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 초밥뷔페 스시메이진 런치메뉴 강남 스시 뷔페 본문

맛집

강남 초밥뷔페 스시메이진 런치메뉴 강남 스시 뷔페

한지음🌹 2022. 12. 15. 09:55

    오랜만에 강남역 나들이 예전에는 강남에서 정말 많이 놀았습니다!

    카페도 많고 사람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하지만 어느 새부터 강남에 잘 안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밖으로 야외 나들이를 많이 하고 있어요.

     

    강남 초밥뷔페 스시메이진 런치메뉴

    • 저렴한 가격에 런치메뉴 강남 초밥뷔페, 스시메이진!

    여기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금방 갈 수 있는데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와서 건물 주차장에다가 주차를 하고 5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초밥뷔페를 맛보기 위해서 왔어요. 요즘 너무 자주 먹으러 가네요. 강남역에는 정말 사람들이 많이 있긴 하네요. 좀 사람이 빠진 것 같긴 해도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스시메이진에 도착합니다! 빌딩이 크고 복잡합니다. 그래도 안내는 잘 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여기 스파 브랜드 매장도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5층에는 스시메이진과 쌀국수 파는 곳이 있어요. 처음 와봤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었네요. 빨리 초밥을 먹고 싶어서 기대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초밥뷔페라서 다양하게 초밥 종류별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지요. 평소에 먹고 싶었던 초밥도 먹어보고 사실 비싼 초밥 위주로 선택을 많이 했어요.

     

     

    5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스시메이진 간판이 보이고요. 안으로 들어갔어요.
    식당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예뻐요.

    초밥집이 깔끔하면 음식 위생문제도 항상 걱정됐는데, 이 정도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남역에 있어서 임대료 때문에 그렇게 크지 않을 줄 알았는데 엄청 크더라고요.

    테이블도 넉넉하고 가족이나 연인끼리 오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사람들도 많이 있었는데 다행히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여기는 초밥뷔페인데도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들도 있더라고요.

     

    스시메이진 메뉴판

    강남 초밥뷔페 스시메이진 메뉴판인데요. 런치와 디너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 평일 런치는 15,900원에 먹을 수 있고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19,900원(2만 원)에 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은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총 이용시간은 90분, 여기도 뷔페이기 때문에 많은 음식을 남기게 되면 환경부담금이 있으니 꼭 먹을 만큼만 가져와서 먹고 또 가져오고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뷔페니까 계속 초밥이 나오니까요.

    주류도 팔고 있고 사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렴한 초밥을 먹고 싶을 때는 여기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저희는 점심에 와서 디너를 이용했답니다.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어쩐지 이렇게 깨끗해서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던 거네요. 그런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런치는 점심에 들어가서 오후 5시까지 생각하면 돼요. 퇴장시간은 오후 5시래요. 그러니까 3시 30분까지 오면 충분히 시간을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거지요.

     

    런치 스시메이진 초밥뷔페

     

    처음에 선택한 것은 바로 이 초밥들 약 30가지 종류들의 초밥들이 있더라고요. 초밥이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스시메이진은 12=36.5라는 슬로건이 있는데, 재밌는 사실은 이 슬로건은 밥 무게 12g을 초과하지 않고 가장 밥이 맛있는 온도를 유지한다고 해요.

    맛있는 온도는 36.5도라고 하더라고요. 처음 안 사실이었어요. 메뉴들은 다 맛있었어요. 초밥뷔페인데 여기 디저트도 많이 팔고 있었어요. 이것저것 초밥뿐 아니라 다른 나라 음식도 팔고 있었고 특히 한식도 팔고 있었답니다.

     

     

     

    날치알 초밥 다양한 초밥

    날치알 초밥과 연어 올린 초밥, 콘치즈 올라간 초밥 등 정말 다양한 초밥들이 있지요. 가격 대비 퀄리티도 정말 좋았고 초밥 쌀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 정도면 비싼 초밥집 안 가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이 무엇보다 너무 저렴해서 좋았답니다. 무엇보다도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초밥을 먹는 내내 초밥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이런 것은 오마카셰 초밥집 가면 많이 있었는데, 신기하더라고요.

     

     

    여기는 솔직히 자주자주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음식도 정말 많이 있고 고추냉이도 가져오고 간정 등 소스도 가져오고 맛있게 찍어서 먹었지요 아이스크림이나 음료도 있었고 메뉴들이 정말 가득했어요.

