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우림 황소양곱창 본문

맛집

가로수길 맛집 신사동 우림 황소양곱창

한지음🌹 2022. 12. 15. 09:03

    정말 특별한 양곱창을 먹어보고 싶다면 가로수길 맛집 우림 황소 양곱창으로 와인과 곱창의 조화 드셔 보셨나요?

    가로수길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조화. 고소하게 중독되는 가로수길 곱창 맛집, 정말 맛집이라고 할만합니다. 메뉴 구성이 정말 트렌디하면서도 매우 맛있어요. 그리고 요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옵션이 참 많습니다.

     

    황소양곱창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장님께서 방송 촬영을 하고 계셨음 완전 인기쟁이 사장님.

    이곳은 이미 가로수길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곳 같았습니다. 저는 가로수길을 많이 찾지는 않는데 가끔 이렇게 밥을 먹거나 할 때는 오는 곳이거든요. 그렇지만 이렇게 외곽 쪽에 이런 멋진 신사 곱창집이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글라스 와인

    테이블에 앉고 간단한 셋팅을 끝내면 바로 글라스 와인을 건네주십니다. 와인을 즐겨마시지는 않지만 집에 와인이 있으면 조금씩 분위기를 내면서 마시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와인이 분위기를 잡는 주류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곱창과 와인이라니 언밸런스하면서도 뭔가 궁합이 맞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통은 곱창에 소주! 라는 느낌으로 자주 곱창집을 방문하시지만 사실 그렇게 먹으면 조금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느끼한 맛을 잡아주면서도 풍미를 더욱 풍족하게 느끼게 해주는 글라스 와인까지!

     

     

    우림 황소 양곱창의 막곱창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우림 황소 양곱창의 막곱창입니다. 정말 쫄깃 쫄깃할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저도 요즘 곱창집을 참 많이 다니지만 곱창집마다 조금씩 느낌이 달라요. 확실히 메뉴 구성이라든지 맛이라든지 비슷해 보이지만 분명히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꾸 색다른 맛을 찾기를 원하는 것 같아요.

    미친 듯이 치즈를 뿌려주고 계시는 사장님! 치즈 토핑을 하고 먹으면 진짜 완전 쫀득쫀득 쫄깃쫄깃 치즈맛이 확 삽니다. 여성분들은 특히나 치즈를 좋아하시는데 확실히 이곳은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입맛이 맞을 것 같았어요. 그만큼 고소하고도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곱창을 순식간에 해치우고 나서 바로 볶음밥으로 넘어갔습니다.

     

     

     

    위에는 살짝 윤기가 있어 부드럽고 고소하고 아래쪽은 바짝 볶아 누룽지가 생겨서 그 특유의 볶음밥 맛이 나도록 했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 곳 볶음밥 정말 맛있었음! 저는 늘 곱창보다 볶음밥이 맛있으면 정말 만족감이 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