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고 완벽한 신혼집 인테리어 본문

생활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고 완벽한 신혼집 인테리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1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고 완벽한 신혼집 인테리어, 이번에는 인테리어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그동안 다양한 인테리어 얘기를 남겼었는데요.

     

    신혼집 인테리어 꾸미기

    저도 인테리어 하는 걸 좋아하고 또 인테리어 소품이나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쁜 공간을 보면 뭔가 마음이 정리가 되는 그런 느낌을 받아요. 저도 워낙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이곳을 직접 방문해봤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 간 거 아시죠!

    아파트로 이사를 가니까 확실히 전보다 삶의 질이 많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에요. 그렇지만, 사람 욕심이 끝도 없다고 또 저처럼 완벽주의 성격은 뭔가 부족한 게 하나라도 있다면 어떻게든 채워 넣어야 할 것 같은 거예요.

     

    이번에 이사한 아파트는 그래도 꽤 좋아요. 부족한 것도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 그래도 어디 하나 부분은 또 저희 가족에게 맞는 그런 스타일대로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도 그렇고 이곳을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어떤 인테리어를 할 예정이고 대략적으로 알아보고 가시는 게 인테리어 견적 확인하기에도 좋고 조금 더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에 편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렇다고 인테리어에 대해서 굳이 많이 알 필요 없이 어차피 이곳에서 전문적인 상담사분 께서 계시니까 이곳에서 인테리어 시공부터 서비스까지 꼼꼼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주방 인테리어

    심플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뭔가 요리하고 싶게 만들어지는 그런 인테리어였어요. 그냥 오셔서 보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보통 인테리어 회사에서 얘기하는 인테리어에 대한 정의와 그리고 제가 인테리어를 바라볼 때 생각하는 부분이 같이 잘 합쳐진다면 정말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를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진주 인테리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공간은 꼭 인테리어를 해야 하고 또 어떤 공간은 인테리어를 굳이 할 필요가 없는지 그런 부분도 함께 생각을 하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집에서 생활을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인테리어가 좋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것은 정말 행복한 생활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넓고 쾌적한 공간이 정말 만족스러운 이곳입니다. 싱크대 하나부터 되게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들로 세팅이 되어 있더라고요.

     

    여자들이라면 주방과 욕실, 그리고 안방에 대한 욕심을 버릴 수가 없는데요. 특히 요리를 하고 생활을 하는 주방에서 그리고 싱크대 인테리어부터 예쁜 것뿐만 아니라 활용성까지 높인 인테리어 디자인이 아닌가 싶어요. 무엇보다 직접 이곳에서 생활을 하고 밥도 먹고 요리도 하고 그런 부분을 고려한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 매장에서는 다양한 진주 인테리어 가구들도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주방을 구성하고 있는 가구들부터 하나 못해 수도꼭지까지 편리함과 아름다움까지 함께 갖춘 디자인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매장이라서 바닥은 에폭시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예쁘긴 예쁘더라고요.

    이러한 점을 꼼꼼히 살펴보고 아파트나 빌라, 주택에 적용을 할 때 아니면 사무실 인테리어나 매장 등에 인테리어를 하실 때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을 쓸모 있게 만드는 매장 전시를 보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던 것이 좋았어요.

     

    여기는 다른 공간인데요. 주방과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로 나뉜 공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조명도 조금 느낌이 달라서 뭔가 투톤 조합의 느낌이 나더라고요. 옆에는 냉장고만 있으면 딱일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요즘은 확실히 주방 부분도 그렇고 ㄷ자형 주방이나 싱크대가 좋은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아파트나 집이 넓어야 이런 공간이 나오겠죠! 우리 모두 열심히 돈 벌도록 합시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도 저도 마찬가지고 좋은 집에서 인테리어 예쁜 공간에서 매일매일 사는 게 너무 행복한 꿈이잖아요. 그리고 인테리어 비용도 만만치 않고 웬만큼 인테리어 하려면 큰 맘먹고 해야 한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잖아요.

