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김포 맛집 베스트10 김포 회식장소 명품조개찜붉은대게 본문

맛집

김포 맛집 베스트10 김포 회식장소 명품조개찜붉은대게

한지음🌹 2022. 12. 15. 09:56

    김포 회식장소 명품 조개찜 붉은 대게 녹는다. 명품 조개찜 붉은 대게! 저번에 김포에 다녀왔다가 맛있는 대게 먹고 왔답니다. 김포공항에 갔다가 먹었던 대게. 여기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집이고요. 되게 맛있는 대게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김포 회식장소 명품조개찜붉은대게

    저번에 다녀왔을 때, 흠 뭐랄까! 김포공항 가는 길은 항상 즐거운데 맛있는 식사까지 하니까 어디 멀리 여행 온 기분 사실 김포공항까지는 30분밖에 걸리지 않는데 뭔가 공항 가는 길은 항상 즐거운 것 같아요. 맛있는 대게를 먹으러 명품 조개찜 붉은 대게로 가보자.

     

    맛있는 대게, 명품 조개찜 붉은 대게

     

    제가 알고 있는 대게보다 훨씬 여기 저렴하고 무한리필도 가능하더라고요. 저 대게 정말 좋아하는데 말이에요. 오랜만에 먹는 대게는 진짜 꿀맛이었답니다. 김포 장기동은 아주 가끔씩 식사하러만 오는 곳인데요.

    여기 식당은 후문과 정문으로 나뉘어 있어요. 아마 여기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더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김포공항은 오사카 갈 때 자주 가는 곳이라서 가끔 들리는 곳인데 식사하러 여기 동네에 왔다가 여기 새로 생겨서 들렸답니다.

    귀국하는 날에 들렸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날씨도 좋고 여행 가기에도 좋고 곧 몇 주 뒤에 또 공항에 갈 일이 있는데, 아마 그때 시간이 괜찮으면 한번 들려보려고 합니다.

     

     

    명품 조개찜 붉은 대게 식당 메뉴판

    여기는 대게 요리 전문점이고요. 새로 오픈을 해서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대게 2마리가 120,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하고 있어요. 그리고 여기는 무한리필이 가능한 식당인데요. 붉은 대게 무한리필을 먹어볼 수가 있어요. 리필은 성인 기준으로 1인당 33,000원이에요.

    그리고 각종 대게요리들이 있고 특명품 조개찜도 있고 조 개 반 굴반, 가리비찜, 가리비반, 굴반, 굴찜 등 여러 가지 메뉴들도 있어요. 회도 판매하고 있어서 회도 먹을 수 있고 소주 한잔 하기 딱 좋을 듯해요. 이런 곳은 메뉴가 푸짐해서 무엇보다도 단체 회식장소로 더 좋을 것 같군요.

     

     

    대게 나왔다. 진짜 대게가 때깔이 곱네요. 뭘 먹어서 이렇게 번쩍번쩍 하는 것인지 진짜 예뻐요. 한강 중앙공원 옆길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서 뭐랄까 강바람이 살살 부는 느낌도 좋았어요. 날씨가 선선해져서 먹고 나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푸짐하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대게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개 해산물 좋아하시잖아요. 이 대게와 그 대개는 다른 말이랍니다. 알겠지요.

     

    대게는 진리 식당 이름답게 여기가 대게는 진리! 이름처럼 진짜 명품 붉은 대게가 나왔어요. 찜으로 먹어도 좋고 각종 대게요리도 먹을 수 있는 이곳! 붉은 대게는 홍게인데요. 사이즈가 어마어마해요.

    진짜 손바닥보다 훨씬 크고 속이 꽉 차 있어서 살이 제대로 올라와있어요. 짠맛이나 비린내도 나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는 이번에 대게를 많이 많이 먹어보고 싶기 때문에 특별히 붉은 대게 무한리필을 주문했답니다.

