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마라쉬림프 맛집 속초 대게마을(+ 속초 여행 근처 맛집) 본문

맛집

마라쉬림프 맛집 속초 대게마을(+ 속초 여행 근처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02

    마라쉬 림프 당길 땐, 속초 대게 맛집으로 갈까요! 속초 바다에 놀러 가면 마라쉬 림프를 꼭 드세요. 알겠죠! 속초 대게 맛집으로 유명한 속초 대게마을, 저는 마을이라는 단어를 참 좋아하는데 우리 이 마을에서 마라쉬 림프 한번 먹어보자고요! 저번에도 리뷰를 올렸었는데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함께 다시 리뷰를 쓰게 됩니다!

     

    속초 대게마을

    제가 사실 리뷰 쓰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요즘 뭐 때문에 그렇게 바쁜 건지 모를 정도로 쓸데없이 바쁘네요. 그런 와중에도 열심히 여행도 다니고 놀러 다니고 그러기는 하거든요. 그래서 바쁜 걸까요.

    싶기도 하고요. 미세먼지를 피해 날씨 좋은 날에 여행을 다니는 곳으로 속초 바다를 추천합니다. 속초 바닷가 정말 예뻐요. 하늘도 예쁘고 바닷가도 예쁘고 상대적으로 도시보다 속초 바다는 날씨도 맑고 공기도 굉장히 맑아요. 자연과 바로 가까이 있어서 그런가 봐요!

    여기는 속초 대게마을이라는 곳이에요. 위치는 강원도 속초시 장사항애 안길 5로 내비게이션 위치를 찍고 가면 금방 갈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으로 가시는 분들은 가까운 곳에 내리시면 픽업도 가능하신 곳이거든요. 참고하세요! 건물은 2층까지 있는데요. 3층은 뭔지 모르겠어요. 엄청 큰 건물에 전체를 속초 대게마을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기가 좋은 점은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강아지와 함께 바닷가로 여행을 가신다면 이곳 식당을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가족 분들도 많이 오시는 곳이기도 한데요.

    강아지와 함께 밥을 먹는 게 아니라 1층에는 반려견 동반 가능, 반려견 케이지가 구비되어 있거든요. 그리고 2층에는 좌식용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분리되어서 안전하게 식사도 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매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라크 랩과 마라쉬 림프를 즐길 수 있는데, 마라가 붙으면 매콤한 것 같아요. 매콤한 사천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마라쉬 림프를 즐겨보시기를 바랄게요!

    여기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가 춥지 않다면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도 할 수 있어요. 요즘에는 날씨가 많이 풀리고 있어서 거의 초봄 날씨잖아요. 밤에는 아직도 많이 쌀쌀하기는 한데, 낮에는 햇살이 가득해서 은근히 따뜻하더라고요!

     

     

    2층은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데요. 저도 좌식에서 앉는 게 편하긴 하더라고요. 2층에서는 아기 의자가 구비되어 있어서 아기를 편하게 앉히고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어른용 등받이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식사하는데 어려움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테이블도 엄청 넓고 창문도 넓어서 엄청 깨끗하고 넓은 곳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1층이에요. 1층은 뭔가 아늑한 느낌이 들면서도 북적북적한 식당 그런 느낌이에요. 취향에 따라가시면 될 듯합니다!

     

     

    바로 이것이 마라쉬 림프인데요. 엄청 매콤한 맛이에요. 속초 대게마을이라는 것처럼 속초 대게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대게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대게 다리 튀김이나 오징어순대와 같이 고퀄리티 밑반찬도 준비되는 곳이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엄청 푸짐한 대게와 각종 밑반찬들, 물회도 있는데 물회에는 전복도 들어가고 회나 소라, 야채 등이 들어가서 엄청 푸짐해요. 오징어순대도 같이 있고 왼쪽 아래는 대게 다리 튀김인데 바삭하면서도 살이 살살 녹아요.

     

     

    대게 껍질에다가는 대게장 볶음밥도 해서 볶음밥 해서 먹을 수 있고 이외에도 광어회나 도미뱃살 조림 등 요리들이 엄청 푸짐해요! 단호박죽도 있고, 총알 오징어나 양갱, 열기 튀김 등 밑반찬이 푸짐한 곳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이것은 연어샐러드! 저번에도 연어샐러드 먹고 제가 그렇게 극찬을 했는데 연어샐러드 완전 존맛입니다! 엄청 살이 부드럽고 제가 연어를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입에서 살살 녹는 연어와 아삭아삭한 샐러드의 궁합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대게 속살 보세요. 진짜 엄청 통통하지 않아요! 이렇게 살이 꽉 찬 대게 살을 보시게 된다면, 무조건 이거 당기실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엄청 살이 올라와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이거는 단호박죽이에요. 부드러우면서도 단호박의 달달한 맛이 일품!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신스틸러, 바로 대게라면인데요. 새우랑 대게 다리 등 각종 재료가 들어가는 대게라면 진짜 국물이 얼큰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얼큰해도 되는 거예요! 감기 걸리신 분들은 완전 한방에 확 뚫릴 듯싶어요!

     

    이게 바로 대게장 볶음밥, 와 대게장 볶음밥 진짜 엄청 고소해요. 이렇게 푸짐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고 밑반찬 진짜 탄탄해서 먹으면 엄청 배부르답니다. 진짜 맛있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이렇게 수족관에서 해산물들을 구경하니 너무 좋네요. 단체 손님들도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워낙 식당이 넓어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할 듯싶어요.

     

    각종 대게 요리부터 마라쉬 림프까지, 제대로 된 속초 맛집 찾으신다면 속초 대게마을 정말 푸짐한 대게요리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연예인들도 그동안 많이 다녀갔고 인터넷이나 방송에서도 꽤 유명한 속초 대게마을 속초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참고로 제주 수제 맥주도 파니까요. 한번 문의해보세요! 속초 대게마을 강원도 속초시 장사항 해안길 5(픽업 가능, 마라쉬 림프 너무 맛있는 맛집)