커 따로 구성하시는 것이 나아요.

     

    베젤이 무엇보다 굉장히 얇아서 슬림하고 모니터 뒤편 선도 전원선과 HDMI 선 두 개만 꽂아주시면 된답니다. 전에 있었던 24인치 전원코드는 쓸데없이 굉장히 무거웠는데, 이 제품은 전원선까지 굉장히 슬림해졌어요. 아직 컴퓨터 선 정리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최근에 산 모니터 중에 정말 제일 잘 산 것 같아요! 가격은 모니터 한 대당 약 22만 원이고 두 개 해서 45만 원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굉장히 저렴한 금액에 27인치 모니터를 겟! 했습니다. 만족도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