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천안 가볼만한 곳 공룡박물관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본문

여행

천안 가볼만한 곳 공룡박물관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59

공룡박물관

요즘 아침저녁으로 너무 쌀쌀하죠. 그래서 이미 예전부터 온수매트를 틀었어요. 근데 낮에는 정말 활동하기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아침에 겉옷을 입고 나갔다가도 점심시간에 잠깐 걸을 때는 겉옷을 꼭 벗게 되더라고요. 이번 주말에도 날씨가 참 좋았잖아요! 그래서 언니랑 형부랑 조카랑 데리고 외출했었어요.

 

조카가 아직 어리다보니 조카 위주로 외출 일정을 잡는 편인데 이번에는 공룡을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서 공룡박물관 뺨치는 트라이아스에 다녀왔어요.

 

천안에 가볼만한 곳으로 이곳만한게 없다고 느꼈는데요. 그 이유가 천안에서 아이들이랑 다녀올 곳은 주변에 다른 지역에 가야 좀 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들이 있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컨셉으로 식사까지 할 수 있는 곳이라서 더 끌리더라고요. 입구부터 아주 공룡 모형들 빠방 한 곳이에요. 아이들이 공룡 좋아하는 건 다들 아시죠? 공룡박물관 콘셉트로 유명한 곳이에요!

 

 

사실 아무리 주말이라고해도 어디 갔다가 끼니 챙겨 먹으러 다녀오려면 상당히 피곤하잖아요. 안 그래도 날씨도 좋아서 나갔더니 사람도 많더라고요. 지지난주에는 대전에 아쿠아리움 갔다가 사람에 치여서 죽을뻔했던 기억이···.

 

암튼 너무 멀리가는건 죽겠다 싶어서 공룡을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서 공룡박물관 비슷하다는 공룡 콘셉트 레스토랑에 다녀왔네요.

 

상어송 때문에 상어를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상어와 티라노사우루스도 보이고요! 조개껍데기에 진주도 보이고 상당히 신경 쓰신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공룡박물관처럼 내부도 널찍한 게 가족단위로도 좋고 요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회식하는 분들도 많은데, 회식장소로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생각보다 많은 공룡모형들이 있었는데, 공룡테마파크가 생각날 정도였어요! 진짜 조카도 얼마나 신났던지!

 

원래 밥먹을때 동영상 안 틀어주면 정말 밥 먹이기 힘들었는데 여기는 장소 자체가 볼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눈으로 구경하면서 조잘조잘 수다 떨면서 잘 먹더라고요!

 

저희는 피자랑 스파게티, 새우를 좋아하는 조카먹으라고 레몬크림쉬림프를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던 레몬크림쉬림프! 그래서 사진도 여러 장 찍었다는! :) 다른 것도 맛있긴 했지만 제 입맛에도 그렇고 언니나 형부도 맛있다고 칭찬했던 레몬크림쉬림프였어요. 다른 블로그 후기 보고 걱정 반으로 주문한 건데 나이스! 맛있어서 놀랐네요.

 

좋았던 건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센스 있어서 좋았는데요. 아무리 음식이 맛있어도 서비스해주시는 분들이 불친절하면 나중엔 가기 싫어지는데 여기분들은 아이들이 있어서 신경이 쓰이실 텐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 어떤 후기중에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주문하고 오래 기다려야 돼서 힘들었다고 하신 분들도 봤는데 저희는 운이 좋았던 건지 오픈하고 안정돼서 그런 건지 그럭저럭 다른 레스토랑이랑 비슷하게 나왔던 거 같아요. 초반에 잠시 그랬던 건가 봐요!

 

 

주변에 주차시설도 좋고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딱인 곳이라 아무래도 조카 데리고 자주 찾게 될듯하네요! 조카가 너무 좋아했기도했고 천안에서 이만한 곳 찾기도 힘들거든요. 이모가 돈 많이 벌어서 자주 데리고 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