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박희순 프로필 학력 나이 생일 키 몸무게 혈액형 작품 본문

연예

박희순 프로필 학력 나이 생일 키 몸무게 혈액형 작품

한지음🌹 2022. 12. 15. 10:07

    박희순

    • 이름 : 박희순
    • 출생 : 1970년 2월 13일 빠른생일 (51세)
    • 국적 : 대한민국 가족 여동생, 배우자 박예진 신체 180cm, 74kg, O형, 270mm
    • 학력 : 서울예술대학(연극과 / 졸업)
    • 직업 : 배우
    특유의 카리스마와 굵은 목소리가 인상적입니다.

     

    박희순 프로필

    1990년에 데뷔한 이후, 그는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습니다.
    2008년, 그는 세븐데이즈로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박희순은 그녀의 깊은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 영역을 넓혔습니다. 그는 영화 “1987”과 “마녀”를 통해 무거운 존재감을 남기며 스크린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박희순은 MBC “주말 영화”에서 평범한 직장인의 어려움을 묘사함으로써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JTBC의 “아름다운 세상”에서 불의에 맞서는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하던 시절입니다.

     

     

    박희순 연애 및 결혼

    결과적으로 마이네임의 최무진으로서 그의 인생 캐릭터를 새롭게 할 그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희순 연애 및 결혼 아내(배우 박예진) 2016년 1월 27일 배우 박예진이 11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1년부터 공개 연애를 해왔고 2015년 6월에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발표했습니다.

     

     

     

    결혼 박예진

    결혼은 또한 작은 결혼식(스몰웨딩)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같은 소속사라서 모임에서 만남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박희순이 결혼 전부터 꿈꿔 온 여성상은 유머코드가 잘 맞는 여성이라고 밝힌적 있습니다.

    현재 자녀는 없으며, 당분간은 자녀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기준으로 결혼 6주년을 자축했으며, 선남선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녀계획이 없는 것은, 현재로써는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합니다.

     

    마이네임 박희순(믿고보는 배우의 드라마)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에서 최무진 역으로 연기합니다. 매 작품마다 놀라운 모습을 보였던 그였기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마이네임’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온 지우(한소희)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겪게 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립니다. 박희순은 극중 누구에게도 그녀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냉철함으로 복수의 중심을 이끌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