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에버랜드 꿀팁 할인방법 제일 싸게 가는 법 본문

여행

에버랜드 꿀팁 할인방법 제일 싸게 가는 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2

 

에버랜드 할인 팁

에버랜드 꿀팁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놀이공원은 즐거워요.저도 놀이공원 자주 가는데요. 에버랜드도 오랜만에 가고 싶네요. 에버랜드 정보도 함께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아마도 요즘 에버랜드는 핼러윈 시즌이라서 더 핫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핼러윈이 지나면 또 크리스마스이고, 놀이공원은 언제나 축제네요.

에버랜드에는 다양한 놀이 코스가 있는데, 일단은 저렴하게 가는 게 좋잖아요. 주말 낮에 다녀오면 더 즐거운 에버랜드!

 

지금 에버랜드는 핼러윈 시즌

에버랜드 핼러윈은 블러드 시티 2라고 빼빼로데이(11월 11일까지)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블러드 시티 2와 호러 어트랙션, 좀비 퍼포먼스, 좀비 분장 살롱, 핼러윈 한정판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저도 핼러윈 너무 좋아하는데 올해는 핼러윈 못 갔거든요. 이번 핼러윈 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핼러윈은 시작됐다! 아 너무 가고 싶어요.

진짜 가봐야 알겠지만 핼러윈 분장도 할 수 있고 호러 익스프레스도 탈 수 있고 진짜 너무 대박이예요. 여러 가지 핼러윈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더라고요. 우대 쿠폰도 있는데 에버랜드는 아무래도 잘 알아보고 가야 저렴하게 갈 수 있어요. 대표적으로 가장 쉽고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소셜 할인이지요.

 

 

핼러윈 콘텐츠는 이 정도로! 매년 핼러윈 콘텐츠가 다르기 때문에 핼러윈 분위기는 직접 에버랜드에 가야만 느낄 수 있겠지만요. 물론 핼러윈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아마 커플분들은 많이 가실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에버랜드는 주말이나 평일이나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그나마 평일에 가는 게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아무래도 어트랙션 같은 거 타려면 평일에 가는 게 좋지요. 에버랜드는 굉장히 넓어서 확실히 롯데월드보다 많이 걸어야 하니까 러닝화 챙겨가는 거 필수!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에버랜드에서는 숙박도 가능하기 때문에 숙박하실 분들도 참고

여행이나 놀러 가는 건 항상 너무 즐겁고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지금 핼러윈 스페셜 메뉴도 있고 핼러윈 거미 곤충 특별전도 하고 있어서 스파이더맨도 찾아볼 수 있어요. 그리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축제도 있고 에버랜드는 확실히 퍼레이드가 너무 재밌죠.

 

 

주말 낮에 가족끼리 가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날씨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고 여기저기 꽃도 너무 예쁘고요. 내년 봄에는 아마 튤립축제도 할 거예요. 하늘 맑고 날씨 좋은 날에는 에버랜드! 여기저기 사진도 너무 잘 찍히고 아름다워요.

 

 

 

여기저기 구경할 거리가 많은 에버랜드, 사파리도 있고 또 가고 싶네요. 커플들도 엄청 많고 학생들도 엄청 많은 에버랜드 이것저것 주말에 시간 내서 나들이 다녀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에버랜드에는 곰도 있고 여러 가지 동물들도 많이 있으니까요.

 

 

 

놀이기구는 한번 타려면 사람 많을 때는 한 시간 정도 넘게 기다려야 할 때가 많아서 오전에 일찍 가서 어트랙션 먼저 타고 나중에 사파리 구경하는 것도 되게 재밌겠더라고요. 놀이공원 좋아하시는 분들 시간 내서 다녀오시면 너무 좋은 듯 날씨가 너무 좋아서, 추로스 하나 들고 나들이 다니면 너무 좋아요.

 

 

너무 귀여운 플라밍고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물들이 잔뜩 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요. 아이들 말고도 어른들도 너무 좋아하고 신기하잖아요. 잠만 자는 동물친구들도 있고 산책하는 애들도 있고 귀여워요.

 

 

 

우와 공룡이다 · 에버랜드

우와 공룡이다! 엄청 크죠? 매번 어트랙션만 타러 에버랜드에 갔었는데 이렇게나 볼거리가 많이 있다니까요. 인공 폭포도 있고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신기한 게 가득한 에버랜드, 매번 깜짝깜짝 놀라요.

 

 

호랑이도 어슬렁어슬렁 너무 무섭기도 한데, 에버랜드 마스코트 앞에서 사진도 찍고 에버랜드는 뭔가 동화 속 세상 같아요. 에버랜드에는 레스토랑도 많이 있고 여러 가지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있고 페이스페인팅도 있고 날씨 좋은 날에는 역시 에버랜드 만한 곳이 없다니까요?

확실히 아이가 좋아할 만한 코스들이 많이 있어요. 판다 월드도 너무 재밌고 개인적으로 키즈빌리지도 아이들이랑 놀기에 딱 좋은 듯 사파리 월드는 동물들이 활동적일 때 시간 맞춰서 가면 좋겠더라고요. 핼러윈 시즌이라서 사람들이 핼러윈 때 분장하고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오히려 다른 콘텐츠들

구경하기에도 더 좋은 타이밍일 수도! T익스프레스는 안 탄지 오래되었는데 또 가고 싶어요. (엉엉) 에버랜드 옛날보다 진짜 즐길 게 엄청 많아졌네요. 이번 주말에는 신나는 에버랜드 어떨까요? 에버랜드 저렴하게 다녀오는 건 요즘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되게 재미있는 에버랜드, 남자 친구랑 또 다녀오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