     

    영업시간

    여기 영업시간은 오후 11시까지 하는 곳인데 저희는 저녁쯤에 방문을 드렸고 무한리필은 2시간으로 정해져 있어요. 그래도 여기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시고 마인드가 쿨하셔서 2시간 살짝 넘어도 괜찮을 것 같기는 한데요. 문제는 이 대게가 무한이니까 다 못 먹을 걸요? 저도 대게 진짜 좋아하는데 몇 마리 먹고 나서 배 터져 죽을뻔했어요.

     

    게들이 이렇게 나란히 있는 게 너무 웃겨서 찍어봤어요. 이게 다 익었지만, 뭔가 살아있을 것 만 같은 느낌 대게가 엄청 큼지막해서 어릴 때는 뭔가 대게가 움직이는 게 무섭고 집게에 찔릴까 봐 걱정하고 그랬는데, 또 이게 나이를 먹으니까 대게가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이게 다 식량이라고 식량. 홍게를 이게 집에서도 먹을 수 있기는 한데, 손질이 영 쉽지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식당에서 먹는 거랑 별 가격차이가 없더라고요. 오히려 식당에 먹는 게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듯해요. 특히 무한리필 집 가면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고요.

     

     

    한상차림이 엄청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밑반찬 퀄리티도 진짜 대박이예요. 이게 또 영덕대게랑 홍게랑 맛도 다른데 이렇게 찜으로 해서 먹는 거는 저는 홍게가 조금 더 맞는 것 같더라고요. 홍게는 달달한 맛이 좋아서 아이들도 너무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진짜 싱싱하고 살이 꽉 찬 홍게였는데요. 이거 대게 먹을 때 아이들 잇몸 다치지 않도록 살을 잘 발라주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손 잡고 먹어도 되고 비닐장갑 끼고 먹어도 되고 가위로 홍게를 먹기 좋게 조각내서 먹어야 하는데, 또 이게 손질하는 방법이 노하우가 있는 듯해요.

    여기 직원분께서 잘라주시는 거 봤는데 진짜 기가 막히게 자르시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저도 저런 거 조금 미리 배워야 하는데 말이에요.

     

     

    기본반찬이 이렇게나 맛있게 나와요.

    확실히 요즘은 새로 오픈한 곳들이 메뉴도 깔끔하고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한강 중앙공원 옆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기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기본 반찬들이 김치전부터 해서 멍게랑 콘치즈 그리고 샐러드랑 홍게탕 나오는데요.

    홍게탕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평소 홍게탕 먹을 일이 별로 없었는데 우와 이거 진짜 소주를 부르는 맛! 엄청 시원한 진정 해산물의 맛이라는 게 딱이었어요. 보통 꽃게탕은 자주 드시잖아요, 훨씬 국물이 깊어요. 육수 제대로 우려낸 것 같은 깊은 맛 홍게 너무 맛있어서 이거 자주 먹어야겠더라고요. 한번 먹고 빠져버렸답니다. 빠져버렸어요.

     

    살 쭉쭉 늘어나는 거 보이세요?

    진짜 살이 엄청 푸짐하게 잘 올라왔어요. 맛은 살살 녹는 맛이에요. 게살이 이렇게 맛있더라니까요.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홍게가 진짜 맛있는 게라는 것을 오랜만에 다시 느끼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이랑도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딱 지금이 대게 먹기에 너무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보통 9월부터 12월까지가 제철이라고 해요.

     

     

    알도 엄청 푸짐하고 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어도 밥그릇 뚝딱 일듯 게 먹을 때 이렇게 대게 안에 알 있는 거랑 대게 집게발이랑 나눠서 드시는 분들 많이 있으시잖아요. 어떤 걸 더 좋아하세요.

