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마술공연 공룡애니멀쇼 주니엔터테인먼트 어린이 마술 공연 마술쇼 본문

여행

마술공연 공룡애니멀쇼 주니엔터테인먼트 어린이 마술 공연 마술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02

마술공연 공룡애니멀쇼란?

연말에 가볼만한 이벤트 마술공연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주니엔터테인먼트에서 하는 마술공연인 마술쇼 공룡애니멀쇼인데요. 공연 일정 정보도 함께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아마 아이들과 함께 연말에 가볼만한 곳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내년 4월까지 일정이 잡혀있고 각 지역마다 일정이 안내가 되어 있으니 하단의 공연일정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공룡애니멀쇼라는 것은 어떤 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이벤트라고 생각이 들어요. 공룡애니멀쇼 또는 공룡매직쇼라고 하는데요. 주니엔터테인먼트에서 각 마술사 분들이 지금까지 6,000회가 넘는 그런 축적된 노하우로 짜여진 마술팀이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니엔터테인먼트에서는 어린이와 가족 전문 공연팀으로 유치원이나, 극장, 어린이집, 시민회관 등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 주니엔터테인먼트의 마술공연 영상을 한번 보실까요. 주니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줍니다. 홍보영상을 보기만 해도 참 멋있고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것 같아요, 특히 공룡매직쇼는 아이들의 참여도가 굉장히 높아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저도 조카가 있는데 조카 데리고 이런 곳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할지 생각만 해도 엄청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일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공연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너무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사실 저희들도 이런거 좋아해서 어린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참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마술은 정말 눈 뜨고 보고 있어도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내 눈 앞에서 갑자기 막 사라지고 나타나고 순식간에 생기고 그러는게 너무 신기하고 멋있는 것 같아요.

단순히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보면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아이들의 모습이 어떤지 너무 상상이 가는 것 같아요. 저도 어릴 적에 가족들과 함께 이런 공연들을 봤던 적이 있어서 다시 새록새록 기억이 나기도 하고 굉장히 즐거웠던 것 같아요. 그런데 나이가 들다보니까 이런데 안가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오히려 연말에 뭘 하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저도 이렇게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공연을 보러 가면 굉장히 재밌을 것 같아요. 마술사 분들의 화려한 손놀림에 눈이 휘둥그레지지 않을까 싶어요. 보기만 해도 굉장히 기대되고 신기한 마술쇼

저도 마술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유튜브에서도 종종 마술을 챙겨보고 가끔 마술을 하는 것을 보기도 하는데요. 볼 때마다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이렇게 하는건지! 아마 피나는 노력을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공연 준비도 정말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여서 했을 거고 공연시간도 꽤 오랫동안 진행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주니엔터테인먼트는 여기 대표님이 성함이 주니라서 주니엔터테인먼트 인가봐요.

주니엔터테인먼트에서 가장 핫한 애니멀쇼! 공룡애니멀쇼 외에도 주니 퍼니가 키우는 애완동울 애니멀쇼가 있는데요. 30여가지의 그림자로 멋지게 꾸미는 모습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잔뜩 등장하는 신기한 공연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주니엔터테인먼트의 공연영상을 만나볼 수 있기도 해요.

이렇게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하는 애니멀쇼, 특히 비둘기 마술은 진짜 살아있는 새라서, 아이들의 반응도 놀라워요. 갑자기 손에서 비둘기가 확 튀어나오는게 너무 신기해요. 비둘기는 어디에서 숨어있었던 것일까요?

그리고 도망가지도 않는게 너무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그리고 그냥 공연만 보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함께 공연 무대에서 참여해서 이렇게 함께 공연을 즐기고 만들어가는 모습이 정말 신기하고 멋진 것 같아요.

아이들도 처음에는 낯설거나 어색해할 수 있지만, 씩씩한 아이들이 먼저 참여하고 다같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공연이라서 더 이색적이고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전해줄 수 있는 마술공연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멋진 공룡들도 있고 가만히 서있는 공룡이 아니라 이 공룡들이 막 움직여요.

이렇게 관객석으로 다가와서 아이들이랑 함께 즐기기도 하고 아이들 표정들이 완전, 엄청 즐거워하는 밝은 표정들

아이들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마술공연.
완전 최고최고 저도 오빠랑 함께 이 공연, 보러가고 싶어요.

주니엔터테인먼트 마술쇼 공연일정

주니엔터테인먼트의 마술쇼 공연일정이 아래와 같이 나와 있기 때문에, 집 근처의 공연일정을 만나보고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말부터 내년 봄까지 정말 타이트하게 진행되는 애니멀쇼. 집 근처에 있으신 분들은 꼭 공연 한번 보러가시길 바랍니다. 아이들이랑 함께 손잡고 가면 좋은 시간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