    그래서 인테리어 하기 위해서는 결과적으로 역시 돈이 문제가 아닐까 싶어요. 그렇지만 여기 진주 인테리어 견적 내실 때 이런 부분까지도 고려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낼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 꼭 상담을 해보시면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이렇게 주방에서도 컴퓨터를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노트북이나 아니면 모니터에서 바로바로 컴퓨터도 하고 특히 제가 아는 요리 블로거 분도 바로 요리를 하면서 촬영도 하고 유튜브도 운영하고 그 자리에서 사진 편집도 하고 다 하시더라고요.

    딱 봐도 너무나 깔끔하고 멋진 주방 공간입니다. 활용도도 굉장히 좋고 수납공간도 많아서 물건 보관하기에도 정말 좋고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세련되면서도 깨끗해 보이면서 고급스러움까지 살린 그런 싱크대 인테리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곳에서 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공사 공정에 대해서 진주 인테리어에서 현장 책임 담당자가 있어서 사진으로 실시간으로 보내주고 있으니까 인테리어 하실 때도 얼마나 든든하고 믿고 진행을 할 수 있을까 알 수 있는 대목이랍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탐나는 가구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벽지부터 패턴까지 모양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봤습니다. 확실히 예쁘긴 예쁘네요. 이렇게 인테리어 하려면 정말 많이 공부해야 할 것 같아요.

     

    벽에 걸려 있는 그림이 포인트, 저도 깜빡 있고 있었어요. 집에 벽에다가 예술작품 하나 걸어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인테리어가 사는 느낌, 포인트 주기에 좋은 것 같아요! 이곳의 진주 인테리어는 전제적으로 디피부터 소품까지 인테리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여기저기 궁금한 점들도 많이 있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많은 도움을 받았네요!

     

    이 공간은 욕실과 샤워실 공간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바닥 타일부터 동선까지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어서 많은 참고가 되었네요. 요즘 아파트는 보통 화장실이 두 개로 나오기 때문에 하나는 샤워실, 하나는 욕 실고 꾸며도 좋고요.

     

    색감이 정말 예쁘죠. 여기 가구들은 제휴 맞춤 가구 전문 업체의 제품들이 디피되어 있어요. 그래서 여러가지 가구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조색표에 있는 색상으로 원하는 컬러의 가구 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예쁜 가구들도 많이 전시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키친앤코 같은 경우에는 도장 가구를 맞춤으로 하는데, 이런 곳을 찾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조명 선택도 중요하지요. 직접 생활할 공간을 어떤 분위기로 만드냐에 따라서도 확실히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욕실 3개가 실물 사이즈로 전시가 되어 있는데요, 어떤 부분들을 가져올지, 그리고 작은 변화를 주면 좋을지 전체적으로 어떻게 설계가 되어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마루나 도배 전기 새시 등 다양한 진주 인테리어 관련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거울부터 선반까지 심플해서 이 공간은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도 좋을 것 같은 디자인이었어요.
    확실히 진주 인테리어는 직접 가서 보는 것이 훨씬 예쁘네요!

    욕실은 이 정도로 보고 제가 특히 엄청 마음에 들었던 부분도 한번 함께 살펴보실게요.

     

    바로 이 거실 부분!

    특히, 소파부터 주방까지의 공간이 엄청 넓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소파는 또 얼마나 튼튼하고 푹신한지 영화관이 따로 없더라고요. 다음에는 쇼파 구매도 이런 것을 고려하고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이전에 이런 것들을 알았다면 쇼파 같은 것도 제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을 텐데, 제가 잘 몰랐던 부분이 있어서 이러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확실히 전문가에게 듣고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는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집에만 있는 것보다 혹은 인터넷에서 혼자 알아보는 것보다 확실히 전문가와 함께 하니까 많은 부분이 도움이 되네요.

     

    이 부분 진짜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가서 보는 것이 재질이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고급 호텔 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 진주 인테리어였습니다. 딱 봐도 굉장히 비싸 보이는 분위기 같죠!

     

    이렇게 책 공간도 있고 벽타일이나 그런 것들도 종류별로 되어 있어서 한눈에 비교하면서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제가 몰랐던 타일들도 종류가 굉장히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