    초밥뷔페에 이렇게 퀄리티 좋은 초밥들이 가득했어요. 긴 꼬리 초밥도 나왔었는데요. 진짜 스시메이진에서만 볼 수 있는 초밥 예요. 마무리까지 확실한 스시메이진 디저트도 팔고 있었지요.

     

     

    좋아하는 초밥 새우 절임 초밥

    이거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초밥이라서 이것도 많이 가져와서 먹었지요.

    맛있는 초밥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초밥이 다른 뷔페들보다 상대적으로 조금씩 맛볼 수 있는 거라서 배가 쉽게 부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마지막에 디저트 먹으면서 배가 엄청 부르긴 했지만요.

     

     

     

    초밥용 냉동문어 - 문어초밥

    이거는 문어초밥이었어요. 초밥용 냉동문어인 줄 알았는데, 살살 녹더라고요.

    초밥들이 엄청 신선한 것 같아요. 문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는 진짜 먹을 것이 너무 많아서 엄청 고민되더라고요. 여기에 있는 음식들을 다 하나하나씩 먹어보고 싶은데, 다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도 또 올 생각으로 일단 맛있게 먹기 시작했답니다.

     

     

    광어와 불고기 피자. 평소에도 자주 먹었던 음식들이지만 진짜 맛있어요. 여기는 가족단위로 오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아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도 많이 있고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도 여기 디저트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디저트 집을 따로 안 가도 좋아요.

     

     

     

    스시메이진 디저트

    디저트는 각종 쿠키나 케이크도 있고 과일도 있었어요. 그래서 뒷맛이 훨씬 깔끔했고, 여기에는 스시메이진에서 따로 나오는 냉메밀이 있는데 육수가 진짜 맛있거든요. 오시면 꼭 드셔 보셔야 할 듯해요. 먹을 것이 너무 많아서 조금씩 조금씩 종류별로 담았어요. 음료나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었고 주류도 많이 있었어요.

     

    스시메이진 주류

    주류의 경우에는 따로 지불해야 하고 콜키지 프리로 가져올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요새 나베(전골)도 있었는데, 전골은 아쉽게도 런치메뉴가 아니라서 저녁에 와야 먹을 수 있어요. 물론 공휴일에도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요새 나베가 없다고 해도 여기 메뉴들이 정말 많이 있기 때문에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가득 담아온 한상차림. 오늘 하루 종일 폭식할 수 있겠습니다! 스시메이진에서 요즘 돈 아끼려고 저렴한 음식들 많이 먹으려고 하는데 가격이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커플들 오기에도 정말 추천하는 강남 초밥뷔페 스시메이진입니다.

     

     

    스시메이진 특별행사

    정말 저렴한 술들! 스시메이진 특별행사로 참이슬, 카스, 클라우드가 2천 원에 팔고 있었어요.
    다른 술집에 가면 4천 원인데, 여기는 그 반값이에요. 정말 저렴해서 저희도 가볍게 즐기려고 카스 하나 주문했답니다.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던 긴 꼬리 초밥!
    다른 초밥집에서는 자주 못 봤던 것 같아요.

     

     

     

    어마어마한 새우들, 이것도 다 가져와서 먹을 수 있는 간장새우들이에요.
    어찌나 맛있던지, 아이 또 먹고 싶어라.

     

    그리고 고추냉이 김 초밥과 새우초밥 메뉴들 정말 많이 있었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미들급 초밥들 만이 나와있고 가격도 정말 착한 가격!

     

    스시메이진 위치

    강남역에서 11번 출구 CGV 옆 스파오 건물로 가면 5층에 있어요. 스파오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돌아가면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길이 어렵진 않아서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도 진짜 넓고 맛있고, 요즘 SNS 할인하는 곳이 많은데, 여기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태그 달고 업로드하면 1인당 1,000원 할인! 진짜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곳, 초밥은 진짜 이래야 합니다. 강남 초밥뷔페의 진리! 스시메이진 꼭 와보세요. 후회 없이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초밥, 맛 보장, 퀄리티 보장, 가격 보장!

    위치 정말 찾기 쉬워요. 강남역 11번 출구 대로변 CGV 건물 바로 옆에 위치한 점프밀라노 건물(스파오) 5층에 있답니다.
    한번 꼭 가보세요. 정말 맛있는 초밥들을 착하게 팔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