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얼굴 피지 제거 화장품 럽바 본문

패션

얼굴 피지 제거 화장품 럽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17

    23이얼즈올드의 블랙 페인트 럽바(모공관리 클렌징 + 얼굴피지관리 해주는 뷰티아이템) 드디어 이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이건 피지관리 해주는 제품인데요. 거기에다가 모공관리에 블랙헤드 관리까지 해주는 제품이예요. 여름에 더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기는 하지만 피지가 여름에만 있나요?

    가을 겨울에도 항상 필요한 필수 뷰티아이템 블랙페인트 럽바라는 아이템입니다. 이름이 뷰티제품보다는 페인트제품 같지만요. 되게 중성적인 느낌의 브랜드예요.

    여성분이 사용하셔도 좋고 남자분들! 특히, 지성피부 이신 분들에게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여성분들도 피지관리, 코피지나 블랙헤드, 턱피지, 그리고 화이트헤드까지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휴대성 좋게 나온 깔끔한 박스패키징, 블랙페인트 럽바 정면모습, 아무래도 기름이 많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엉망이신 분들 가끔 화이트헤드 있으신 분들에게 좋아요.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다 피지 때문이잖아요. 그리고 이렇게 과다한 피지는 뭐다! 결국은 피부 트러블이다!

    결과적으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얼굴 청소하는 아이템 블랙페인트럽바! 이름이 귀여워요 뭔가, 럽바라니 럽바! 일단은 디자인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

     

    박스패키징 및 품 특징!

    이건 진짜 되게 신기한 제품이예요. 이 제품의 주 성분은 무려 숯! 그래서 딱 보기에도 숯검댕이가 묻어나오는 것 같지 않나요? 숯은 예전부터 블랙헤드 제거하는데 탁월한 성분이예요.

    올리브영 같은 곳 가면 가끔 블랙헤드 제거용 스티커 같은게 있는데, 어릴 때 많이 썼거든요. 요즘은 화장품으로 아예 기초케어를 하려고 생각하다 보니까 또 이런 아이템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숯 성분이 7%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고 모공 크기를 줄여줘요. (모공수렴) 그리고 향은 레몬향 정도!

     

    겟잇뷰티 뷰라벨 블랙헤드 제거제편 (2위)

    블랙헤드 제거에 탁월한 이 제품, 뷰라벨 블랙헤드 제거제편에서 2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그러면 1위는 뭘까요? 사실 저도 안찾아봤어요. 뷰라벨 블랙헤드 제거제편 1위라고 구글에 검색해보아요. 어쨌든 이 제품은 블랙헤드 제거율이 무려 50.83%로 2위를 차지한 제품인데요. 뿐만 아니라 천연성분으로 되어 있으니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모공사이즈도 줄여주는 제품이예요. 클렌징이랑 블랙헤드 제거 일석이조로 효과 볼 수 있는 애정템

     

    케이스는 휴대성이 좋은 제품이예요. 겨울철에도 오히려 피부가 자극을 받으면 훨씬 예민해져서 피지 분비량이 늘어날 수도 있대요.

    그래서 피지관리는 꼼꼼히 해주는 것이 중요한 것 같고 기초화장품으로 관리한다고 하더라도 이렇게 직접 케어를 하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이게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메이크업베이스로 막아버리면 각종 트러블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클렌징을 해야하는 것 같아요!

     

    블랙페인트 럽바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되게 간단하더라구요. 이게 스틱형으로 되어 있는 클렌징 바예요. 그래서 클렌징 바를 얼굴에 둥글게 둥글게 문질러주면 끝! 그다음에 깨끗하게 씻어내면 되는 제품이라서 사용방법이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얼마나 쓰면 좋을까?

    아직 한달동안 안써봐서 얼마나 쓰면 좋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한 두번 사용해보니까 꾸준히 사용하기에도 간편하고 효과도 바로바로 나오는 것 같은데요?

    안그래도 숯 성분이 포함된 클렌징 바로 바로바로 문지르면 물리적인 자극이 같이 작용해서 피지가 바로바로 떨어져요. 이렇게 깨끗하게 피지 관리도 하고 유수분 밸런스도 잡아주고 모공수렴까지 되면 완전 매끈한 계란피부가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얼굴피지관리는 이거 하나만 있으면 든든해요! 사용하고 난 뒤에는 세척도 매우 간단! 스틱 표면만 물로 헹궈주면 끝이예요. 클렌징 귀찮을 때도 매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손등에다가 해봤는데요! 손등에는 별 효과가 없네요. 괜히 했어요. 얼굴에다가 해야겠어요. 손등도 피지가 있나요? 있겠죠. 그렇지만 얼굴에다가 해야하는 제품인 것 같으니까 얼굴에다가 다시 테스트!

     

    이게 바로 숯검댕이! 블랙 페인트 럽바

    크기 사이즈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이고 스틱형 숯클렌징바(숯비누)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스틱형으로 문질문질 해주면 클렌징이 된답니다. 거품이 따로 나오지는 않는 타입이고 사용하는 것도 간편하고 여러모로 간편하답니다.

    남자나 여자분 둘다 사용하기에도 너무 간편한 제품이라서 남자친구나 남사친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남자들이 쓰기에도 엄청 편할 것 같아요!

    립스틱처럼 스틱을 돌리면 계속 스틱이 나와요. 스틱 사용하는 방법도 엄청 간편하고 피부톤도 업되는 느낌! 사용하고 안할 때랑 피부결 차이가 심해요. 꼭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얼굴피지관리 피지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라서 이거는 사용해봐야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