    저는 대게 다 좋아하는데 대게 살을 너무 좋아해서 속살 푸짐한 부분이 너무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색깔도 너무 곱고 신선해요. 여기 대게가 살고 있는데 바로 그 뭐라고 하지요? 해산물 살고 있는 거! 아무튼 갑자기 기억이 안 나는데, 바로 올려서 이렇게 대게찜을 해 먹는 거지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초장에서 찍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여기가 테이블도 정말 넓고 단체회식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이곳! 서브메뉴들도 정말 맛있어서 대게 먹다가 홍게탕도 조금 먹어보고 이것저것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는 대게 푸짐하게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무한 리필로 먹어서 그런가 가격 걱정 없이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도 그렇고 가성비도 정말 좋아요, 여기!

     

     

    직원 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우리는 그렇게 2시간을 꽉꽉 채워서 먹었답니다. 진짜 먹을 때는 집중해서 다른 테이블은 엄청 시끄럽게 놀고 있는데 저희는 대게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한참을 대게를 뜯고 있었어요.

    먹고 뜯고, 먹고 뜯고 그렇게 게껍질은 쌓여만 가고 거의 게껍질로 탑을 쌓아도 될 정도로 그 정도로 진짜 푸짐하게 먹었네요! 국물도 너무 맛있고 시원해서 진짜 칼칼하게 잘 먹었고 이렇게만 매일매일 먹을 수 있으면 진짜 먹는 거 소원 다풀지경이라니까요.

    여기 참고로 칼국수도 있는데, 칼국수도 칼칼하고 맛있어요. 밑반찬들 다 깔끔하고 기본 반찬 퀄리티 진짜 엄청 잘 나오고 서비스까지 대박이예요. 꼭 가보세요. 새로 오픈한 곳인데, 여기는 꼭 가야 해요. 김포 회식장소는 여기로 무조건 가야 합니다.

     

    살살 녹는 게살

    살이 되게 부드러워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라 하고 가족들끼리 와도 진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곳 대게, 아 진짜 또 먹고 싶네요. 자꾸만 생각나는 대게 나의 대게 나중에 영덕대게도 한번 먹으러 가고 싶어요.

    김포에 가신다면 여기는 꼭 들리셔야 할 듯, 맛있으니까 그 이유만으로도 충분 맛있고 깔끔하고 식당 새로 오픈해서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사진 찍기에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딱 좋을 듯 연인들끼리 가도 맛있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요즘은 맛있게 먹는 것이 복이라고 다이어트도 중요하기는 한데, 그래도 먹는 것은 포기할 수 없어요.

     

    겉절이 김치와 볶음밥을 같이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이 게딱지로 만든 볶음밥인데요. 겉절이 제가 딱 좋아하는 정도로 익은 겉절이였어요. 이 정도면 겉절이 성애자인 듯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겉절이는 새콤달콤한 맛이었고 볶음밥은 진짜 풍미가 느껴지는 맛

    여기 들리신다면 잊지 마시고 게딱지 볶음밥도 꼭 드셔 보시길 바라요. 진짜 맛있어요.
    게딱지가 뭔가 되게 귀염귀염 하고 볶음 깨가 살짝 묻어있는 게 되게 귀여워요.

    맛도 고소하고 이거 진짜 맛있어요.

     

     

    찜통에 무한리필로 나의 입속으로 들어갈 붉은 대게가 익어가고 있습니다.

    명품 조개찜 붉은 대게 식당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위치 남겨놓았으니 회식하러 가실 분들은 여기로 꼭 가시길! 저 앞에 엄청 많이 푸짐한 대게가 많이 보이지요?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대게가 정말 싱싱했어요. 예전에 부산 놀러 갔을 때도 대게들 구경했는데, 거긴 시장이라서 위생적으로 조금 불안했었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대게들이 관리가 잘 되고 있었고 식당이 되게 깨끗하고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카페처럼 해놓으셔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역시 새로 오픈한 곳은 좋네요. 김포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명품 조개찜 붉은 대게 식당이랍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가을에 이보다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바로 대게 아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