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천안 벽걸이티비 설치 티비 벽걸이 설치비용 본문

생활

천안 벽걸이티비 설치 티비 벽걸이 설치비용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6

    잘 보고 있던 티브이가 어느 날 갑자기 지지직 하면서 그대로 나가버린 거예요. 내가 이래서 해외 직구로 사지 말자니까!
    물론 살 때는 싸지만 이렇게 문제가 생겨버리면 a/s를 받기 힘들죠.

     

    벽걸이티비

    보통 몇백 명 중 1명이 고장 겪을까 말까 한다는데 어떻게 그 주인공이 내가 된 건지 답답한 생각만 들더라고요.

    새로운 티브이가 계속 나오니 몇 년 쓰다 보면 갑자기 화질이 떨어져 보이고 후져 보여서 새로 바꿔야 하나 생각은 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아니었는데, 그래서 반강제로 급하게 티브이를 구매하러 다녀왔네요. 한국 티브이 값 너무 비싸요. 눈물을 머금고 무이자 최대한으로 긁어버렸습니다.

     

    전에 쓰던 티브이는 스탠드형이었어요. 그래서 거실장 두고 그 위에 올린 채로 썼는데 거실이 조금 좁아 보여서 치우고 싶다는 생각 계속 해왔거든요. 어차피 돈 쓴 김에 더 쓰자는 생각으로 천안 벽걸이 티브이 설치해주는 업체 알아봤습니다.

    검색해봐도 다 그게 그거인 거 같아 단톡 방에 혹 설치 잘해주는 곳 아는 사람 있냐 물어보니 친구 한 명이 지난달에 서비스받았다는 곳을 추천해줬어요. 바로 연락드리고 서비스받아봤습니다.

     

    완전 깔끔 그 자체 아닌가요? 사장님이 저희 집에 도착했는데 너무 젊으셔서 놀랐어요. 요즘은 젊은 분들이 더 꼼꼼하긴 한 거 같아요. 선정리 선매립으로 시공을 해주셨고요 타일 벽면이라 사장님이 고생 좀 하셨습니다. 티브이 사이즈는 65인치예요.

     

    국산 브래킷으로 설치를 했어요.

    아이들 안전을 위해 꼭 국산 브래킷으로 설치해달라 부탁드렸어요. 거실장을 치우고 벽걸이로 설치를 하니 거실이 훨씬 넓어지더라고요. 거실 인테리어 효과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어요! 리모델링 거창하게 받을 필요 뭐 있나요. 선정리 선 매립해서 벽걸이로만 걸어줘도 거실 인테리어가 확 살아나네요. 특히 비용도 너무 저렴해서 부담 없었습니다.

     

     

    젊은 사장님께서 직접 시공해주시니 신뢰가 팍팍!

    아이들은 신나서 티브이를 이리 돌렸다, 저리 돌렸다 하네요. 저도 처음에는 남편한테 직구로 사서 수리도 못하고 짜증 난다고, 잔소리를 엄청 했지만 결국에는 마음에 들어서 티브이 보는 거 재미 들렸어요. 티브이가 커지고 화질도 좋아지니 드라마 볼 때도 엄청 실감나네요. 음향까지 아주 죽여주는 걸로 샀더니 남편이 스포츠 볼 때 너무 좋아해요.

     

    선 안 보인다는 게 이렇게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줄 줄이야!

    그 전 저희 집 티브이 설치 상태를 보여드렸어야 하는데 정말 안타깝네요. 보기도 싫어서 사진 찍을 생각 못했어요. 거실 인테리어가 티브이 하나로 이렇게 달라지다니 이 천안 벽걸이 티브이 설치 업체 소개해준 제 친구에게도 인증숏 하나 보냈어요. 저에게 소개해준 친구도 정말 뿌듯해하네요.

     

    측면 사진도 한번 찍어봤어요 안쪽으로 야무지게 정리가 되어있죠?

    선 정리해서 매립까지 해야 하기에 시간이 되게 오래 걸리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마무리되어서 더 흡족했답니다 아트월이 조금 허전해 보이기도 하니 다음번에는 led벽시계 설치해달라고 문의드릴까 생각 중이에요 선 매립 설치 전문 업체라 led시계도 깔끔하게 잘 달아주신다고 하네요.

    요즘 이사, 입주 철이라 새 가전제품 사서 들어가는 분들 되게 많으시죠?

    저희 집같이 갑자기 티브이가 고장 나서 난감한 분들도 계실 거예요. 천안인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강추! 웬만하면 후기 안 남기려 했는데 시공 후 모습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손수 사진 찍어 리뷰까지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