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원주 무실점 맛집 두끼떡볶이 가격 배달 후기 본문

맛집

원주 무실점 맛집 두끼떡볶이 가격 배달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07

    원주 떡볶이 맛집 두 끼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여기는 맛있는 떡볶이 집인데요. 왜 이름이 떡볶이랄까요?

     

    두끼떡볶이

    바로 떡볶이와 볶음밥으로 거의 두 끼 분량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니까요. 볶음밥도 되게 맛있는데, 떡볶이집인데 볶음밥이라는 신기하지 않나요? 즉석으로 떡볶이를 조리해서 먹는 곳이고 되게 저렴한 편이에요. 학생들이 굉장히 많은 곳인데 학생들은 조금 더 저렴해요.

    한 시간 삼십 분 동안 여기서 셀카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하게 사리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진짜 맛있고 푸짐한 곳이랍니다. 바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단 입점 후에 한 시간 삼십 분 동안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먹는 시간에 이 정도면 충분하지요.

     

     

    무실동 맛집

    저도 한 시간 삼십 분이면 충분히 먹고도 남겠어요. 여기에는 다양한 소스들이 있고 무엇보다도 느낌이 되게 좋은 곳이에요. 식당이 되게 깔끔해요. 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고 무실동이라서 무실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특히 이 중에서 두끼 날개 퐁듀 치즈 세트메뉴도 있는데요.

    단체로 왔을 때 먹기 좋은 메뉴예요. 커플이나 네 명 정도 먹기에 충분한 양이고 퐁듀 치즈가 결합된 메뉴로 떡볶이랑 퐁듀 치즈 알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맛있는 컵밥 메뉴도 따로 있어요. 인테리어도 되게 깔끔하고 심플하다고 해야 할까요?

    떡볶이 집이라서 떡볶이 소스가 여기저기 튈 수도 있는데 되게 청결상태가 좋은 곳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셀바이기 때문에 빈 그릇이 세팅되어 있는데요. 먹고 싶은 재료와 소스를 가지고 와서 즉석으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거예요. 단, 무한리필 집이기 때문에 음식을 남기게 될 경우 환경부담금은 2천 원 있다는 거 참고하시고요.

     

     

    조리방법

    이렇게 원하는 재료를 가져와서 푸짐하게 떡볶이를 조리 해먹을 수 있어요. 콩나물이랑 채소 이것저것 넣고 떡볶이랑 잘 어울리게 비율 잘 맞춰서 조리하면 끝. 떡볶이 끓이는 걸 잘하시는 분에게 맡기면 좋을 것 같아요. 채소 같은 것을 많이 넣으면 조금 감칠맛이 진하다고 해야 할까, 그래요.

    나중에 라면 사리를 넣으면 라볶이가 되기도 하지요. 콩나물 같은 거 넣어도 좋고 이것저것 셀프바에 여러 가지 재료가 많이 있으니까 한번 골라보세요.

     

     

    이곳은 셀프바!

    여러 가지 재료

    셀바에서 여러가지 재료들을 고를 수 있는데요. 대파나 깻잎, 배추 믹스, 유부, 납작 어묵, 순대, 소시지, 삶은 달걀 등 떡볶이에 들어가는 메뉴들이 가득 담겨 있어요. 너무 한꺼번에 많이 담으면 남길 위험이 있으니 적당히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데리 마요 컵밥 레시피가 남겨져 있는데요.

    샐러드 볼에 먹을 만큼 밥을 담아서 거기에 바삭한 튀김을 얹고 데리야끼와 마요네즈 소스로 컵밥을 만들어서 먹어요. 떡볶이랑 궁합이 되게 좋답니다.

     

    어묵이랑 삶은 계란 푸짐하게 놓고 소스도 맛있게 끓이는 것이 중요하겠죠? 조금 매콤하게 끓이고 싶다면 대파를 조금 넣고 떡볶이 소스를 좀 넣으면 더 감칠맛이 나고 매콤한 것 같아요. 떡볶이 끓이는 법도 중요하지요.

     

    떡볶이

    떡볶이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그리고 옆에는 퐁듀 치즈가 결합된 두끼 날개 퐁듀 치즈 세트메뉴예요. 떡볶이랑 궁합이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이거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밥도 두둑이 담고 떡볶이랑 먹으면 한 끼 식사 뚝딱이예요. 한 끼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것저것 맛있게 만들어먹을 수 있어요. 데리야끼 컵밥을 만들어 먹어보아요. 진짜 맛있어요. 추천!

     

    메뉴 선택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소스도 여러 가지 선택할 수 있어요.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서 참 좋아요.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깔끔해요. 매콤한 떡볶이 소스가 당길 때 추천해요. 진짜 맛있는 곳이었답니다.

     

    뭔가 확실히 다른 떡볶이집이랑 달라요. 메뉴 선택의 폭도 정말 넓고 소스들도 하나같이 맛있고 또 여러 가지 레시피를 해서 먹을 수 있어요. 떡볶이 잘 못 만드시는 분들도 레시피 보면서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매콤한 떡볶이를 좋아하는지라 저만의 레시피가 따로 있지만요.

    각각 개인의 취향별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정말 많은 사리가 있어요. 사진에 없는 사리들도 되게 많이 준비되어 있고 카레나 크림소스도 있답니다.

     

    소스 선택

    원하는 소스 선택이 가능해요. 그리고 펩시콜라나 사이드 등 음료수도 준비되어 있는 무한리필, 라면 종류도 다양하고요. 소시지 같은 것도 넣으면 맛있어요. 떡볶이가 있는데 어묵은 또 빠질 수가 없지요. 어묵도 먹을 수 있답니다. 풍성하게 메뉴 구성되어 있는 두 끼 떡볶이 무한리필, 진짜 맛있네요.

    가성비 완전 대박이랍니다. 이 정도 가격대에 이렇게 많은 재료, 푸짐한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이러면 여기 남을까 궁금해지더라고요. 정말 배 터지게 먹었네요. 퐁듀 치즈도 너무 맛있고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제대로 먹어볼 수 있는
    떡볶이집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맛집이에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